본문 바로가기

CURRENT

문재인 매운맛 이재명?? 그 이유와 근거는? 형보수지의 행보와 과거 논란 의혹을 알아보자 사드철회 한상균 노동부장관? 독일은 세계적 메이커는 없습니다


■기사에 따르면 

20.08.14 

한국갤럽에서 자체 조사한 「차기 대통령 후보 선호도 여론조사」 결과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인터넷에는 「문재앙 매운맛 이재명」이라는 게시물이 화제다 

-게시물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외 다른 소스 

 

-18.06.13 

제 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18년 지상선거)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당선 직후 인터뷰에서 '인성 논란'이 불거졌다 
생방송 인터뷰 도중 일방적으로 인터뷰를 끊는 등, 언론사 질문에 예의가 없다 훈계하기도 했다 

-익일 (18.06.14) 이재명 당선인은 자신의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앞으로 소양하겠다” 사과의 말을 전했다 
-공공에서 일으킨 물의를 자신의 지지자들이 보는 인터넷 방송으로 짧게 사과해 논란은 가중 됐다 

-2014.11.29 이재명 성남시장 트위터 
“천안함은 잠수함과 충돌” 연구논문 나와 

-천안함은 북한의 도발로 인해 침몰했다 

- 2015.08.21 이재명 성남시장 트위터 
“북에서 먼저 포격? 연천군 주민들은 왜 못 들었을까?” 

-북한의 포격 도발에 의혹을 제시해 논란이 일자 이 시장은 “링크 했을 뿐이다” 해명했다 

- 2016.02.10 이재명 성남시장 트위터 
'사드'가 뿜는 초강력 전자파, 대구에 배치 된다면 

-사드 환경영향평가서에 전자파는 검출되지 않았다 "송영무 전 국방장관" 

 

- 17.01.15 손가락혁명단 출정식에서… 
“재벌체제 해체에 정치적 생명 건다” 

-재벌이 사회와 노동자를 좀먹는 것으로 발언 

- 17.01.23 대통령 선거 출마 선언 하며… 
“재벌 해체하고 전 국민에 토지배당” 

-재벌해체 뿐 아니라, 재벌의 재산 압류를 시사 

- 17.02.15 이재명 발언 
“대통령 되면 한상균 사면시켜 노동부 장관 시킬 것” 


-한상균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 위원장은 숱한 무력 폭력시위 끝에 특수공무집행방해치상, 특수공무집행방해, 일반교통방해 및 집시법 위반 등 유죄 판결을 받아 징역 5년형을 받은 인물이다 

-18.05.21 형기 6개월 남기고 가석방 되었다가 19.12.30 특별사면 받았다 
-민주노총 및 노동권은 현재 문재인 지지를 거두고 이재명 지지세력으로 흡수되고 있다 

②17.01.22 이재명 당시 성남시장은… 

□이재명 성남시장 
“미군 철수를 각오하고라도 과도한 주둔비 추가 부담이 아닌 축소를 요구해야한다”

-일각에서는 미국과 주한미군을 두고 협상에서 말리지 말자로 해석하고 있으나, 이재명은 과거부터 줄곧 미군 축소를 주장했다 

-17.03.09 이재명 당시 대선후보는… 
중국 공영방송 CCTV와의 인터뷰에서 “대통령 되면 사드 철회”를 시사했다 

-17.03.20 유튜브 씨리얼에 출연해 이불속 인터뷰 중… 
“독일은 유명한 세계적 메이커는 없습니다” “근데 조그마한 중소기업들이 강해요” 

-재벌 해체·개혁을 얘기하며… 

- 위 기업들은 모두 「도이칠란드」 회사다 

- 20.07.30 이재명 
“조국 잘하고 있어 박수치고 싶다”

-검찰개혁에 관해 운을 띠우며 

- 기본소득에 관해 “이해할 수 없는” 알고리즘을 제시한 바 있다 

-결국 손님이 등장하지 않는 「노쇼」는 지역경제를 살린다는 기승전결을 자랑 

- 19대 대통령 대선 정책으로… 

공영형 사립대학 체제, 대통령 중임제, 검사장 직선제, 재벌가문 해체, 사드배치 철회, 선택적 모병제, 연 100만원 지급, 연 30만원 지급 일자리 33만개 창출 등을 내놓은 바 있다 

-참고로 한국인의 인구감소가 급감하는 시기, 휴전 국가이며, 전투로봇도 없지만 모병제라는 감언이설로 젊은이를 유혹하고 있다 (이미 성남시장 시절부터 청년수당으로 청년들의 환심을 사는 포퓰리즘을 펼쳤다) 

- 음주운전 도로교통법 위반… 
04.07.28 음주운전으로 벌금 150만원을 선고받았다 

-이재명은 공무원 사칭을 포함해 전과 3범이다 

- 11.04.28 선거법 위반 

10년 성남시장 당시 지하철 8호선 산성역에서 명함 300장을 배포한 혐의로 기소돼 1, 2심 재판부 및 대법원에서 모두 벌금 50만원을 선고 

-이재명은 과거 세월호는 국정원 소유설… 
이재명 당시 성남시장은 세월호는 국정원 소유라며 자신의 믿음에 확신을 강화하는 팩트라 언급 

-이후 왜 박근혜 정부가 은폐하는가 의혹을 제기 

-이재명 가천대학교 지잡대 발언 
이재명은 논문표절 의혹에 '이름도 잘모르는 학교' 석사 학위가 필요하겠습니까? 

-논물표절에 관한 해명보단, 가천대 비하 발언을 내뱉었다 

-이재명 오늘의 유머 일베 장애인 발언 
조중동 기자들은 오늘의 유머 회원보다 낮으며, 일베 유저는 짝짝이 눈에 정신지체아라는 발언을 해 물의 

-당시 이재명 지사가 생각하는 장애인 이미지의 노출이라 장애인 비하 발언으로 화두 

- 문재인 악플에 좋아요 
이재명 지사는 문죄인, 문재앙 꼴통등 문재인을 비난하는 댓글들에 좋아요를 누른 행적이 포착 

-이재명은 친노계가 아니기 때문에, 친문인사로 분류되지 않는다 

-16.11.21 문재인 악플 좋아요가 논란이 되자 
이재명 지사는 해명글을 올리며 '오해'라고 밝혔다 

문재인님을 지지하는 쓰레기 악플러들에게, 이재명시장의 친절한 설명 기가막히다 글 리트윗 

-이재명은 자신의 설명에 감탄하며, 「문재인 지지자는 쓰레기」라 표현하는 글을 리트윗 한다 

성남시청 스케이트장이 주차난과, 예산삭감으로 운영이 어려워 지자 이재명 시장은 시 예산 편성에 반대했던(?) 새누리당 시의원의 실명을 자신의 트위터에 게시했다 

-하지만 알고보니 새누리당 의원들은 확대를 주장한 것으로 나와, 이재명 시장이 허위사실 유포에 동조한 것 아니냐며 직무유기를 제기받았다 

-*본문 하단 관련 기사 링크 참조 

경찰조사에 따르면… 

트위터에 악질 악플러인 이른바 혜경궁 김씨는 경찰오피셜 이재명 부인인 김혜경씨로 밝혀졌다 

관련 기사
 

홍남기 이재명 지사 향해 “철없는 얘기다” 국회 기재위에서 오해였다 해명했지만 “책임있는

■기사에 따르면 20.08.26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하여 2차 재난지원금 지급 대상을 놓고 지난 24일 홍남기 부총리의 「선별지급」은 미래통합당이 할법한 얘�

chinkasu.tistory.com

 

파도 파도 괴담뿐인 이재명 경기도지사… 재난기본소득 장덕천 부천시장 앙망문 사과에 용서하�

■기사에 따르면 20.09.07 인터넷 커뮤니티 국내야구 갤러리에서 2017년 1월 5일 당시 이재명 성남 시장이 본인의 SNS에 게시한 「성남시청 스케이트장 사라질 운명」은 자작극이라는 음모·의혹이 �

chinkasu.tistory.com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스압좀 붙혀라 드럽게 많노;; 

 

· 이런쉑이 차기대선 후보 1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ㅋㅋㅋㅋ 문재앙으로도 충분히 맵다고 

 

· 글에 형보수지는 없는데? 보확찢 왜 없누? 

 

· 마을버스 조폭 로비도 없는데? 내가 알고있는것 보다도 적게 올라왔네 ㅇㅇ 

 

· ㄴ 버스로비 그건뭐냐? 은수미 성남시장 그거랑 같은거임? 

 

· 방구석 야붕이는 기본소득 받기 위해 찍을껀데스? ^오^ 

 

· 아 ㅋㅋㅋ 돈만 많으면 이재명 찍고 해외로 런하구 싶누 ㅋㅋㅋ 

 

· 근데 솔까말 문코리타보다 이재명이 낫지않음? 

 

· 형보수지 당선되는 순간 문재인이 그립다는 말 여기저기서 튀어나올꺼다 ㄹㅇ 

 

· 문재인 때문에 이명박근혜가 재평가받는데 이재명이 당선된다? 문재인은 역대급 대통령으로 빨릴껄? 

 

· 전두환 좌빨.ver = 이재명 

 

· ㄴ 좌두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기본소득이랑 부동산 1주택 쑈, 이걸로 대통령 후보 ㅋㅋㅋㅋㅋㅋㅋ 조센징 수준 ㅋㅋㅋㅋㅋㅋ 

 

· 근데 솔직히 이재명 뭐했음? 물어보니까 청년수당 + 계곡상 철거? 이 두패턴갖고 앵무새하던데? 

 

· 팩트) 계곡상 철거도 남경필이 했으면 서민 핍박한다고 욕먹었다 

 

· 문재인 = 노무현 시즌2, 이낙연 = 문재인 시즌2, 이재명 = 조센멸망wwwwwww 

 

 

이재명 지사의 대선행보 꼭 응원합니다 wwww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