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

의식잃고 쓰러진 주방장 오모씨 응급처치 하고 구조대원오자 떠난 김현중 금잔디의 명예소방관 윤지후 선행 미담 공개 제주도 동홍동 일식집 해월 점주 전승철 진심으로 감사 인사 전합니다


■기사에 따르면 

20.08.24 21:50 PM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주연으로 잘 알려진 가수 겸 배우 김현중 씨의 선행이 일주일이 지나 공개됐다 
지난 24일 저녁 9시 50분 제주도 서귀포시 동홍동의 한 일식집에서 주방장 (47세) 오모 씨가 카운터에서 매상을 정리 중 갑자기 몸에 경련을 일으키며 '쿵' 하고 쓰러졌고 놀란 점원들이 비명을 질렀다 

일행들과 식사를 마친 김 씨는 대리운전기사를 기다리던 중 「비명소리에 다시 가게로 들어왔고」 쓰러진 주방장 곁을 지키며 119 구급대원이 올 때까지 응급처치를 했다 

■이외 다른 소스 

 

①김현중씨는 단순히 응급조치뿐 아니라, “119에 어서 신고하라” “차가운 얼음을 가져와 달라상황을 통솔·지휘했던 것으로 알려져 김 씨의 미담은 장안의 화제 

-끊임없이 주방장에게 말을 걸어 오모씨의 의식을 찾을 수 있도록 유도 
-기도를 확보하고, 단추를 끌르는 등 김 씨의 조치 
-오모씨가 의식을 되찾을 즈음 도착한 119 구조대원에게 인계 

②제주시 동홍동에 위치한 일식점 「해월」 점주 전승철 씨는…


■전승철 해월 점주 

“(저는 자리를 비운 상태였고) 직원들이 어린 아르바이트생들이 대부분이라 당황하여 제대로 대처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한 남자분께서 들어오셨습니다” 
“저희 실장님의 상태를 확인하신 뒤 몸을 세워 기도를 확보한 뒤 당황한 직원들에게 119를 불러달라, 차가운 얼음을 가져와 달라 응급처치 상황을 지휘하셨습니다.” 
“또 의식을 되찾을 때까지 쉼 없이 말을 걸고 마사지하는 등의 응급 대처를 해주셨습니다” 
“ss501 멤버이신 이 분의 이름은 김현중님이십니다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귀한 생명을 살리셨습니다 생명의은인 김현중님께 이렇게나마 진심으로 감사 인사 전합니다” 

③2014.08 

김현중은 전 여자친구 최 씨 와의 갈등 속에서 폭행혐의로 고소했고 늑골 (갈비뼈) 골절 상해 전치 6주를 호소했다 
-본 사건은 무혐의 고소인 (전 여자 친구) 사기미수 결론 

여자를 때린 폭력남으로 등극된 그는 (일명) 삼일한의 아이콘이 됐고 최 씨의 갈비뼈 골절 상해로 인해 갈비뼈 드립의 주인공이 됐다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119 구급대원 옆에 방역복입은 사람도 왔네 코로나 였던건가? 

 

· 일식집 점주 인스타가보니까 주방장 몸조리하고 다시 출근했다고함 

 

· 계집들 오또케스트라 연주하고있는데 진두지휘... 상남자 그 자체 

 

· 킹 현 중 

 

· 얘 전 여친사건 어떻게됨? 

 

· 뉴스볼라고 김현중 검색했는데 유튜브하고 있네 구독눌러주고왔다 

 

· 사실 전 여자친구도 폭행이 아니라 응급치료해주던게 아닐까..? 

 

· ㄴ 그거였노!! 

 

· 흉부압박 전문가 ㅋㅋㅋㅋㅋ 

 

· 개멋있네 진짜.. 자기PR시대에 묵묵히 당연하다는듯 선행 베풀고 유유히 사라짐... 쩐다 

 

· ㄹㅇ루다가 다른연예인이었으면 뭐뭐했어요~ 이러면서 인스타올렸지 ㄹㅇ 

 

· 역시 상남자 퍄퍄 

 

· 암욜맨 따라라따~ 

 

· 삼일한좌 그립읍니다 ㅠㅠ 

 

· 김현중 전 여자친구 폭행혐의로 고소한게 아니라 성추행 비동의강간 이런걸로 고소했으면 김현중 매장되지 않았을까? 

 

· ㄴ 2014년이면 이명박근혜 시절 옳바른 사법시절이라 페미들 깝쳐도 민주화당했음 

 

· ㄴ 전여친 최씨가 지금까지 벼르고있다가 터트렸으면 매장이 아니라 재기불능이지 ㅇㅇ 

 

· 힐딜 만능.. 직업이 성기사인듯.. 

 

· 모은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 물리치료사 자격증 있는듯 

 

· 그 와중에 기지배들은 뒤에서 구경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ㄴ 그러니까 지휘한거지 빛현중!!! 

 

· 임신기계좌 오늘은 항문공격이다!! 

 

· 갈비만 보고 달려들었을뿐인데... 심폐소생이 되어부렀노...

 

· CPR도 힘이 있어야 가능하지 ㅇㅇ 

 

· ㄴ 김현중 시라소니 했을때 갑빠랑 복근 장난아니드만 ㄷㄷ 

 

· 비명소리듣고 가게안으로 다시 들어온게 진짜 멋지다 요즘같은 시대에 보기드만 청년이다 

 

· 불의를 보면 지나치지 못하는 협객 그 자체 

 

· 역시 금잔디의 명예소방관 출신 윤지후... 

 

 

오이오이, 적당히 멋있으란 말입니다 젠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