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

미션파서블 유튜버 에이전트H 과거 학폭 논란? 학교폭력 피해자들 증언 쏟아져 “조폭마냥 꺼드덕대며” 「황지훈 명예훼손 고소!」 과거 새누리당 박근혜 지지선언 사실 드러나…


■기사에 따르면 

20.09.01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 「가짜 사나이」로 유명해진 미션파서블 에이전트 H (황지훈 33세)가 *학폭 논란에 휩싸였다 
학교폭력 당사자라고 주장하는 사람은 유튜브 채널 「정배우 : 사건사고이슈」에 출연하여 진실을 알리겠다며 자신 이외의 피해자들의 제보를 구했다 

-*학교폭력 가해자 


■John Kim 
“정배우 방송에서 학교폭력을 당했던 친구들과 같이 출연해서라도 진실을 알리고 싶습니다” 
'얼굴을 공개하고' 출연할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이 메일주소로 연락부탁드립니다[redkim86@gmail.com]

■이외 다른 소스 

 

①황지훈 씨에게 학교폭력을 당한 사람을 구하려 게시한 제보메일이 *먹통이자, 단순한 해프닝으로 상황은 일단락된 듯하였다 


□123456 12 
아까 정배우랑 얼굴까고 얘기한다던 이메일 주소 redkim86아이메일 계정도 없다고 나오는데요??? 주작하세요? 


□양병헌 
능력있고 잘생기면 표적이 되는구나… 허위사실 유포한 모든 사람 법적으로 꼭 강경대응 해주세요 


□숀 
아까 피해자들 증언 모은다고 남겨놨던 redkim86 지메일 없는 계정이던데 


-존재하지 않는 계정 
-이메일을 발송해도 존재하지 않는 계정이라 먹통 

②해프닝으로 끝난 줄 알았던 학폭 논란… 오히려 도화선이 되어 폭로가 계속 터졌다 
-이 중엔 한눈에 봐도 앞뒤 문맥이 맞지 않는 허위사실 까지도 남발되었다

미션 파서블 유튜브 채널에선 댓글 검열이 진행되어 최근 댓글을 확인할 수 없다 

③20.09.01 

미션 파서블 에이전트H는 공식 입장문을 발표한다 


■미션 파서블 
“댓글을 보시고 우려하시고 걱정하시거나, 또는 저에 대해서 배신감을 느끼셨을 시청자분들을 생각하면서 죄송스러운 마음이 듭니다” 

“지금부터 그 논란을 정면으로 부딪혀서 해결해 보려고 합니다” 

허위 댓글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의적인 명예훼손이 있다고 판단하여 현재 형사 고소장을 접수한 상태입니다” 

“제가 제 친구를 폭행하여 그 후유증으로 인해서 친구가 학교를 자퇴하였다고 하는데, 친구가 그러한 이유로 학교를 자퇴하지 않았습니다” 

댓글을 삭제했다는 반응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유튜브에는, 알고리즘이 자동적으로 스팸, 욕설, 정치적 발언 등을 골라서 스팸일 수 있는 댓글과, 검토 대기 중인 댓글로 넘기고 있습니다

“저희 메일을 통해서 먼저, 선처를 구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죄질에 상관없이 다시는 저희뿐 아니라 다른분들에게 악성 게시글을 달지 않는다는 조건으로 해당 명단에서 제외시키도록 하겠습니다” 

저 역시도 사람이기 때문에, 살면서 잘못을 저지를 때도 있고, 또 실수를 할 때도 있을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에이전트 H 입장문 요약 


-어떤 것이 허위사실인지 명확히 짚어지지 않았다 
-친구를 때린적이 없다 부정하지 않았다 
-말단에 저 역시도 사람이기 때문에 실수를 할 때도 있을꺼라 남겨 의문 증폭 
-허위사실 작성자는 사과메일을 보내면 용서해주겠다 
-댓글 검열은 사실무근, 유튜브 자체적인 알고리즘으로 스팸 분류 된 것이다 

④에이전트 H의 입장문에도 학폭 증언은 계속…
자신의 신상정보와 졸업앨범을 인증하며 학교폭력을 증언하고 있다 

“위 내용이 허위사실이면 저를 고소하세요”
“동급생 폭행에 대해서만 언급하고 있습니다 제동생 폭행한거에 대해서는 언급을 안하고 있어요”
“그저 사실을 말하고 진심이단긴 사과를 원할뿐입니다”

⑤입장문이 무색할 만큼 학폭 증언(?) 글은 지금도 쉴 틈 없이 등장 중 


■미숙 
“묻고싶습니다. 5년동안 애를 왜그렇게괴릅히고 때렸는지 엄마로써 지금도눈물이납니다.”

가입일이 당일 (20.09.01)인 사람도 존재 


■안민석 
“음주를 하지않는 아들에게 소주를원샷으로 먹으라고 강요한일도 있었고”
“맞아도 흔적이 남지않는다며 명치와 목을 수차례 가격하는등의 폭행을 가한바있습니다”
“그시절에는 지금깉이 위원회같은 시스템이 있는것도 아니었고…”

⑦폰여고생 등장 


■하나래 
“에이전트H님 한 학년 위 선배였던 사람입니다”
“저도 창원고 출신이고…” 
막 여자동급생들 가방에서 생리대 훔쳐가고 성적인 희롱하는걸로 되게 유명했었는데


-창원고등학교는 1979년 개원이래 지금까지 남고였다 
-남녀공학교에서 남고로 전환 된 것이 아니다 

일관된 주장을 하는 피해자(?) 등장 


■정호석 
“창원중 2학년 당시, 창원고 학생이셨던 에이전트H님에게 창원고 매점 시간에 매점을 이용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복부를 2회 맞고 조인트 까이며 돈을 뜯겼던 정호석이라고 합니다” 

“다른 피해자들에 비해 너무 경미해서 학폭이라고도 하기도 뭣한 수준이지만 기억이나서 몇글자 적어봅니다” 

“창원중 일진들한테 조폭마냥 꺼드덕대며 인사를 받는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생생합니다”

“알고리즘 핑계 대시면서 댓글 삭제하지마세요”

하지만 또 다시 알고리즘(?)에 의해 스팸 필터링 되자… 


■정호석 
“방금 댓글 숨김처리 된 정호석이라고 하는데요” 
“일방적으로 댓글을 숨기시면 어떻게 합니까?” 


□장형석 
“근데 니 삥뜯은 애가 에이전트H인지 어케아냐? 20년 정도됫다며” 


■정호석 
“남자인 제가 봐도 너무 잘생겨서 분명히 기억합니다”

⑩유튜브 댓글뿐 아니라 인스타그램에도 폭로하라 권유하는 이의 질문에… 


■정호석 
“인스타 어케하는지 모릅니다” 


-그의 계정 생성 가입일은 2015년 1월 10일이었다 

⑪12.12.16 

에이전트 H 황지훈 씨는 12년 당시 새누리당 박근혜 대통령 후보를 지지했었다 

⑫12.08.23 

황지훈 씨는 새누리당 「전국대학총학생회 토론회」에 폴리텍대학교 총학생회장 신분으로 참석한 바 있다 

⑬20.08.06 

「가짜사나이 스페셜」 - 2기 공지 관련 중


□김계란 
“가짜사나이 2기 관련해서 공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체력검정이랑 인성면접 추가했습니다” 


□따규 
“근데 혹시 그런 것도 될 수도 있겠네요? 사고치신 분들만 싹 다 모아가지고…” 


■에이전트 H 
“그건 저희가 허용하지 않겠습니다”

관련 기사 
 

미션파서블 에이전트 H 학폭 관련 해명문 발표 사촌동생을 괴롭혀온 가해자를 「응징」 “폭력��

■기사에 따르면 20.09.02 미션파서블 에이전트H (황지훈 33)는 2일 「해명하겠습니다.」를 게시해, 자신의 학교폭력 가해자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피해자라 주장하는 사람의 말은 과장된 ��

chinkasu.tistory.com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유튜버 하늘인가 걔도 학폭때문에 한방에 훅갔지? 

 

· ㄴ 훅가긴 무슨 사과한번하고 끝났지 하늘 아직도 68만 구독자다 

 

· 폰여고생 ㅋㅋㅋㅋㅋㅋ 남고인데 생리대 드립뭐꼬 ㅋㅋㅋㅋㅋ 

 

· 지훈이형 허위사실 강력히 처벌해줘!! 

 

· 에이전트H 해명문에 '나는 폭행을 가한적이 없다' 라는 문장이 없다는게 더 소름인데; 

 

· 학교폭력은 애당초 찐따들만 당하는거 아님? 

 

· 쟤가 누군데 씹덕아 

 

· 에이전트H 일베충이네? 박근혜지지? 구독취소한다 

 

· 에이전트H 딱 나이먹으면 군무새거리면서 태극기 펄럭일듯 ㅇㅇ

 

· 유튜브따위 왜보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 방구석 찐따들 지가 찐따인지 모르고 피해자보고 찐따 운운하노 ㅋㅋㅋㅋㅋㅋ 

 

· ㄴ 그 피해자가 어딨는데? 다 허위사실이지 

 

· 쟤 새누리당 미래통합당 당적있는지 확인해봐야하는거 아님? 

 

· 지가 뭔데 그건 저희가 허용하지 않겠습니다 이지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정의로운 '척' 깨끗한 '척' 청렴한 '척' 하지만 학폭사실은이 없다고 부정은 못함 ㅋㅋㅋ 

 

· 고딩시절 중딩한테 인사받으며 조폭마냥 꺼드럭ㅋㅋㅋㅋ 일진이긴했나보네 

 

· 고소하겠다! 사과하면 선처해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학폭가해자놈 피해자 삶이 어떨지 헤아리고 반성하긴 커녕 빌어봐 봐줌 이지랄떠네 ㅋㅋㅋㅋ 

 

· ㄴ 찐 

 

· 누군 잘생기고 싸움잘한다고 인생 탄탄대로 못생기고 약하게 태어나서 학폭 트라우마로 자퇴... 후.. 인생.. 

 

· 그냥 가짜사나이2 송대익이랑 같이 훈련생으로 참가해서 세탁이나해라 ㅋㅋㅋㅋㅋㅋㅋ 

 

· 저딴 유튜브가 왜 인기있는지도 모르겠고 보는놈도 모르겠고 미개 ㅉㅉ 

 

· 유튜브 보는놈들 치고 정상없지 물론 유튜브 하는놈도 ㅇㅇ 

 

· 찐따놈들 지들 학창시절 PTSD 발작해서 에이전트H좌를 까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 앰생을 왜 H좌 탓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유튜브 검색만하러 들어가면 특수부대 마케팅 뇌절 졸라하던데 ㅋㅋ 뭐만하면 UDT UDT 피로감 졸라쌓임 

 

· 딱 펭수뇌절 느낌 정작 인싸들은 코로나시국에도 침대에서 뒹굴며 물고빨고하는데 찐따들만 방구석 유튜브보면서 가짜사나이 열광중 ㅋㅋㅋㅋㅋ 

 

· ㄴ 팩트)다 

 

 

한국은 아직도 학폭 가해학생 생활기록부에 기재하지 않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