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

신태일 생방송 도중 폐암 시한부 인생 고백했다… 암진단서 인증→ 결과는 「구라암」“대한민국은 아직 살만하다” 주작을 해야 도네가 터진다!? 헬조선이 아니다 암주작 컨텐츠 소감밝혀


■기사에 따르면 

20.08.31 

유튜버 신태일 (이건희 28)은 방송 막바지 돌연 중대발표를 알리며 폐암 사실을 고백했다 
“제가 폐암이에요 나이가 28살인데 폐암이래요” 

또한 자신은 「시한부 인생」이라며 과거 사이가 틀어진 스트리머들에게 사과·화해를 언급
“제가 뭐하러 얘네한테 사과하겠어요… 암에 걸렸으니까 싸울 상황도 아니고 사과한다는 거예요”라며 참회의 뜻을 비췄다 

신 씨는 자신의 암 진단 사실을 고백했음에도 믿지않는 시청자를 향해, “내일 진단서를 갖고오겠다” 밝힌 상태다 

-폐암을 고백했지만 그는 담배를 손에서 놓지 않았다 

■이외 다른 소스 

 

①깊은 거짓말의 냄새…

-“얼마 전에 건강검진받았거든요… 저 암 걸렸데요” 
-“내가 약 먹는 모습 단 한 번도 안 보여줬잖아? 나 약봉지 집에 존나많아” 


실제로 경구용 표적치료제 (항암제)가 존재한 것은 맞지만, 여러 종류의 약을 복합 복용하지 않는다
시한부 선고라는 것은 일반적으로 말기 환자에게 「의미 없는 항암치료로 고통받기보단」, 진통제를 복용하며 통증을 버티고 남은 생을 누리라고 권하는 의사들의 최후의 권유이지 경구용 항암제를 복용할 정도면 그것은 이미 시한부 선고가 아니다 


■거짓말 보다 기초상식 조차 지적하는 시청자가 없었다 

“우리 집안에 내가 암이 없다고 했잖아? 잘못 생각했었어” 
시가 쪽에 할아버지가 암으로 돌아가셨더라고” 
“(엄마 아빠가 이혼해서) 항상 나는 친가 쪽에 갔고 아빠 따라왔으니까…” 
“엄마 쪽 할아버지가 암으로 돌아가셔 가지고…” 


*시가·시댁이란 표현은 며느리가 남편의 집안을 일컫는 말로, 자녀인 신태일은 '외가'라고 표현하는 것이 옳다 

②20.09.01 

신태일의 암 진단서가 공개됐다 그의 암 이름은 「구라암」으로 밝혀졌다(?)
그는 자신의 암 주작 콘텐츠를 마무리하며 “아직까지 내가 아무리 인간 말종이라도 암에 걸렸다면 누구나 걱정을 하는구나”라고 소감을 밝혔다 


■신태일 
“아직까진 대한민국에 미래가 맑다, 아직까지 대한민국이 살만하다”
“감사합니다. 아직까지는 대한민국은 헬조선이 아니다” 
“여기까지 신태일 사마는 여기까지만 암 주작을 펼치도록 하겠습니다”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진짠줄 알고 졸라 기대했는데 ㅋㅋㅋㅋ 

 

· 폰암 ㅋㅋ 

 

· 신태일 방송보는 능지면 속을만하다 ㅋㅋㅋ 

 

· 급식들 마음껏 욕하는 방송으로 신태일 방송 보더라 ㅇㅇ 

 

· 그동안 똥꼬쑈한거 도박으로 날린 앰생 방송 ㅋㅋㅋㅋ 

 

· 신태일 : 머리 잘굴리는 놈 // 시청자 : 병신 

 

· 저런거 구독하고 꾸역꾸역 쳐보러가는 개돼지들 수준 ㄷㄷ 

 

· 저건 사기아니냐? 

 

· 시한부 인생이지만 '완전' 말기는 아니다??. 여기서 눈치채야ㅋㅋ 정상이지 저걸 속노 

 

· 시가외가도 구분못하는 빡대가리;; 시가라는 표현은 유부녀가 쓰는 표현인데 심지어 그걸 외가로 알고있음 저딴 수준의 방송인과 저딴 방송을 보는 시청자 수준 

 

· 급식새기들 코묻은 돈 알아서 상납잘하누 ㅋㅋㅋㅋㅋㅋ 

 

· 아프리카 여캠보면서 돈 받치는거랑 뭐가다르냐 돈주면서 우월감 느끼나? 

 

· 마약 안해본 미국인 vs 사기 안쳐본 한국인 

 

· ㄴ 전자 압승 

 

· 갓태일 갑자기 급 호감 ㅋㅋㅋㅋㅋㅋㅋㅋ 

 

· 사기공화국 대한민국에서 저정도면 장난에 불과하지 ^^ 

 

· 쟤 예전에 락스먹방한다고 구라까지않았나? 

 

· 알면서 속아주는거지 방송흥하라고... 그치? 

 

· 문재인이 대통령도 하는데 뭐 

 

· ㄴ 틀 

 

· 이거보고 문재인 유튜브 규제 적극 지지한다 

 

· 대한민국 헤븐조선인걸 알려줬으니 빛태일 인정이다 

 

· 암걸렸다고 감성팔이하면 도네이션이 쏟아지는 정이 넘치는 감성의 나라 ㅠㅠ 

 

 

무사해서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