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RENT

성인물 업로드한 박재호 의원 페이스북 계정 경찰이 내사 착수했다. 네티즌 국민신문고를 통해 민원 인증 부산지방경찰청 진정 사건으로 접수해 수사 착수 안내 답변


■기사에 따르면 

20.09.06 00:40 AM 

더불어민주당 박재호 (부산 남구을) 의원의 공식 SNS 페이스북에 6일 0시 40분경 성인 블로그 게시물이 공유 게시됐다가 10분 후 삭제됐다 

⒜해당 게시물에는 재생이 가능한 동영상이 첨부돼 있었으며 게시물에는 인도네시아어로 “소녀는 계속 도움을 요청했지만 아무도 그녀의 말을 듣지 않았다” 라고 적혀있었다 

박재호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은 보좌관이 관리한다 밝혔으며 이어 "그럼 보좌관이 잘못 올린 것이냐?"라는 질문이 쇄도 박 의원실은 “해킹 가능성 때문에 비밀번호를 바꿨고 페이스북 본사에 문의했다” 라고 입장을 밝혔다 


■페이스북 해킹시도 흔적? 
페이스북은 사용하던 기기 외 다른 기기로 로그인을 시도할 경우 《평소와 다른 곳에서 Facebook에 로그인하셨나요?》라는 안내 메일이 발송된다 

해킹 시도의 흔적, 그 증거라 할 수 있는 해당 이메일을 박 의원실은 현재 아직까지도 공개하지 않고 있다 


-⒜해당 자세한 내용은 본문 말단 관련 기사 링크 참고 

■이외 다른 소스 

 

①20.09.8 

지난 8일 한 네티즌이 국민신문고를 통해 부산지방경찰청에 해당 동영상의 공유 경위를 면밀히 파악해 달라 민원을 제기했다 

네티즌은 「성인물 업로드한 박재호 의원 페이스북 계정 경찰이 내사 착수했다」라는 제목으로 커뮤니티에 게시했다 


■민원인
“부산지방경찰청에서 박재호 국회의원의 페이스북 계정에 성인물이 공유된 경위를 면밀히 파악하여, 관련자들을 법에 따라 엄히 처벌받게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동영상은 동남아시아 지역의 성인물로 추정되며… 박 의원의 페이스북은 이를 그대로 링크해 노출했습니다” 

②20.09.09 
부산지방경찰청에서 사건을 배정해 수사가 진행됐음을 알려왔다 


□국민신문고 사건관리과 
“부산지방경찰청 부산남부경찰서 사건관리과에서 국민신문고 민원처리를 담당하고 있는 경사 OOO입니다” 

“민원인께서 더불어민주당 소속 박재호 국회의원의 페이스북… 죄가 된다면 처벌을 해 달라는 내용으로 글을 작성해 주셨습니다” 

“해당 사안 ⒜진정 사건으로 접수하여 아래 담당자를 배정하였습니다 (사건담당자 : 부산남부서 수사과 사이버팀 OOO 조사관)”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진정사건이란? 고소·고발로 인한 것이 아닌, 사실을 확인하기 위한 수사로 수사 후 죄가 성립된다면 처벌이 진행된다 

관련 기사
 

더불어민주당 박재호 의원 페이스북에 동남아산 아청물 성착취물 올렸다! 논란이 일자 “나는 ��

■기사에 따르면 20.09.06 더불어민주당 박재호 (부산남구을) 의원이 자신의 SNS 페이스북을 통해 6일 0시 40분경 성인블로그 링크를 공유했다. 해당 링크 공유된 게시물에는 재생이 가능한 동영상��

chinkasu.tistory.com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행게이는 일베야 ㅇㅂ 

 

· 여행에미치다 조준기대표는 대체 왜 죽어야했냐.. 

 

· 문재인도 수사해라 ㅡㅡ 

 

· 보좌관이 했다...? 보조관이 아니라 해킹이다..? 근데 해킹시도 이메일은 못깐다? ㅋㅋㅋㅋ 웃기노 ㅋㅋㅋㅋ 

 

· 응~ 해킹당했다고 잡아떼고 무혐의 받아~ 

 

· 진정사건으로 접수되면 무고죄 당할수 있는데;; 게이야 감당할 수 있겠노? 

 

· 너가 신고한거냐? 퍼온거냐? 

 

· 게임오바 전부 구속시켜 씹썌끼들 

 

· 응~ 이미 핸드폰 초기화하고~ 로그인 이메일 삭제하고~ 다른 이메일로 변경했어~ 삭제된 이메일 바로 데이터 폐기라서~ 잡아떼면 못잡아~ 

 

· 뭐만 하면 해킹이래 ㅋㅋㅋㅋ 

 

· ㄴ 난 달킹임 엌ㅋㅋㅋ 

 

· ㄴ 난 달퀸임ㅋㅋ 호호 

 

· ㄴ 문킹ㄷㄷㄷ 문재인 킹 ㄷㄷ 

 

· ㄴ 그만해 미친놈들아 

 

· 현재 법 개정돼서 시청만해도 잡아가지않음? 해킹이 아니라면 졸라웃길거같은데 ㅋㅋ 

 

· 정보) 아청물은 시청이 아니라 재생버튼만 눌러도 징역 1년이다 

 

· ㄴ 저게 아청물이란 증거는? 

 

· ㄴ 말레이시아 언어로 소녀는 도움을 요청했다고 써있는데? 빼박 동남아산 불법촬영물 아청강간물이지 ㅇㅇ 

 

· ㄴ 불법촬영물 아닐껄? 일본영상이라던데? 

 

· 일본 성인비디오여도 학원물에 교복입고 나오면 아청물이야 빡대가리들아 

 

· 페이스북에 문의메일 보낸거랑 답변온거 인증해봐라 ㅋㅋㅋㅋ "너가 쓴거 너가 지운건데요?" 이런 답변오면 개웃기겠노 ㅋㅋㅋ 

 

· 해킹은 무슨 풉ㅋ 야밤에 뒤적이다가 잘못옮긴거겠지 ㅋㅋ 

 

· 아청법 강화 개정 제1호 처벌자 '박재호 국회의원' 개웃기겠놐ㅋㅋㅋㅋㅋㅋㅋㅋ 

 

· 팩트) 박근혜가 감옥에서 뇌파로 해킹한거다 

 

· ㄴ 좋은정보 감사해요 문프 화이팅! 

 

· 응 딱봐도 무혐의로 끝나 

 

· 아니 야동좀 볼수있지 욕먹고 끝낼일을 수사까지 ㅋㅋ 

 

· ㄴ 게이는 난독이노? 아청물이라니까? 

 

· 응~ 무혐의 ㅁㅈㅎ~! 

 

· 성인물 볼수도있지라면서 쉴드치는 대깨문들 역겹네 ㅋㅋㅋㅋ 아동물은 보유만 해도 범죄라고 ㅋㅋㅋ 국회의원이라고 법을 가려가면서 처벌해야되는줄 아나 ㅋㅋㅋㅋ 

 

· ㄴ 아니 성인비디오 배우가 청소년 역할했다고 아청물되냐? 

 

· ㄴ ㅇㅇ 몰랐음? 심지어 교복입고 학교를 배경으로 하는데?  

 

· ㄴ 팩트) 보유가 아니라 시청 유통, 배포도 모두 징역 1년 이상의 범죄다 

 

· ㄴ 벌금도 아니고 바로 징역형부터 시작하노? 

 

· ㄴ 팩트)다 

 

· 해킹당한거라고 둘러내고 경찰이 믿고 기소유예로 해서 게임끝 

 

· 페이스북 로그인하던 핸드폰하고 컴퓨터 싹다 갖다버렸을껄? ㅋㅋㅋㅋㅋ 

 

 

한국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wwww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