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

JK 김동욱 Choo 하다 choo 해 한마디 게시했다가 대깨문에게 양념당해 SNS 트위터 계정패쇄!? 추극기부대 이번엔 ubc 울산방송 시청자 게시판 하차 촉구 테러벌여! 빅토리 이명박 헌정곡 주장까지


■기사에 따르면 

20.09.14 

가수 JK 김동욱 씨가 자신의 SNS 트위터를 통해 추미애 법무부 장관을 저격하는 글을 올려 화제다 
이른바 문빠라 불리는 문재인 대통령과 더불어민주당 지지세력들은 추극기를 휘날리며 추미애를 저격한 김동욱을 향해 몰매를 가하고 있다 

JK 김동욱은 UBC 울산방송에서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며 현재 시청자 게시판에는 추미애 수호를 외치는 네티즌들이 김동욱 하차를 촉구하고 있다 

■이외 다른 소스 

 

①2020년 2월 - 3월 

중국 우한바이러스 COVID-19 (이하 코로나 19)가 국내에 도래하며 마스크 파동이 일어났고 그럼에도 한국은 중국발 입국 금지를 하지 않은 체, 중국으로 마스크를 지원했다. 당시 김동욱 씨는 마스크 난리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트위터를 통해 밝히기도 했다 


■JK KIM DONG UK 
국민이 있어야 나라가 있는것이다 
우리국민이 마스크가 없어서 줄을 서서 사야되는 상황인데 중국에게 마스크를 수출했다??
이런 개같은 경우가 어딨는가..
#힘내자대구 

마스크로 시작해서 마스크로 끝날것만 같은 이 정권!!...
누구머리에서 나온 아이디어인지 그것이 정말 알고싶다.. 

②20.08.06 
장마철 폭우로 인해 집중호우·홍수 피해 시절 *재앙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기도 했다 

■JK KIM DONG UK 
곳곳에 홍수피해가 잇따르고 있네요. 정말 재앙이라고 얘기할정도의 비피해를 호소하는지역이… 


-*재앙이라는 단어는 천재지변에 사용되는 단어로 쓰임새는 맞지만, 일각에서 문재인 대통령의 잇단 실정과 인사참사를 겨냥해 「문재앙」으로 표현해 여권 지지자들에겐 금기시되는 단어가 돼버렸다 

조국·추미애 추국사태에 관하여 
JK 김동욱은 조국 사태와 추미애 사태를 겨냥해 적당히 하자라며 언급한 바 있다 


■JK KIM DONG UK 
나라꼴이 말이아니다 털면 먼지만 잔뜩 나오는 사람들… 
조국아 이젠 사과해라 적당히 하자 
Choo 하다 choo 해

④20.09.16 
과거 탁수정에게 허위 미투를 당했던 박진성 시인이 등장하며 JK 김동욱의 게시물을 첨부해 공개 저격을 한다 


□박진성 
자기 딴에는 이 트윗 쓰기 전에 센스 있다고 생각했겠지. 그따위 센스로 노래를 부르니 히트곡이 없는 거. 노래 하나로 겨우 이름알려서 대한민국에 기생하는 캐나다 국적 사람이 뭘 알겠나. 

원래부터 싫었지만 더 더 더 싫다. 이 짧은 글자 몇 개의 문장이 당신의 대표작이 되길. 오래 기억되길. 

대표작 논란? 
박진성 시인은 JK 김동욱을 향해 센스가 없다, 히트곡·대표작이 없다고 발언하였다 

실제로 2002년 JK 김동욱은 당시 유행하던 얼굴 없는 가수로 데뷔해 「미련한 사랑」이라는 하나의 히트곡을 갖고 있으며 2011년 MBC 나는 가수다에 출연하여 당시 큰 사랑을 받았었다 

반면 박진성 시인의 대표작은 아무리 검색해도 북 마켓에서 소개하는 페이지 외에는 별다른 정보를 알 수 없었다 

*일각에서는 박진성 시인을 가리켜 '그렇게 센스가 좋은데 왜 독자들에게 책 제목 하나 각인 못 시켰냐' 역으로 조롱당하고 있다 

JK 김동욱 - Victory 
2007년 9월 JK 김동욱은 빅토리란 이름으로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표한다

이 곡은 핀란드 체육제전의 주제가를 번안한 곡인데, 이명박 대선 후보 진영에서 이 곡을 듣고 괜찮다고 판단하였는지 선거송으로 활용했다. 이후 JK의 Victory는 2008년 8월 베이징 올림픽 응원가로 재발매되기도 했다 

*이명박 후보를 위해 만든 곡이 아니라 이명박 후보에게 노래 사용권을 승인한 것은 맞는 것으로 보인다 

대깨문·추극기 부대의 양념에 당하다
JK 김동욱은 여당 지지자들의 무분별한 댓글 테러, 양념이라 불리는 공격에 SNS 트위터 계정을 폐쇄하였다 


□cenjust 
JK김동욱씨 노래나 부르던지 니네나라 걱정이나 하세요 

□파란하늘 
JK김동욱은 지난 17대 대통령 선거 당시 이명박 전 대통령의 선거 유세곡을 불렀다 

□배롱나무
캐나다인 JK 김동욱 과거 '이명박 응원가' 불렀네~ 이명박 뮤직비디오 <빅토리> 

□상원 
JK김동욱가수 이새끼도 일베쓰레기다 

□쏭블리 
JK김동욱 이명박 응원가 불렀어? 투명하네......... 
캐나다인 JK 김동욱의 실체 그렇게 싫으면 니네 나라로 돌아가~! 

□후라이드치킨 
캐나다인 김동욱 빤스런 ㄷㄷㄷ 

□카탈루나 찬가! 
JK 김동욱. 네 전문분야는 태극기 부대냐? 

□희망,소망 바이러스 
몇 일도 못버틸거 왜 가만히 있는데 불을 지르시고 튀시나요ㅎㅎㅎ 

⑧현재 JK 김동욱은 ubc 울산방송국에서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때문에 대깨문들은 그의 밥줄을 끊기 위해 하차시키라 촉구하고 있다 


-가짜뉴스 믿고 내정간섭하는 캐나다인 퇴출시키시오 
-choo하게 검머외 캐나다인은 왜 쓰죠? 
-여기가 어디라고 감히 외국인이 감놔라 배놔라야 
-일베맞네^^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갓JK 

 

· 벌써 양념당하노 ㅜㅜ 

 

· 팩트는 팩트지 검머외가 왜 남의 나라 내정간섭?? 나도 문재인 정권 싫어하지만 검머외 색히가 나대는 거는 더 싫어 

 

· ㄴ -홍- 

 

· ㄴ 나는 개인이오 

 

· 조율듣고온다 

 

· 아.. 이제 양념 ㅈㄴ 당하겠네ㅜㅜ

 

· 비추뭐냐 홍어들 좌표찍음? 

 

· 바로 미련한 사랑 스트리밍 돌리러 간다

 

· ㄴ알고있지만~ 나는두려워~ 

 

· Mr choo 입술위에 choo 달콤하게 choo 온몸에 난 힘이 풀려~ 

 

· 다 팩트인데 왜 비난? 김제동 이효리 정우성같은 애들이 감성팔이 해대는 지능 낮은 말보다 훨씬 낫구만 속좁은 그대통령의 그지지자들 아니랄까봐 또 마녀사냥 해대네 ㅉㅉ 

 

· ㄴ 이효리는 마오 발언으로 입지 좁아질 것임. 지켜들보시길 

 

· 정우서이 박근혜나와 하는건 괜찮고 김동욱이 문재인정권 비판하는건 안된다는 문 빠 들 

 

· 이게 진짜 개념연예인이지 ㅋㅋ 

 

· 김제동 정우성 유병제 ㅇㄷ? ㅇㄷ? ㅇㄷ? 

 

· 요즘 같이 비이성이 판치는 세상에 연예인의 몸으로 옳은 말을 하다니..ㅋㅋ 상남자 인증이네 

 

· 자 김동욱 트위터 폐쇄했다 만족하냐? 당연히 만족못하시겠지 ㅋㅋㅋ 이래도 뭐? 추미애가 전화한게 외압이 아니라고? 외압을 과연 느꼈을까 안느꼈을까? 이렇게 홍위병 대깨문들이 펼치는데 뇌가 딸리냐? 

 

· '박근혜 나와'는 소신발언이고, 'choo하다 choo해'는 비난받아야할 발언인가? 

 

· 좌파 연예인이 sns에 정치발언하면 소신 있고 개념 있는거고 우파가 그러면 무개념이 되는거구나.. 역시 좌파논리다 

 

· 박진성 시인 저새낔ㅋㅋㅋㅋㅋ 좌파면서 좌파한테 얻어맞을때 우파측에서 대변해주고 방송내보내줬는데 아직도 대깨문새끼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ㄴ ㄹㅇ 대깨문새끼는대가리깨져서 뇌수가 튀어도 죽게냅둬야한다 절대 도와주면 안됨 ㅇㅇ 

 

· ㄴ 나중에 숨돌아오면 한녀마냥 살려준놈한테 보따리내놓으랄새끼 

 

· 조율 잘듣고 있어요~♥

 

· 586 운동권이 원하는건 민주화가 아니라 '문주화'였노 엌ㅋㅋㅋㅋ 

 

· ㄴ 재미없어 

 

· 자기편 아니면 모두 적폐란다, ㅉㅉ 

 

· 대통령 하나 바꼈을뿐인데 온 국민이 쪼개지고 나눠지고 분열되서 서로 싸우고 ㅋㅋㅋㅋ 대단하다 문재인!! 

 

· ???? "협치의 대통령이 되겠습니다" "국민 대통합을 이루겠습니다" 

 

· 와..ㅋㅋㅋ 조선일보 아니랄까봐 댓글들도 일베충으로 가득차있네 ㅋㅋㅋ 

 

· ㄴ 꼬우면 구독추가한 김어준 뉴스공장이나 보러 꺼지시던지 

 

· 팩트잖아? 추한거 팩트아님? 왜 그럼 추미애가 멋져보이기라도 하나? 어떻게해야 그렇게 보임? 

 

· 너무 미개해서 눈물이 나올지경ㅋㅋㅋㅋㅋㅋㅋㅋ 

 

· '추하다' 한마디했다가 몰매 ㅋㅋㅋㅋ 진짜 저딴게 '민주화 지지세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민주없는 민주주의wwww 

 

· 자~ 여러분 '조센징' 한마디로 모든 일이 납득되는 마법이 펼쳐집니다 '조센징' 

 

· 미개하다 미개해 wwwww 

 

· 앰흑하고 다를바가 없농 ㅋㅋㅋ 

 

· 문재인 신성화도 모잘라 문정권 인사 모두를 신격화키타wwwww 

 

· 이게 왜 비난 받아야 하는지 아시는분? 

 

· 김제동은 되고 김동욱은 안되나? 

 

· 신성모독이다!!! 

 

· 뭔 정부 인사 욕했다가 토착왜구 ㅋㅋㅋ 

 

· 깨알같이 태극기부대 일베에다가 이명박근혜 소환 ㅋㅋㅋㅋㅋㅋㅋ 

 

· 프레임 공작을 누가 가장 좋아하는걸까나~ ㅋㅋㅋ 

 

· 그냥 가만히 있지 사서 욕먹네 ㅉㅉ 

 

· 즈그 나라 걱정이나 하라고 해 

 

· 가지가지한다 

 

· 대깨문 아줌마들 ㅂㄷㅂㄷ 하는거보소 ㅋㅋㅋ 

 

· 좌빨들 진지한 모습이 더웃김 ㅋㅋㅋㅋ 

 

· 한국인특) 싫어하는 대상이 죽어없어질때까지 절대 분노를 잃지 않는다 

 

· ㄴ 화병의 민족이라서 그래 ㅇㅇ

 

· 검머외였어? 꼴값도 가지가지한다. 

 

· 양념이 무한리필 게장수준이네 

 

· choo 하다 한마디에 추극기부대 발작 버튼 ON 

 

· choo 제목만 보고 들어와서 먹튀한 추신수새끼인줄알고 악플달러 왔더만.. 김동욱센세였노 

 

· 급호감 

 

· 진지할때 가장 웃긴 민족

 

현기증이 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