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RENT

제 75주년 광복절 경축식 문재인 대통령 경축사 요약, 공식석상에서 또 다시 잠자는 문 대통령? '언제든 일본 정부와 마주 앉을 준비 돼 있어' '통일 한반도' 김구 선생 꿈, 모두의 과제


■기사에 따르면 

20.08.15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에서 문재인 대통령은 제75주년 광복절 경축식 경축사를 했다 
여기서 문대통령은 “언제든 일본 정부와 마주 앉을 준비 돼 있어”라고 발언해 지난해 대일 강경책이 실패한 것 아니냐는 해석이 일고 있는 가운데, 이어 문대통령은 “통일 한반도” 김구 선생의 꿈은 모두의 과제라며 남북통일에 대한 의지를 재 확인했다 


-문재인 대통령은 지난해, 빨갱이라는 표현은 일제의 잔재라 발언 한 바 있다 
-문재인 대통령은 다시는 일본에 지지 않을 것이라며 일본 불매운동과 반일감정을 격화시켰다 
-당시 일본은 한국의 반일스탠스에 맞대응을 하지 않아 파국 국면으로 치닫지 않았다 
-“일본 정부와 마주 앉을 준비 돼 있어” 란 표현은 말장난에 불가하며 징용공 배상을 내포한 한일관계 악화를 시사했다는 비판이 줄을 잇고 있다

■이외 다른 소스 

 

-“원조 받는 나라에서 세계 10위권 경제강국으로”

-“우리 국민, 전쟁 참화·외환 위기·수출 규제 극복”

-“'아무도 흔들 수 없는 나라' 도약 기회로 만들어” 

-“코로나 위기, 서로 믿고 의지하며 극복”

-“방역 성공, 경제의 선방으로 이어져” 

-“한국, OECD 성장률 1위…GDP 10위권 진입 전망”

-“디지털·그린 뉴딜로 경제 체질 개선”

-“'행복을 추구할 권리' 헌법 10조의 시대가 정부 목표”

-“나라가 해야 할 역할 다 했는지 물어야”

-”대한민국, 단 한사람의 국민도 포기하지 않을 것”

-”강제징용 피해자들, 대법원 승소 판결 받아” 

-”정부, 사법부 판결 존중하며 일본과 협의” 

-”언제든 일본 정부와 마주 앉을 준비 돼 있어” 

-“'통일 한반도' 김구 선생 꿈, 모두의 과제”

-“남북 협력, 남북 국민이 함께 잘 살기 위한 것”

-“남과 북은 생명과 안전의 공동체”

-”남북 방역 협력·공유 하천의 공동관리 희망”

-”코로나 시대 안보 협력으로 상생·평화 물꼬 트이길”

-”남북협력이 '핵 의존' 벗어날 최고의 안보 정책” 

-”전쟁 위협 해소해 진정한 광복 토대 마련” 

-“남북 합의, 하나하나 실천하며 나아갈 것”

-”개인 자유·평등 넘치는 대한민국 향해 갈 것”

-이날 문재인 대통령은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눈 지긋이 감기를 하였고 이 모습은 8초 정도 TV를 통해 노출되었다 

-문재인 대통령은 공식석상에서 잠드는 모습으로 많이 알려지며 목격됐으나, 사실 문재인 대통령은 눈이 피로해 감고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K-방역 K-반일 K-통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요약) 북한 철도깔아주고 퍼주고 싶다는 뜻이다 

 

· K-강제징용에 대해서는 왜 침묵하냐? 

 

· 응애~ 나 아기 문재인 응애~ 나 졸려 

 

· 전세계에서 찾아보지 못한 타국 주식 강제 매각 보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ㄴ 헬조센의 정치를 세계에 비교하지 마라 

 

· ㄴ 십ㅋㅋㅋㅋㅋㅋㅋ 아무도 흔들 수 없는 초일류국가는 헬조선 각성이었농!!! 

 

· 북북노인 오늘도 북한타령 ^^ 

 

· 광북절 ㅋㅋㅋㅋㅋ 

 

· 그러니까 강대국 되게 원조해준 나라가 미국하고 일본인걸 웨 모름? 

 

· 팩트) 좌파는 한국의 성장에 기여한 바가 없다 

 

· 남북통일이 어째서 진정한 광복이라는 거임? 나만 이해 못하는 거? 

 

· 그냥 영원히 자라.. 제발.. 그냥 자버려.. 

 

· 의학상식) 잠이 쏟아지는 것은 치매 초기증상이다 

 

· 김구 선생의 뜻 ㅋㅋㅋㅋ 진짜 사람이 이래서 역사를 배워야 한다 김구는 임정시절부터 지 입맛에 안 맞으면 다 죽이던 '킬구'였다 안창호 뒤통수쳐서 일제에 잡혀가게 한 것도 김구였다 ㅡㅡ 백범일지 읽어봐라 온갖 허세와 뻥으로 가득 찼다 이걸 왜 모르냐? 

 

· ㄴ 김구가 빨리는 이유 = 남북통일을 주장했기 때문에 좌파 민족주의자들이 좋아함 ㅇㅇ 

 

· 응~ 저거 잠자는 거 아니야~ 묵념하는 거야~ 

 

· 내년 2021 재보궐선거도 한일전임? 

 

· 기승전북한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 나라 대통령 이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