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RENT

성매매 여성을 '피해자'라며 '우대 채용'하고 있는 정부 성매매를 조장하는 것 아닌가? 34개 부처 공공기관 직접일자리사업에 혜택 받는 매춘부들 '창녀가산점'?


■기사에 따르면 

20.08.14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한 게시자가 이번 정부의 단기 일자리에 성매매 여성을 우대 채용하고 있다는 고발성 글을 게시했다 

실제로 글쓴이는 한 공공기관의 채용공고를 첨부했는데 성매매 여성을 '성매매 피해자'로 명시해 우대조건에 해당되고 있는 모습이 목격됐다 


□OO공공기관 채용공고에 따르면… 
성매매 여성을 성매매 피해자로 명시해 장애인, 6개월 이상 장기 실직자, 한부모가족지원법에 의한 보호대상자, 북한이탈주민 등과 함께 우대를 받고 있다 


해당 글에서 글쓴이는 “성매매 여성(매춘부)들은 엄연한 범죄자인데 피해자로 우대 채용하는 건 이해할 수 없다 업소 가는 남성들도 성매수 피해자”인가 지적했다 

■이외 다른 소스 

 

①서울시여성능력개발원에서 제공한 공공기관 채용공고에서도 성매매 여성을 우대해 채용한다고 소개했다 

□서울여성개발원에 따르면…
-국토부가 총 2,300명을 뽑는 공고에서도 동점자 발생 시 취업 취약계층 (성매매 여성)을 우선 선발하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②2020.07.14 

문재인 대통령은 한국판 뉴딜의 일환으로 8000억 원을 투자, 단기 일자리 11만 개를 만들기도 했다
-성매매 여성을 우대해 뽑는다는 일자리는 정부 예산을 투입해 만든 것이다 (공공기관) 
-문재인 정부는 이러한 단기 일자리를 만든 취지가 「자립」인 만큼 문제 될 것이 없다는 입장 

③2020년 중앙부처 직접일자리 사업 현황(34 곳)에서 성매매피해자는 우대를 받을 수 있다

관련 기사
 

덕성여대 에타에 올라온 「호빠 처음가서 ㅅㅅ까지한썰」왜!? 더치페이스가 안돼서? 해당 익명

■기사에 따르면 2018.06.16 덕성여대 에브리타임 익명게시판에 「호빠 처음가서 ㅅㅅ까지한썰」 라는 제목으로 글이 게시됐다. 해당 게시물에는 수유에 있는 유흥 접객소에 가서 접객원과 성관

chinkasu.tistory.com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성매매 근절 동영상 "남성 2명중 1명이 경험한 성매매?" 여성가족부 출

■기사에 따르면 2017.11.09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유튜브채널 《젠더온》 「[평등채널e] 숨은 문제 찾기」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에서는 처음 성매매를 경험한 시기

chinkasu.tistory.com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이제 매춘부도 스펙이 되는 기적의 나라 ★탄생★ 

 

· 판매자는 처벌 안 받지만 소비자는 처벌 받음 페미국가 '대완성'

 

· ㄴ 꼬우면 봊달고 태어나던지 쌀짬충앜ㅋㅋㅋ 

 

· 이거.. 완전 성매매 피해자라는거 소문내는 느낌인데.. 여혐아님? 

 

· ㄴ 와 ㅋㅋㅋㅋㅋㅋ 계집들은 사고방식자체가 틀리구나 ㅋㅋㅋㅋㅋㅋ 

 

· 위안부의 나라wwwwwwwwwwwww 

 

· 이러한 정책이야 말로 여성들의 성매매를 독려하는거 아님? ㅡㅡ 

 

· 진짜 586들은 매춘부들이 돈없어서 '어쩔 수 없는 선택'인 줄 아나...? 저게 그 알량한 기사도정신인가 버팔러 정신인가 그거지? 

 

· 팩트) 저렇게 취업해서 퇴근할때 조건뛴다 

 

· ㄴ 이거 맞음 실화임 ㅇㅇ 업소년 오피카페에 이런글들 많음 

 

· 여자는 좋겠다~ 아랫도리 욕구해소도 하면서 돈도 벌고 ^^ 떫으면 미투까지 ㄲㅆㅅㅌㅊ 

 

· 정작 오피년들 해외로 원정가서 뷰지 조금이라도 더 비싸게 팔려고 일본인인척하지만~ '피해자'라구욧ㅋㅋㅋㅋ 

 

· 창녀가산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보다 매춘부였다는 증거는 어떻게함? 세금도 안내는데? 

 

· ㄴ 그냥 여성지원소가서 '성매매 피해자'였어용 ㅠㅠ 훌쩍훌쩍하면 됨 ㅇㅇ 그럼 증명서 주는데 그거갖고 취업할때 제출하면됨 ㅋㅋㅋㅋㅋㅋㅋㅋ 

 

· ㄹㅇ 창녀가산점 따위 발상할꺼면 출산가산점을 만들어라 뒈재앙색햐 

 

· 그냥 군대가라고 아 ㅋㅋㅋㅋㅋ 인구절벽인데 군대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 팩트) 몸팔던 여자랑 안팔던 여자가 동점이면 몸팔던 여자가 취업된다는 소리다 

 

· 여성능력개발원 ㅋㅋㅋㅋㅋ 어디서 어디를 개발하는 거노 ㅋㅋㅋㅋㅋ 

 

· ㄴ '여성'의 능력 *^^* 

 

 

기회는 불평등, 과정은 불공정, 결과는 불의입니까ww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