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RENT

차명진 전 국회의원 코로나 19 확진 판정 8월 15일 광화문 광복절 집회 참석 어머니와 통화 중 "왜 거기갔냐며" 통곡하신 차씨 모친 "야외에선 코로나 안 옮겨" 보건당국 양성판정


■기사에 따르면 

20.08.19 

지난 15일 광화문 집회에 참석했던 차명진 전 국회의원이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오늘 (19일) 보건당국에 따르면 차명진 전 의원이 18일 경기 가평군 청평면 보건소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를 받은 후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실제로 차 전 의원은 지난 18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청평면 보건소에서 검사를 받았다 밝힌 바 있다 

■이외 다른 소스 

 

①20.08.17 차명진 전 의원 페이스북 


□차명진 
방금 어머니한테서 전화가 왔습니다 

아들이 YTN에 나왔는데 광화문 집회에 코로나 환자가 드글드글한테 왜 거기 갔냐며 통곡하십니다. 

제가 화를 내며 확진 받은 사랑제일교회 사람들은 거기 안갔고 야외에선 코로나 안옮기니까 걱정말라, 빨갱이 방송 거짓말 하는 거 믿지 말라, 했는데 계속 우십니다. 

나쁜 놈들, 어떻게 응징해야 합니까? 

②20.08.19 보건 당국은 그가 코로나 검사 결과 양성판정이 나왔다 밝혔다 
-기사는 확진으로 수정됐다 

③차명진 전 의원은 김문수계로 분류되며 지난 4·15총선 중 세월호 유가족·자원봉사자 텐트안에서 성행위 막말로 제명처리돼 무소속이 돼었다 (총선은 낙선하였다) 

-막말논란 이후 MBN 종편방송에서 강제하차되었다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쓰레기 같은 말과 행동을 하더니..! 자비로 치료받길 권한다 

 

· 쌤통 

 

· 노모가 광화문 집회 거긴 왜갔냐고 울고불고 하셨다며? 

 

· 얘가 그 성역에 대한 사실유포로 제명당한거지? 

 

· 세월호 건드렸으면 돈벌이 없어져야지 ㅋㅋㅋㅋㅋㅋ 

 

· 엄마말은 들어야지 ㄹㅇㅋㅋㅋㅋ 

 

· 저번에 코월호 야리썸 드립치신 분이네? 

 

· 엄마가 하지말라면 하지마라 좀 

 

· 서울대 나온놈이 엄마말은 뒤지게 안듣다 걸렸쥬? 

 

· 사실 저런사람들 덕분에 민주당이 180석 하는거자너 ㅋㅋㅋ 

 

· 문재앙하고 민줒당이 알아서 지지율깎는데 왜 받아먹지못하고 설치노? 

 

· 미래통합당은 12만군중이끌고 광화문 집회연 책임을 져라!!! 

 

· ㄴ 통합당 당차원에서 안했는데? 엮는것 보니 혹시 고향이? 

 

· 팩트) 야외는 거리두면 괜찮다는 거지 밀집하면 마스크써야한다 '복지부 오피셜' 

 

· 덕분에 다음주 우리이니 지지율 급등할듯 

 

 

어머니 눈에서 눈물이 흐르게 하지마십시오 불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