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RENT

문재인 대통령 “미래의 부동산이 제일 궁금하다” 창덕여중 찾아 그린스마트 스쿨모델 일일수업 체험하며 2025년까지 18조 5000억원을 투자하겠다


■기사에 따르면 

20.08.18 

「그린 스마트 스쿨 모델」로 손꼽히는 서울 창덕여자중학교에 문재인 대통령이 방문하였다 
스마트교육을 일일 체험한 문 대통령은 “한국판 뉴딜이 가장 먼저 적용돼야 할 현장 중 하나가 학교”라며 “우리는 함께 코로나를 이겨내면서 코로나 이후 교육을 준비해야 한다” 말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날 문 대통령은 태블릿PC를 활용해 교육 과정을 체험하며 “40년이 넘은 노후 학교가 그린 스마트 스쿨로 새롭게 거듭난 모습에서 한국판 뉴딜이 교육 현장에서 열어갈 새로운 미래를 보았다, 그린 스마트 스쿨은 명실상부 21세기 교실에서 21세기 방식으로 21세기 인재를 배출하는 공간이 돼야 한다” 강조하였다 

-문 대통령은 "그린 스마트 스쿨을 위해 2025년까지 18조 5000억원의 과감한 투자를 할 것”이라 밝혔다 

■이외 다른 소스 

 

①이날 직접 수업에 참가한 문 대통령은 1교시 수학시험을 맞아 「2차 함수 수업」을 했었다 


□안영석 교사 
제가 먼저 대통령님에게 질문을 드리겠습니다 대통령님은 학교를 다니실 때 수학이 재미있으셨습니까? 

□문재인 대통령 
아유 잘 못했습니다 
*문 대통령은 문과 출신이다 

②수업을 독려하려는 안영석 교사는… 그래프를 통해 미래를 예측할 수 있듯이 미래를 알기 위해서라도 수학을 배워야한다 함수는 미래를 알려주는 도구라 설파하였고 이에 문 대통령에게 물음을 던진다 

□안영석 
“대통령님은 미래에 대해서 궁금하신 게 있으십니까?”

③질문을 받은 문재인 대통령은 주저하지 않고 

□문재인 
“지금 제일 현안인 미래의 부동산”
-
에 대해 알고 싶다 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④2019.11.19 

지난해 11월 《2019 국민과의 대화》과의 대화에서 문재인 대통령은 “부동산 문제는 우리 정부에서 자신 있다고 장담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한 바 있다 

이어 문 대통령은 부동산 가격을 잡지 못한 이유로 “역대 정부가 늘 부동산을 경기 부양 수단으로 활용해 왔기 때문” 이라며 역대 차정부와 차이점을 두었다 

⑤2019.10.18 

문재인 대통령은 국민과의 대화 불과 한달전, 10월 대통령 직접 주재로 이뤄진 국무회의에서 투자를 10번씩이나 언급하며 「서민주택·광역교통망·생활 SOC」 투자를 확대하라 말했고 「민간 활력을 높이기 위한 '건설투자' 필요성을 강조」했던적이 있었다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얼마나 중구난방식으로 하고있으면 스스로 우왕좌왕하고 있다는걸 인정하냐;; 

 

· 그걸 너가 말해야지 왜 묻고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도대체 문치매는 어떻게 사시패스한거냐....? 

 

· 나는 니미래가 궁금하다 사형일지 무기징역일지 

 

· ㄴ 나는 쟤 임기 끝나면 운지할지 안할지가 궁금함 ㅋㅋ 

 

· 부동산이 안정되었다고 씨부린지 며칠이나 됐다고 미래의 부동산이지랄... 정책을 도대체 얼마나 개판으로하길래 

 

· 귀염미 뿜뿜하는 우리 문프 커엽 >_< 

 

· 아나시발내가계속말하잖아쟤치매라고 

 

· 부동산 잡을 자신있다던놈이 얼마나 정책이 미래가 불투명하면 미래의 부동산이 궁금하다고 떠듬?

 

· 저게 무슨 개소리야;; 미래를 내다보면서 해야하는거 아님? 

 

· 아따~ 나는말여~ 다른정부와 완전히 다를것이여~ 경기부양책으로 토목엔 손 안대지만~ 예타면제하고 건설로 경기부양할것이고~ 하지만 부동산 가격은 안정될것이라 자신있게 얘기해부리지만 사실 그 누구보다 쫄리당께 ㅋㅋㅋㅋ 

 

· 지가 부동산정책 '굳이' 저질러놓고 미래를 모르겠다 이지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국민들을 볼모로 사회실험 중이었노 ^오^ 

 

· ㄴ 하지만 일제과 나치독일의 일체실험이 더 잔인하다구욧!! ㅠㅠ 

 

· 자랑스럽다 K-마루타!! 

 

 

그래서 안영석 교사는 부동산의 미래에 뭐라고 답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