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RENT

PC방 사업주 고위험시설 영업금지 강제조치에 분노 폭팔? 정세균 총리에 '영업중단 이분이 시켰어요' '이사람이 그랬어요' PC방 사장 영업금지가 쌤통인 이유글 대유행 문자이크?


■기사에 따르면 

20.08.19 

정부는 19일 0시부터 8월 30일까지 (08.31 00:00 AM) 수도권 노래방·PC방 및 다중이용시설 영업금지 명령을 내렸다 


□정세균 총리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본부장) 
꼭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조치의 안전선이 무너지면 우리의 선택지는 더이상 없습니다. 


■정부의 이번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발표는… 
-실내 50명·실외 100명 이상 모임 금지 
-노래연습장 PC방 등 고위험 시설 영업금지
-뷔페 학생수 300명 이상 대형학원 운영금지 
-50명 이상 결혼식 취소

-방역당국은 기존 권고 수준에서 '강제조치'로 끌어올렸다

■이외 다른 소스 

 

①현재 디시인사이드 PC방 갤러리를 주축으로 pc방을 찾은 손님들이 영업이 중지된 pc방에서 발걸음을 돌리는 글들이 속속 올라오는 가운데, PC방 업주의 분노한 사진을 다수 찾아볼 수 있다 

□OOPC방 
“이 사람이 그랬어요” 
-사진 속 인물은 정세균 국무총리 

②OOPC방 

“PC방이 고위험시설이 아니라고 생각하신다면 QR 링크의 청원에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영업중단 이 분이 시켰어요」

③디시인사이드 PC방 갤러리 중 

□ㅇㅇ(223.38)
몰래 여는곳 ㄹㅇ 한군데도 없냐? 
ㄹㅇ 

ㅇㅇ(223.62) 
우리집앞에 열었길래 갔더니 아저씨 울고있던데 - dc App 
*망연자실 울고 있는 pc방 사업주의 모습이 목격되는 글과 댓글들이 포착 

④이성을 잃은 사업주 “니들 고무망치로 패죽인다”

⑤인디OPC방 

PC방에서는 지금까지 코로나 n차 감염도 없는데 학생출입한단 이유 하나로 무턱대고 까도 그래도 꿋꿋히 버티면서 입출입 실명인증, 빡신 소독하며 착실하게 시키는대로 했는데 망할정부는 사전 공고도 없이 강제로 수도권 내 모든 PC방 8월 30일까지 영업정지 하라고 뉴스 속보로 내보내고 땡입니다. 집합금지 명령 발표로 인하여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조치로 08:19 00시 ~ 8월 30일 까지 서울, 경기, 인천 지역 전 PC방 영업이 중단됩니다” 


-해당 공고물아래로 반쯤 떨어져 나간 주의사항을 통해 사업주가 얼마나 신경 썼는지 알 수 있었다 
「오늘부터 한자리 띄어 앉기가 실행됩니다」

⑥OOPC방 
“집합 금지령 2020 08월 19일 ~ 30일 2020년 8월 31일에 다시 오픈 합니다. 「*문자이크」

*문재인 대통령의 얼굴을 보고 싶지 않다는 의미로 사용되는 표현 

PC방 사장들의 상실감과 분노가 표출되는 가운데 인터넷에는 다음과 같은 사진물이 퍼지고 있다 


□PC방 영업금지가 쌤통인 이유...fact 

“MB 구속기념 레쓰비 지급!!”
“박근혜 대통령 청와대 방 뺴는 날” 
“박근혜 대통령 하야 탄핵 당일 PC 무료 이벤트” 
“아이닉스 피시방 NO BOYCOTT JAPAN 가지 않습니다. 사지 않습니다” 
“양아치 출입금지 생각없는 일베충” 
“NO 안사요 불매는 반일이 아니라 애국입니다.”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누가 문재인 뽑으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문켓몬스터 버닝썬 대깨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박근혜 탄핵당할때 '자영업자'들 잔치 열었는데 지금은 '이문덕'으로 지금 죄다 망해서 문닫았노 ^오^ 

 

· 대깨문 겜방사장 하나 보이네 ㅇㅇ 

 

· 문닫으라고 강제명령내린건 정부인데 신천지탓함 ㅋㅋㅋㅋㅋㅋㅋ 

 

· ㄴ 신천지 졸지에 예토전생 

 

· 좌빨들 필요하면 죽은사람도 소환하는데 신천지 이태원 재탕하는게 어렵겠노? 

 

· PC방 사업주가 일본인이라고 차별하고, 일베한다고 차별하고, 사실 조센징들은 그 누구보다 차별없이 못사는 내로남불민족이 아닐까? 

 

· 몰래문연 pc방 신고하면 포상금주냐? 

 

· 암 그렇고 말고~ pc방 업주들 구구절절 맞는 말만하네 대한민국 만세~!! 문재인 만세~!! 

 

· 팩트) 일본에서 한국인 출입금지 써놓으면 문재인 대통령이 나서서 언급한다 

 

· ㄹㅇ루다가 겜방사장이 좌파민족주의자면 대가리깨져야되는건 맞지 

 

· 우리동네 겜방도 좀있다 몰래 정찰갔다와봐야겠닼ㅋㅋㅋㅋㅋㅋ 

 

· 누가보면 국무총리가 국정운영하는 줄 알겠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ㄴ 깨알같이 문재인탓은 못하고 정세균탓하자너 

 

· 응 QR 코드 들어가서 청원글에 서명안해줄꺼야~ 니 대가리는 더깨져야돼~ 

 

· 팩트) 문재인이 저말했으면 이사람이 영업중지했어요 '못'했다 

 

· ㄴ 동네 대깨문 주민들한테 일베충 pc방 사장으로 낙인찍힐듯 ㅇㅇ 

 

· 김치롤이 남탓하는 정치겜인게 아니라 한국인 자체가 남탓의 민족인거다 

 

· 문재인이 참 졸렬한게 재난지원금 같이 세금뿌리는건 지가 떠들고 국민들 세금 더 걷는거 발표할땐 다른사람 발표시킴 ^^ 

 

· 사람이름이 정세균 ㅋㅋㅋㅋㅋ 정박테리아 ㅋㅋㅋㅋㅋㅋ 

 

 

그 분은 누구에게 결제받고 발표했을까를 생각합니다wwwww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