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RENT

문재인 대통령 대한의사협회에 “원칙적인 법 집행 강력 대처” 야당 시절 트위터 “왜 이리도 강경합니까? 대화와 협상이 먼저여야지 공권력이 먼저여서는 안됩니다”? 문적문 레전드 갱신!!


■기사에 따르면 

20.08.26 

문재인 대통령은 26일 의사협회 2차 총파업 관련해 “원칙적 법 집행을 통해 강력히 대처하라” 지시했다고 청와대 강민석 대변인이 밝혔다 

■이외 다른 소스 

 

 

①문재인 대통령은… 

-의협 총파업에 원칙적인 법집행을 통해 강력하게 대처하라 지시

-정부는 비상진료계획을 실효성있게 작동해 의료공백이 없도록 하라 말했다 

-의료계와의 대화를 통한 설득·노력도 병행하라

-청와대 비상관리 체제를 강화할 것을 주문했습니다 

②20.08.26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청와대 사랑채」에서 근무하는 관광공사 자회사 소속, 안내직원 한명이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았다 알렸다 

-이 직원은 지난 15일 광화문 인근 커피점에서 30분이상 머물렀던 것으로 알려졌다 

③20.08.26 

대한의사협회 (이하 의협) 회장 최대집 씨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다음과 같이 기고했다 


■최대집 
[공정위 고발, 업무개시명령 등]
감옥은 내가 갈테니, 후배 의사들은 소신을 굽히지 말고 끝까지 투쟁해 주십시오.”
“의료의 가치를 지키기 위한 의사들의 몸부림입니다.” 

④20.08.26 

보건복지부는 의사들에게 업무개시 명령문을 보냈다 

■보건복지부장관 
즉시 환자 진료 업무에 복귀할 것을 명령한다.” 

⑤20.08.26 

전국 곳곳의 병원에서 의사들이 사표를 내거나 내기로 결정한 사례가 잇따르고 있다 
「덕분에 라면 행정명령?! 존중부터 실현하라」

■서울 중앙대병원 입장문 
“인턴과 레지던트 등 전공의 174명 전원이 사직서를 내겠다” 

⑥페이스북 발췌 

OO대학 병원에서 의사들이 전원 사표를 제출 하고 파업, 교수들이 전공의일까지 맡아하는 와중에…
「제자들 건들지 마라 우리들이 가만히 안 있는다」 팻말을 붙이며 일하고 있는 교수 모습이 목격 

⑦20.08.22 

정부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은 22일 “덕분에 챌린지로 응원해주지 않았었느냐”며 파업한 의사들을 비난했다

⑧13.12.22 

문재인대통령은 박근혜정권을 겨냥해 다음과 같이 트위터에 트윗한다 

■문재인 (부산 사상구 민주통합당) 
“왜 이리도 강경합니까?대화와 협상이 먼저여야지 공권력이 먼저여서는 안됩니다.”
⑨20.08.22 

영국 주간지 이코노미스트는 문재인 정부를 향해 “남에 대한 비판을 잘하면서 남의 비판은 못 참는다” 꼬집기도 했다 

관련 기사 

 

 

영국 주간지 이코노미스트 문재인 정부 향해 “남에 대한 비판은 잘하면서 남의 비판은 못 참는�

■기사에 따르면 20.08.20 영국의 국제경제·정치 주간지 이코노미스트 (The Economist) 아시아 소식을 다루는 Banyan 코너에서 한국의 정부와 여당을 겨냥한 칼럼이 기고됐다 해당 칼럼은 익명으로 게��

chinkasu.tistory.com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문적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문재인하고 조국은 트위터만 발췌해서 헌법하나 만들 수 있겠농ㅋㅋㅋㅋㅋㅋ 

 

· 구재인은 와꾸도 정상이고 머리도 정상이었는데.. 지금은 치매 ㅠ.ㅠ 

 

· 역대급 내로남불정권;;; 

 

· 항상 옳은 말만 하시던 문선생님 ㅠㅠ 3년전 갑자기 실종되심 ㅠㅠ 

 

· 조와 국을 잇는 문과 곰... 

 

· 문네바야시 네이놈!!! 

 

· 최대집 상남자 ㄷㄷㄷ;;; 

 

· 최대집 쟤 전라도 목포 출신이라 그런지 전투력 개쩜;; 

 

· 데모는 호남놈들이 잘하긴 해 ㅇㅇ 

 

· 그러니까 의사들은 일베라는 소리지? 

 

· ㄴ 대깨문 왔능가 

 

· 맥시멈하우스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문재인 : 감옥은 니가 갈테니 끝까지 투쟁해달라 

 

· ㄴ 문재앙:나를 위해 기도해달라 

 

· 문재앙 경상도 vs 최대집 전라도 ㅋㅋㅋㅋ 홍통 좌우 역전세계 시즌 대개막 ㅋㅋㅋㅋㅋ 

 

· 청와대 사랑채 안내직원 '자회사' 직원이네? '위험의 외주화' ㅇㅈ? 

 

· 치매걸린 노인네도 제발 코로나 걸렸으면... 

 

· 븅신 공격할땐 좋았지? 책임지는 자리에 앉았는데도 타인한테 화살받이 시키고 잘한다시발롬ㅉㅉ 

 

· 좌빨 페미 앰흑 특) 타인을 지적하고 평가하면서 자신은 우월한 인간이라 자아도취한다 

 

· ㄴ 오바마 앰흑새끼 온갖 성군인척 역겹지만 미국 역대 최악 대통령 ㅋㅋㅋㅋㅋㅋㅋ 

 

 

입장이 바뀌셨습니까? 그렇다면 “수구”가 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