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

MBC 나 혼자 산다 여은파의 성공을 보라·미래는 여은파다? 호평에 나혼산으로 출격한 여은파 3명의 멤버!! 하지만 17주만에 최저시청률 7.1%? -3% 기존시청자 30% 이탈했다


■기사에 따르면 

20.09.04 

지난 7월 11일 결성된 여자들의 은밀한 파티 (이하 여은파)는 유튜브 채널 「나혼자산다 STUDIO」를 통해 공개됐었지만 지난 4일부터 정식으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브라운관으로 송출됐다 

-일각에서는 '사실상 하차'한 기안84를 대신해 여은파를 출격시켰다는 해석 
-기안 84는 개인 사정을 이유로 3주째 불참, 정식 하차를 부인하고 있는 상태다 

■이외 다른 소스 

 

①20.09.05 

미디어스 장영 기자는 「나 혼자 산다의 미래는 ‘여은파’다」라는 제목으로 (칼럼?) 보도했다 


■미디어스 장영 기자 기사발췌 
“남성 위주의 시대가 저물고 있음을 보여주는 대목이기도 하다. 이제 보다 많은 여성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해야만한다는 대중의 요구가 열광으로 표출되고 있다는 의미이기도 할 것이다”

②20.09.04 

여은파가 출연한 나혼산 361회는 7.1%가 나왔으며 5월 15일 345회 이후 17주 만에 최저 시청률을 기록했다 

- 시청률이 3%가 빠졌다는 것은 (전회 시청하던 시청자의) 30%가 채널을 돌렸다는 뜻이다 

③20.09.05 

*TV 시청률을 책임지는 주부, 그녀들이 밀집한 맘 카페에서도 부정적인 반응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2.5단계 연장에 시청률이 늘 것으로 기대했지만 오히려 떨어졌다 
-*주부들은 비단 예능프로그램뿐 아니라 드라마에 있어서 절대적인 고객이다 

④20.09.04 

인터넷 커뮤니티에 「나혼산 여은파 시청자반응.jpg」이라는 제목으로 해당 회차 (361회)에서 여은파 VCR을 보는 남성 패널들의 표정을 첨부한 게시물이 현재 인기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라디오스타 폐지하고 비디오스타 정규편성해보던지 ^^ 

 

· 계집들의 그 불편함은 절대 도움되지 못한다 ㅇㅇ 

 

· 언젠 페미는 돈이 된다며? 왜 시청률 안나옴? 

 

· 팩트) 페미들도 페미똥 묻은 프로그램 재미없어서 안본다 

 

· ㄴ 영혼보내기가 그것을 증명한다 

 

· 기안84가 무도에서 노홍철같은 역할인데 그 캐릭터를 대신할 캐릭터가 없이 페미똥으로 밀어붙힌다? 풉ㅋ 

 

· 예능프로그램은 결국 캐릭터 싸움인데 ㅋㅋㅋㅋㅋ 

 

· 망가지고 헛짓거리하고 막말뱉으면서 티키타카하는건 고전중에 고전 이것을 부정하니 시청률이 나올리가 있나 ㅋㅋㅋ 

 

· 무도가 저렇게 망했고 런닝맨이 저렇게망했다 역사가 모든것을 증명한다 

 

· 큰일은 여윽시 여자가 ^오^ 

 

· 여초프로가 망하는 이유 = 사공이 많아서 

 

· ㄴ 띵언;; 다 지들만의 주관이 옳다고 싸워댐 ㅋㅋ 

 

· 기안84는 생긴것부터가 혼자 밥볶아먹고 소주쳐먹어도 웃김 ㅋㅋ 

 

· ㄴ 수백억 부자인 기만84 그 자체 

 

· 이태곤 노홍철 나올때가 재밌었는데 ㅉㅉ 

 

· 페미가 산다 ㅋㅋㅋㅋㅋㅋ 

 

· 자기들끼리 북치고 장구치고 객관화가 안됨 '그' 공감능력 덕분에 

 

· 7%해서 죄송합니다 

 

· 기만은 나와서 졸음껌만 씹어대도 개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원래 나혼산이 연예인들 일상속 깨알재미보는 요소였는데 여은파는 대놓고 각본임 ㅋㅋㅋ 옥캉스이지랄ㅋㅋㅋㅋㅋㅋㅋ 

 

· 자주나오는 페미똥묻은 여자연예인 카르텔 프로는 거르는게 맞음 ㅇㅇ 

 

· ㄴ 예를들면? 

 

· ㄴ 김숙 박나래 한혜진 김연경 

 

· ㄴ 김연경은 페미 아닐껄? 

 

· ㄴ 여자배구 결승전에서 흥국생명 GS칼텍스에 3:0 완패 당할때 김연경 표정 볼만하드라 ㅋㅋㅋ 

 

· ㄴ 스포츠맨이 땀안흘리고 TV에서 야부리털고 쉽게 돈버는데 운동이 집중이 되겠노?

 

· ㄴ 페미똥 얘기하는데 왜 갑자기 스포츠 얘기야 ㅡㅡ 

 

· ㄴ 야구 얘기빼고 다 하는 곳인데? 

 

 

대한민국은 이념과 사상의 대립보다 오기와 아집의 대립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