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

인기 유튜버 BJ양팡 지하철 물품보관함 강아지 구출 주작 의혹 제기!? 네티즌 "양팡 더 이상 믿음 안간다" 숙희네 미장원 양팡편 다시보기 비공개로 전환


■기사에 따르면 

뒷 광고로 현재 논란 중인 BJ양팡이 또 다른 구설수에 올랐다 
다이소 발언 등 논란과 사과를 자주 하던 유튜버여서일까? 
과거 영상 「지하철 보관함에 갇혀있는 강아지 구출하기」
-190723 편이 주작 (조작) 의혹에 휩싸였다 


□네티즌 의혹 열쇠 

-평소에 지하철을 이용하지 않는 BJ양팡이
어째서 지하철을 이용해서 이동하겠다 밝혔는가? 
(실제로 교통카드가 없어서 매표기에서 표를 구입) 
(지하철에서 승강장으로 가기 위한 개찰구 위치를 모름) 

-대부분의 사람들은 의식 못한 체 갈길을 가는데 
강아지 소리를 단번에 알아듣고 물품보관소로 이동했는지 
(멍멍 짖는 것이 아닌 낑낑 앓는 소리를 냈다) 

-강아지가 보관함에 체크인되고 나서 1분 만에 양팡이 포착 


□ ㅇㅇ(211.36) 게시글 

양팡이 주작으로 의심받은 이유 (fact 폭행) 

지하철역에 들어가서 눈동자가 산만해지며 무언가를 찾는듯한 모습 
티머니나 교통카드도 없는지 매표소에서 표를 삼 
지하철 보관함을 지나면서 갑자기 들리는 개소리에
전혀 망설임 없이 개가갇힌 보관함 앞에서 호들갑을 떨음.. 

신고한 것까지는 좋았으나 119 대원이 알아서 구출할걸
굳이 지가 꺼내겠다고 오지랖을 부리다가 강아지가 구출되자
즙을 짜기 시작하는데 그 모습이 진짜 부자연스럽고 가식적으로 보임.. 


이런 의혹이 퍼지자 양팡 대응 
□의혹에 대한 양팡 입장 

제게 한 행동이 딱히 좋은행동이라고 생각하기 보다도
"당연히" 해야 할 행동이었다고 생각을 합니다만

정말 이영상을 끝까지 보고 나서도 주작이니뭐니
구했으면 니가 데려가서 키워라 유튜브 각뽑을려고 이제는 이지랄까지 하냐고
악의적으로 몰아가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힘드네요

도대체 제가 지금 왜 이런 말들을 들어야 되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저희집은 강아지를 정말 키우고 싶지만 언니가
강아지에 심한 알레르기가 있어서 키우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세상을 어떻게 살아야지 그렇게 삐딱한 시선으로 바라볼 수가 있는걸까요?
아무리 인터넷세상이라지만 환멸 날 정도네요 
-


■이외 다른 소스 

①20.03.15 「필요한거 다 주신다해서 매장 전부 털었습니다」푸마매장편은
뒷광고 논란이 터지자 유료광고 표시를 띄운 상태 

②인기 유튜버 양팡은
"푸마 영상은 본사 측과 협의한 광고 콘텐츠" 라고 해명 중 

③20.06.27 STATV '숙희네 미장원' 편에
출연한 양팡은 당시 푸마 영상이 광고라고 밝히지 않은 사실이 알려져 논란 

④숙희네 미장원 다시보기에 양팡이 출연한 편은 비공개로 전환 

⑤양팡은 과거 자신의 언니가 의대생이라 발언했다가 
간호학과인게 밝혀지자 의과대학안에 있다고 해명 
-그런 논리면 서울안에 대학은 서울대라 밝히고 다녀도 되냐란 비판 존재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이쯤되면 양팡이 송대익인게 아니라 송대익이 양팡인거였노 ㅋㅋㅋ 

 

· 얘가 누군데 인방충들아 

 

· 가족사기단 그 자체 ㅇㅇ 

 

· 강아지를 넣은지 1분만에 구출했다?? 

공범이 넣고 양팡이 뺐을 듯? ㅇㅈㅇㅇㅈ 

 

· 얘는 하도 주작질을 많이해서 이것도 의심된다 

 

· 이게 바로 자랑스러운 K-유튜버 

 

· 퓨마매장편은 진짜 ㅋㅋㅋㅋ

일개직원이 본사에 있는 누구한테 

다이렉트로 직통전화를 할 수있노 ㅋㅋㅋㅋ 

 

· 게임오바 전부 구속시켜 ㅆ발새끼들 

 

· 평소 지하철을 안타지만 갑자기 지하철을 타게됐고

때마침 방송중이었는데 강아지가 갇힌걸 봐서 구출까지함 

 

· ㄴ 이거 읽으니까 우연맞네 저는 양팡님을 지지합니다 

 

· 응~ 180만 잼민이들 그래도 내 방송 봐줄꺼야~ 

 

 

양치기 소년부터 읽어보시고, 깊게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