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

임슬옹 교통사고 CCTV 공개. 서행 표시판 2개… 비오는 날씨인데 우천시 서행 지켰는가? 전방주시태만 가능성 농후!? 불가항력보단 과실치사 짙어져 무단횡단 하지맙시다


■기사에 따르면 

오늘 20.08.06 중앙일보는 
임슬옹 씨의 교통사고 CCTV가 공개 

사고지역은 은평구 수색로 타이거주유소 앞 
도로는 편도 2차선 도로였다 

비가 오는 날씨 심야 시간 (오후 11시 50분) 보행자의 검은 옷차림 때문에 
무단 횡단하는 보행자를 피하는 건 불가항력이라는 옹호론이 나왔으나… 

생각했던바와 달리 근처의 주유소등 건물의 불빛으로 인해 
시야 확보에 어려움을 없는 걸로 영상이 확인시켜준다


■이외 다른 소스 

①경찰은 현재 임씨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과실치사)으로 조사 중이다 

②일반적인 편도 2차선 도로는 제한 시속 60km 미만이다 

③우천 시 주행속도는 100분의 20만큼 감속해야 한다 

④도로교통법상 횡단보도는 보행자가
도로를 횡단할 수 있도록 표시한 도로의 부분이라 정의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아주 그냥 볼링공을 쳐버리노 ㅋㅋㅋㅋ 

 

· 고라니 잘 치어버리누 ㅋㅋㅋㅋ 

 

· 여기 다 급식뿐임? 아님 면허증 없냐? 

횡단보도 안보임? 

 

· ㄴ 빨간불인데 눈깔 없음? 

 

· ㄴ 이게 여기 수준이었노 ㅋㅋㅋㅋ 

 

· 1. 비 오면 서행해야 한다.

2. 횡단보도에서 사고는 10:0 과실비율은 나올 수 없다. 

3. 보행자가 자동차를 보고 놀랜다? 

4. 이 말은 임슬옹이 전방주시태만 가능성 농후 

5. 2차선 도로에선 50km 이상 밟으면 안 된다 

반박 시 급식충 ㅇㅇ 

 

· 킬러옹 ㅋㅋㅋㅋ 

 

· 임슬옹 불쌍하다.. 고라니 때문에 인생 조졌누 ㅠㅠ 

 

· 무단횡단 좀 하지 말자, 가해자 피해자 모두 불행해진다.. 

 

· 소속사 젤리피쉬가 입장문에서 유족에게 사과하던 이유가 있었네;; 

 

· 현직 보험팔이가 보자면 임슬옹이 4 피해자가 6

대충 이 정도? 암튼 4:6 예상함 ㅇㅇ 

 

· 임슬옹 급호감 ㅋㅋㅋㅋ 

 

· 응 아니야~ 갑툭튀 한 보라니 죽어도 싸~ 

 

 

무단횡단은 모두를 불행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