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

"내 똥 맛이어때?오늘만을 위해 일주일동안 흰죽만먹었어❤" 요즘 초딩 상황극 수준 대한민국의 미래가 밝다 BL물은 n번방 성범죄 처벌에 포함됩니까? 멤버놀이 잠입시도 실패


■기사에 따르면 

「요즘 초딩 상황극 수준.jpg」라는 이름으로 현재 커뮤니티를 달구고 있는 네이버 밴드 모임이 공개 
MN. 고수위 멤놀이라는 이 모임은 각자 연예인 역할놀이를 지향하고 있는데 
내부 첩자로 인해 대화 내용이 밖으로 유출됐다 

-활짝 벌려 안에 창자에 똥까지 보일 기세 
-여기 귀여운 똥 보인다♡ 
-내 똥 맛이어때?오늘만을 위해 일주일동안 흰죽만먹었어❤


■이외 다른 소스 

①본인은 이 상황극 놀이에 끼고 싶어서 급히 밴드를 설치해봤다 

②*해당 밴드는 찾을 수 없었다 다만 「이성」 멤놀 밴드는 확인 이성과 동성 취향의 역할극 방이 존재하는 것으로 파악 가능 아쉬운대로 이곳으로 잠입을 시도해봤다 
*아마도 이른바 흰똥 밴드는 과거에 존재했던 것 같다 

현재 이 밴드는 멤버의 연령대를 확인할 수 없지만 일요일과 토요일에 가장 활동이 많은 것으로 보아 학생들이 주 활동 맴버인 것으로 사료 

③가입을 위해서는 연예인 사진과 연예인 이름으로만 가입이 가능하다 
-역할극이기 때문인 것으로 보임 

④갤러리에 있던 임나연 사진을 게시해 나뽕쓰라는 이름으로 가입하기를 눌러보았다 

⑤가입신청 중 메시지와 함께 「가입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리더가 승인하면 밴드에 가입됩니다」라는 문구가 보인다 

-20.08.09 18:00 PM 현재도 가입은 승인되지 않았다 
-속칭 멤놀방 잠입은 생각보다 쉽지 않아 일명 입구컷이 존재하는 것으로 보인다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N번방 처벌 강해졌는데 쟤들 왜 안 잡혀감? 미성년이라? 

 

· 왜 여자애들 BL 거리면서 동성애물을 좋아하냐;; 

 

· ㄹㅇ 소꿉놀이네 ㄷ 

 

· 꼴잘알 

 

· 대한민국의 미래 밝다!! 

 

· 야스중이니까 코나가세요 ㅋㅋㅋㅋㅋ 

 

· 흰 죽만 먹었다는 디테일은 씹 ㅋㅋㅋㅋ 

 

· 어디냐ㅋㅋㅋ 나도 끼고싶노 

 

· n번방의 나라입니까 wwwwww 

 

· BL 쓰는애들은 성범죄 처벌로 꼭 지 부모앞에서 낭독하게 해야함 ㄹㅇㅋㅋ 

 

 

조주빈의 기백을 잇다니 기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