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

래퍼 심바자와디 psa9367 ㅇㅇ(110.12) 로각좁 사건 터졌다!? 힙합갤러리 다중이 의혹 제기 힙합계에도 퍼지는 「셀프」뒷광고? 네오크리스찬플로우 뒤지게 좋네 네번들음 ㅋ


■기사에 따르면 

손심바란 예명을 사용하는 가수 심자바와디에게 '로각좁' 사건이 터졌다 

-로각좁이란?
"로그인 각도 좁혀라"의 준말로 「자신이 아닌 타인인척 다중이 행세」를 뜻한다 

■이외 다른 소스 

①심바자와디가 힙합 커뮤니티 엘이에서 이용자랑 키배뜸 
-키배내용은 중요하지 않음 둘다 추했음 

□심바자와디의 회원정보를 살펴본 결과 
*닉네임- SimBAtheZAWADI 
*아이디- psa9367 
-가입일- 2012-08-26 

②힙합갤러리 유저가 심바자와디의 아이디로 구글링을 시도 
디시인사이드에 같은 아이디를 사용하는 사람이 포착됐다 

-저승좌 라는 반고닉 닉네임을 사용 
-활동 갤러리 그랜드체이스 

③반고닉으로 글을 작성, 하지만 ㅇㅇ(110.12) 이란 유동닉이 댓글에 답변을 해주는 모습이다 

-힙합갤러는 심바자와디로 추정되는 유동 아이피를 포착 함 
-ㅇㅇ(110.12) 아로갓됨 (아 로그아웃 됨) 
-이제 110.12 IP로 힙갤에 작성한 글들을 찾아 봄 

④심바자와디 쟤는 앨범 잘만드는 래퍼 크루 앨범내자마자 스카우트되고 
제일 유명한 비와이가 회사만들때 처음으로 계약했다하고 (어제 라디오 피셜) 
비와이 이번앨범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도 했고 
앞으로는 틀딱 아지매 아저씨들도 정치성향때문에라도 
한번씩은 들어줄수도 있게됐음 ㅋㅋ 

-20.02.26 

⑤심바 라방 (라이브방송)에서 발린 조선족 개날뛰네 
더이상 말안한다 ㅋㅋ 걍 조선족 맞음 

-118.221 심바 100% 
-110.12 네 다음 조선족 

-20.03.08 

⑥네오크리스찬플로우 뒤지게 좋네 
네번 들음 ㅋ 

-네오크리스찬 플로우 비와이, 심바자와디의 앨범
-20.04.14 

⑦심바 항상 욕하기전에 경고하는데 
굳이 하지말란거 꾸역꾸역 하다가 욕처먹고 
왜 힙갤에서 심술이누 ㅋㅋㅋ 

-20.07.13

⑧유입새기들 잘모르나본데 심바 키배실력 
작년에 단체로 수십명 디엠으로 썰려나갔음 
심바 딱봐도 디씨짬 10년이상임 

-20.07.13 

⑨아주 이상하게도 엘이에서 심바 칭찬받으먼 
다음날 존나 무대리스러운 새끼가 '이도저도 아니다' '훌륭하지않다' '진지한척하면 진지한줄안다'
이런 표현 돌려가면서 념글 하나 올림 ㅋㅋㅋㅋㅋㅋ 
에라이 창의력없는 새끼야 

-ㅇㅇ(110.12) 
팩트만 나열해서 비와이 회사 데자부그룹 입단 리릭시스트 크루 보석집 
이거 두개만으로 *베이식 똥꼬쇼하고 비교가되냐? 
*타 래퍼 

-20.06.23 
⑩심바자와디 라방에서 일명 해명방송을 함 

-그랜드체이스는 자기가 한게 맞음 
-심바 집의 와이파이는 kt고 회사 와이파이도 kt 본인 핸드폰은 sk임 
-그랜드 체이스 글 이후로 이사갔음 
-자기가 한게 아니라서 증명할수가 없음 

-자기한테 110.12가 보낸 dm도 있다고 함 
*110.12 유동은 사실 아는사이 인것일까? 

-그래서 시청자가 인증해보라니까 바로 방종 

⑪psa9367 디시인사이드 회원탈퇴 
-갤로그 폭파된 모습 
-힙합갤러리 이용자들은 이 모습에 확신을 갖음 

⑫니들 왜 대체 110.12가 심바라고만 생각함???? 
「옆 방에서 갤질하던」 비와이일수도 잇는거 아님????

-소속사 인터넷은 kt 라고 심바가 직접 밝혔다 

⑬ㅇㅇ(110.12) 장군님은 항상 옳았음 
-마무리 발언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졸라 추한놈이었네 ㅋㅋㅋㅋ 

 

· 나 저글기억난다 심바키배실력 어쩌고하던글 진짜어이가없었는데 심바수준 ㅋㅋㅋㅋ 

 

· ㄴ 스스로 본인 키배실력을 칭찬;; 

 

· 왜 저러고 사냐 자작극 시밬ㅋㅋ 

 

· 누가 이거 야갤에 올라봐 좀 ㅋㅋㅋㅋㅋ 

 

· 야갤에서 심장군님 ㅠㅠ 하고 빨아줄때 얼마나 낄낄됐을까 ㅋㅋㅋ 

 

· 래퍼들 힙갤 눈팅 자주한다던데 쪽팔려서 우짜놐ㅋㅋㅋㅋ 

 

· 버빌진트도 이러지않았냨ㅋㅋㅋㅋ 심벌진트였누 ㅋㅋㅋㅋ 

 

· 로각좁에 속았네;; 개소름;; 

 

· 심바급호감 동질감느끼자넠ㅋㅋㅋㅋㅋ 

 

· 심바는 지 스스로 장군이라고 부르노 ㅋㅋㅋㅋ 

 

· 문재앙 깐거 틀딱코인 인정하는건가? 싸패새낀가;; 

 

· 셀프 뒷광고 아님? 얘 사과안함? 

 

· ㄴ뒷광고였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실은 저 너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