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

BJ양팡 언니 양지영 인스타그램 '지나친 욕설과 부모님 욕, 인신공격은 조금만 자제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양금지에게 도대체 어떤 DM이길래!? 얼마전 사과문도 기고했었다?


■기사에 따르면 

20.08.10 

BJ양팡의 언니인 양지영 (속칭 양금지)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나친 욕설과 부모님 욕, 인신 공격은 자제해주길 당부했다 


□Yang Jiyoung@y_wldud

어떤 이야기라도 듣겠습니다.. 사과문은 정말 죄송한 마음을 전달하고 싶어서 적은 것일 뿐, 그 짧은 글로 모든 게 해결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저는 제가 할 수 있는 선에서 최선을 다해, 제기해주신 의문을 피하지 않고, 풀어 드리고 싶습니다. 그래서 댓글, DM으로 보내주시는 내용들 최대한 확인하고 있는데, 사실 클릭하기가 너무 무섭습니다.... 비난도 욕도 다 제가 감수해야 할 몫이라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지나친 욕설과 부모님 욕, 인신 공격은 조금만 자제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20.08.08 양금지는 사과문을 기고한 바 있다 

■이외 다른 소스 

①양지영씨가 공개한 악플러들의 다이렉트 메시지 

-서울로 이사갔잖아 너 한강 뛰어내려 
-안쪽팔리냐? 사기꾼년아? 
-니엄마는 너네 자매 낳아놓고 미역국은 쳐드싰노?? 
-평생 결혼도 하지 말고… 등신처럼 거지처럼 살아라 

②20.08.08 


□양지영씨가 기고한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양 지 영입니다. 
우선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저와 저희 가족으로 인해 상처받으신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저에게 실망하셨을 많은 분들께 하루라도 빨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었지만 
이 일이 단순히 저만의 일은 아니었기 때문에 제가 섣불리 
먼저 말을 꺼낼 수 없어서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동생 유튜브에 가끔씩 제가 출연을 하니 당연히 저도 금전적으로 대가를 
받을 거라 생각하시는데 저는 제 동생이고, 동생에게 고마운 부분도 정말 많기 때문에 
그냥 도울 뿐 따로 출연료나 광고료등을 받지 않습니다. 
그러다보니 동생의 수익이나 광고, 협찬 건 등에 대해서는 (더욱이 관리해주는 회사도 있어서) 
제가 전혀 관여하지 않아 어떤 계약이 잡혀있고, 
어떻게 진행되는 지에 대해서도 잘 모릅니다. 
그래서 저는 단지 방송 컨텐츠로 저를 필요로 할 때 별 생각없이 
출연했던 것이 대다수였습니다. 

저는 푸마광고를 통해 금전적인 부분은 아니지만 결론적으로 대가를 받았습니다. 
영상에서 보셨듯이 옷과 신발등을 제공받았습니다. 
촬영에 참여한 대가 정도로 생각했는데 너무 경솔했던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몰랐다고 해서 이해해주실 가벼운 문제는 아니지만, 문제가 된 푸마영상 촬영 당일에도 
저는 정말로 금전적인 대가가 있는 광고인지 모른 채 
평소와 같이 가족 방송에 참여하였습니다. 
그리고 방송 전 동생이 푸마매장을 들려야 한다고 했었기에, 
별 생각없이 남동생과 함께 가족들을 매장으로 이끌었습니다. 

이번 사태가 벌어진 후 다시 생각해보니, 의도된 것이 아닌가 충분히 
의심해 볼 수도 있었는데 당시에는 동생의 말에 큰 의미를 두지 않았어서 
생각조차 하지 못했습니다. 

아무리 단순 참여라도 정확한 내용을 확인했어야 했는데 
이 부분에서 책임의 의무를 다하지 못했습니다. 
처음부터 더 꼼꼼히 생각하고 따져보지 못한 부주의 함으로 많은 분들을 
속이고 기만하게 된 것 같아 정말 마음이 무겁고 죄송할 뿐입니다. 

이번일로 저에게 배신감을 느끼시거나, 신뢰가 많이 떨어질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인스타에서 정보를 공유한 부분마저 뒷광고가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는 분들도 계시는데 
저의 모든 게 거짓같고 의심가는 상황인 점 충분히 이해갑니다. 
그렇지만 이 부분은 제가 업로드한 사진이나 영상에서 사용한 물픔의 정보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 정보를 공유해드렸을 뿐 절대 
뒷 광고가 아님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몰랐다고 해서 해결될 문제가 아니라는 것도 알고, 
그걸 핑계로 용서받고 싶어서 글을 쓴 게 아닙니다. 
결론적으로는 저도 잘못을 했기 때문에 사과드리고 싶었고, 
가족인데 그걸 모를 수 있나?라는 의문이 드실 것 같아 자세하게 상황을 
말씀드리려 하다보니 구구절절 말이 길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저와 가족을 믿고 응원해 주셨던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③양지영 씨는 (양은지씨 피셜) 의대생이며 간호학과를 졸업 간호사 임용 1년만에 퇴사, 양팡샵이라는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양지영씨는 양금지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1994년생이다 

④현재 디시인사이드 인터넷방송 갤러리와 스트리머 갤러리를 주축으로 약간의 유언비어가 떠돌고 있다 

□ㅇㅇ@eltldls**** 

동생 방송 초기엔 쪽팔려서 얼굴도 안비추고 무시하다가 
월 수억대 벌고 잘나가니까 그 유명세 이용해서 
간호사 한달만에 때려치고 셀럽 행세 하면서 광고로 돈쳐벌고 해외여행이나 다니더니 

「양팡때문에 욕 먹으니까 자긴 상관 1도 없다고 감성팔이 시전중...」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메모장 켜라 ㅋㅋㅋㅋ 양 씨 일가 법무팀있는거 알지? ㅋㅋㅋㅋㅋ 

 

· 감성팔이 ㄴㄴ요.. 

 

· 조선인들은 멍석말이를 좋아한다 

 

· 근데 따지고보면 기회다 싶어서 '무조건'적으로 까는애들이나 똥을 싸도 '무조건'좋아해주는 애들이나 똑같지 않음? 

 

· ㄴ ㅇㅇ 딱 저런수준의 잼민이 양퀴들 갖고 이날여태 것 컸고 지금은 딱 같은수준에 공격받는거 

 

· 응~ 180만 잼민이들 양팡 가족 지지해~ 

 

· 내 댓글보면 알겠지만 난 전에도 말했듯이.. 이번 사태는 양운지 잼민이들이 사태키운거다 

 

· 와 그래도... 상관없다고 발뺌하는건 쫌;; 

 

· 나 양퀴인데 양금지 나몰라라 하지않았고 사과문올렸었음 너 이거 허위사실 유포임 

 

· ㄴ근데 셀럽행세 한건 맞지 않음? 졸라 역겹던데 ㅇㅇ 

 

· 욕설은 감수하겠지만, 지나친 욕설은 하지말아달라... 그럼 감수할 정도로 욕하면 됨? 

 

· 어차피 저정도 수준의 욕은 초딩이나 다른 유튜버 잼민이들이 팬덤싸움하는거 같은데? 

 

· 이 사람이 그 유명한 의대생으로 졸업해서 간호사했다가 양팡없는 양팡샵 사장님인가요? 

 

· 팩트) 욕먹는게 싫으면 욕먹을 짓 안하고, 욕먹는게 싫으면 인스타 삭제하면된다 ㅅㄱㄳ 

 

· 의대생 간호사 ㄷㄷ;; 라도식 고향 세탁;; 

 

· ㄴ 쟤들 갱상도 똥푸산인데? 

 

· ????? 푸마매장 뒷이야기 방송에선? 양금지가 푸마매장 먼저 가자고 하지 않았나? 

 

· 양팡 "푸마매장 가자고 한사람 누구야?" 금지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ㄴ 그러네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과문에는 남동생이 가자고했다고 써놨네 ㅋㅋㅋㅋ 

 

· 결혼도 애도 낳지말라.. 이거 열등감같은데.. 저글 쓴사람 100% 여자임 

 

 

푸마 주작은 몰랐지만… 「매장에 들어서서야 알게됐단거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