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

뒷광고 논란 속에도 유튜버 푸메Fume 레게노 치킨세트 먹방 시청자 기만 조롱? 구독자 1만명 하락 단지 그뿐


■기사에 따르면 

현재 유튜버들을 벌벌 떨게 만드는 건 뒷광고 먹방 유튜버 푸메Fume 역시 피해갈 수 없었다 
하지만 그녀는 오늘 시청자들을 조롱하며 레게노 먹방을 업로드 

-무탈히 구독자 감소 없이 방송을 잘 하고 계신다 

■이외 다른 소스 

①현재 먹방 유튜버 푸메 영상에는 기존에는 표기하지 않았던 광고주들을 기록 '유료 광고 포함'을 표기한 상태다 

②2019.11.29 60계치킨 간지윙봉 영상
60계 치킨에게 광고협찬 받았지만 '맛있는 음식 제공해주신 네네치킨 감사드립니다' (?) 

③2019.11.29 60계치킨 간지윙봉 영상 
현재는 수정되어 60계치킨 감사드립니다로 수정됐다 

-현재 부랴부랴 자신의 영상들을 찾아가며 광고표기를 하는 것으로 보인다 

④현재 그녀의 영상들에는 해명 요구를 원하는 댓글들이 달리고 있으나, 모두 삭제·무시를 하고 있다 

⑤현재 그녀는 불꽃 업로드 중이다 

⑥한 네티즌의 그녀의 영상에 「레게노」 댓글을 달았다 
"Your mental is legeno" 

⑦그 후 그녀는 보란듯이 레게노 먹방을 업로드했다 

⑧공정거래위원회는 9월부터 유튜브 뒷광고를 금지한다며 위반시 최대 5억원 이하의 과징금, 2년 이하의 징역 등 제재를 가할 것이라 선포한 바있다 

-계도기간 중 수정 시정 조치는 용납되기 때문에 수정만하면 끝, 사과는 개인의 양심의 문제 일뿐이다 
-사과를 안한다고 처벌 받진 않는다, 광고 사실을 앞으로 기입하고 과거 영상을 시정하면 된다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그래서 쟤가 누군데 인방충아 

 

· 딱 헬조선 특화 유튜버 ㅋㅋㅋㅋㅋㅋ 

 

· 나 방금 심심해서 구독취소 복사글 써봤는데 2분 지나고 삭제됐닼ㅋㅋㅋㅋㅋ 

 

· ㄴ 실시간 댓글 모니터링 ㅋㅋㅋㅋㅋ 할짓없는건지 치밀한건지 ㅋㅋㅋㅋㅋ 

 

· 한국에선 잘못해도 사과하면 안된다 사과를 하는 순간 진정성 드립이 시작되고 온갖 꼬투리 찾아서 지랄함 혼자만 그러냐? ㄴㄴ 관계도 없던놈들까지 훈계함 ㅇㅇ 

 

· 잘못했을땐 뻔뻔하게 철면피 깔아야지, 이게 옳다는 뜻이 아니라 딱 이게 헬조선 민도 수준임 물론 저년은 시발련이고 ㅇㅇ 

 

· 김래원 "잘못했으면 벌을 받는게 세상 이치라더라, 알아 들었냐?" 

 

· ㄴ 오~ 오태식이 지랄ㄴ 

 

· 양팡봐라 사과하니까 진정성없다고 또 사과하게 만들고 영상마다 테러하고 ㅋㅋㅋ 

 

· 남 쳐먹는거 왜 보는지 이해못함 ㅇㅇ 

 

· 왜케 념글에 인방충들 많냐? 느그갤로꺼져 

 

· 지들이 안보면 되는건데 지들이 여태것 구독눌러주고 광고봐주며 호구되니까 억울하다고 웅앵웅 ㅋㅋㅋㅋ 

 

· 아니 애당초 남 쳐먹는거 왜봄? 인방충들은 남먹는거 보면서 침고이는거에서 쾌감느낌? ㄷㄷㄷ 

 

· 검색해보니까 구독자 딸랑 1만명 줄었네 ㅋㅋㅋㅋ 양팡은 40만명 떨어져나갔는데 ㅋㅋㅋㅋ 

 

· 한국의 전통문화 멍석말이모르노? 누가 잘못했다고 빌면 그틈에 꼽사려껴서 "나도 한대쳐야징 ㅋㅋㅋ" 하기 때문에 사과하면 썡판 모르는 애들까지 몰려와서 다굴깐다 ㅇㅇ 원래 보던애는 실망했으면 안보면 되는거고 ㅇㅇ 

 

· 난 어차피 저딴년 모르고 구독도 안눌렀고 원래 안봤고 앞으로도 안봄 그러니까 인방충들은 느그갤로 ㅇㅇ 

 

· 인방충들 참 멍청한게 지들이 이런글 싸고다니면 오히려 쟤 홍보되서 조회수만 늘고 수익만 늘어남 ㅋㅋㅋㅋㅋ 

 

 

당신은 누가봐도 진정한 「한국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