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RENT

미디어워치tv 변희재의 시사폭격에 출연한 오세라비 작가 “좌파는 국가를 경영할 자격이 없다” 폭탄발언 여성계는 이제 손쓸 수 없이 비대해진 카르텔이다 노사모부터 팬덤문화 심각


■기사에 따르면 

20.08.13 

유튜브 「미디어워치TV- 변희재의 시사폭격」에 출연한 오세라비 작가가 변희재 대표고문과 이야기를 나눴다
1시간 20분가량의 인터뷰에서 오 작가는 《좌파 탈출한 이유》《여성계가 워마드 메갈을 지지하는 이유》등의 주제로 대화를 진행한것으로 알려졌다 

■이외 다른 소스 

 

①오세라비 작가는 자신의 본명을 이영희라 밝히며 필명에 대해 이야기 했다 


□오세라비 작가 
“제가 본명은 이영희이고, 근데 이영희란 이름이 하도 흔하고 고전적인 이름이다 보니까, 필명은 조금 세련된 걸로 바꾸자 그러면서… 오! 셀라비” 

“근데… 불어 전공하셨다면서요?” 


■변희재 대표고문 
“고등학교때 불어 전공해가지고 셀라비, 그러면 「그것은 인생이다」그거 겠거니 해서…” 


□오세라비 
“맞아요 맞아요 이거 잘 모르는건데” 

“프랑스에서는 거의 뭐 입버릇처럼 이야기 한다고 그래요. 오! 셀라비” 

“어감이 좋아서 (필명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②오 작가의 정당 활동 경력 소개 

□오세라비 
“열린우리당, 대통합민주신당, 국민참여당 그다음이 국민참여당이 민주노동당하고 통합하면서 통합진보당이 되었고 그 다음에 통합진보당에서 탈당해서 정의당, 제가 정의당까지 왔었어요” 

“정의당이 일명 메갈사태가 터지기 전에 저는 나왔고, 정의당에서 탈당하게 된 계기가 사실은…” 

“통합진보당때 폭력사태가 있었어요. 내가 그때 전국위원이었는데 눈앞에서 폭력사태를 보면서 「내가 더이상… 좌파하고는 인연을 끊어야 되겠다」 라고 하다가 정의당까지는 어찌저찌 오게됐는데…” 

“정의당에 와도 똑같은 「경기동부연합(NL)·인천연합」이라는 계파가 여전히 있는거에요” 

“(정의당이 통진당과) 다른게 없더라고요” 

③오 작가가 본 좌파들의 모습은? 


□오세라비 
“제가 좌파를 경험을 해보니까 《좌파는 국가경영한다》, 나라 살림을 한다? 라는 것에 대해 자격이 없더라고요” 

“이 사람들은 본질적으로 지식이나 학습이나 어떤 사상체계. 업데이트가 안돼요” 

“국가라는 것은 부를 생산해 내야되거든요? 좌파들은 다음세대에 어떻게 할것인가에 대해서 관심이 없어요” 


□변희재 
“부를 만든다는게 결국 국가에서 일자리를 창출해야되는데, 좌쪽은 그게 관심이 없으니까” 

④오세라비가 좌파에 진절머리 친 첫번째 이유 


□오세라비 
“586세대, 아주 화석화 돼있잖아요? 전혀 업데이트가 안되는거에요 그대로 머물러있어요” 

“사실은 그 좌파도 내부가 조금 복잡해요, 마르크스·레닌 주의자도 있고 마오쩌둥 주의자도 있고…” 

“이 사람들이 전부 또 민족통일 NL 하고 또 다 뒤섞여있고, 굉장히 복잡하죠?” 

⑤오 작가가 좌파 탈출한 두번째 이유는? 

□오세라비 
“일명 팬덤 문화라는게 있어요 그게 노무현때부터 시작해가지고, 그… 빠 문화” 

“정치 팬덤문화가 굉장히 심각해요. 그 안은 그러니까 오직 진영논리…” 


□변희재 
“사실 김대중때부터 시작되가지고 그게 극단화된게 노사모부터 시작해서 유시민… 대깨문까지 이어오고 있죠” 


□오세라비 
“네, 맞아요.” 


□변희재 
“원래는 좌익쪽 이념이나 문화로는 팬덤문화가 있으면 안돼요” 

”좌익내에서는 늘 계급으로 따지기 때문에…” 

“여기에 대중문화 현상이 같이… 완전 빠문화가 결합된거죠” 


□오세라비 
“내가 *노사모를 할때 봤던 그 폐단과 패해와 악습이 지금도 여전히~ 촛불들고 시위하던걸 여전히~ 머리 허옇게 쉬어가지고 20년 지났는데도 여전히 하고있는게 업데이트가 안 된 사람들인 거예요” 


-마지막 세번째 이유는 직접가서 시청하도록 하자 
-오세라비 작가는 노사모 출신이다 

⑥여성단체는 어떻게 진화했나? 

□오세라비 
“김대중 정권 때 여성부를 최초로 만들었잖아요? 초대 장관이 한명숙이었고” 

“계속해서 성매매 특별법, 성폭력 처벌법 계속 만드면서 참여정부 들어서 파이가 엄청 커져버린거야” 

“참여정부가 끝나고나서 딱 소강상태였어요 그 당시에는” 

“점점점 노화상태가 오기 시작하더라고 나이가 들어서” 

“그래서 나는 '쟤들도 이제 끝나나?' 그랬더니 문재인 정부 들어서 영페미를 끌어 온거에요” 

⑦여성단체는 세대교체에 성공했다 

□오세라비 
“혜화역 시위 인증샷보면 20대, 중·고등학교 여학생들도 있고…” 

“얘네들이 세대교체에 성공했구나… 실제로 제가 여성단체를 다녀보면 다 젊어요” 


□변희재 
“제가 있었을때 (여성계)애들이 저랑 동갑이면 40대 중반인데… 40대 돌파하고 20대까지 세대 교체했다는거죠? 똑같은애들로?” 


□오세라비 
“네, 그래서 우파는 이런걸 알고 있을까…” 

⑧비대해진 여성계는 카르텔? 


□변희재 
“별거 아닌거 같은데 빼먹고 빼먹고 빼먹고… 어마어마하게 자금으로도 버틸 수 있는 정도가 돈으로도…”


□오세라비 
“음음 예 그렇죠, 조직이라는게 다 돈으로 굴러가는건데” 

“있는 단체 없애기는 진짜 어렵거든요? 만들긴 쉬워도 없애긴 정말 어려워요” 

“성폭력상담소같은 경우에는, 계속 성폭력 사건이 일어나야 돼” 

“그래야만 일지를 쓸때, 오늘은 누가누가 성폭력 상담을 하고…” 

“그 실적이 없으면 예산이 끊어지니까, 이게 계속계속 *만들어 나가는거에요” 
*성폭력의 기준을 낮춰서 상담소의 존재 명분을 세우는 것 

“그러니까 허위도 있고…” 

“대전 성폭력 상담소 같은 경우에는 김소연 시의원이 하나 적발해서 날려버렸잖아요” 

“성폭력상담소 센터장… 센터가 보통 20명 규모래요. 그러면 센터장 급여가 500만원이에요” 


□변희재 
“그러면 한 연봉 8000만원 정도 되겠네요” 


□오세라비 
“상담원들 일하면 자기는 법무부, 교육부 위원회 다 쫓아다니고 회의? 회의수당챙기고 강의다니고…” 

“이게요, 이 시장이 말도 못하게 커요” 

⑨페미니즘은 옳바르게 진화했는가? 


□오세라비 
“세력이 커지잖아요? 반드시 발등 찍어요, (좌파가) 너무나 키워놓은거에요” 


□변희재 
“안희정건은 제가 보는 기준은 성폭력이 아닌데 감옥에 집어 넣고…” 

“분명 사겼는데 나중에 가보니까… 사기쳤다” 

“사귀고 나서 보니까 저 인간이 날 권력으로 데리고 놀았네, 이런거잖아요?” 


□오세라비 
“네, 그게 위력에 의한 성범죄라고 되어있죠” 

“저는 안희정 박원순 사실 자업자득이라고 생각해요” 

“안희정 지사 같은 경우에는 페미니즘 책들도 소개하고~ 내 속을 뒤집어 놓고 그랬는데…” 

“여자 때문에 한사람은 저세상 사람됐고 한사람은 감옥에 있고” 

⑩운동권의 그릇된 성의식이 여성계의 좋은 성장제였다 


□변희재 
“비서를 한명만 그랬겠어요?” 

“늘 자기 옆에 있는 여자는 내 운동 대의를 위한 「희생되도 괜찮다」는 사고방식을 갖고있는거에요” 


□오세라비 
“2000년 100인 위원회 사건때 어떤 말이 있었냐하면은…” 

“《낮에는 동지, 밤에는 여자》 그런말이 있었어요. 그 문화가 그대로 이어져 내려오는거에요” 


□변희재 
"결국에는 여성을 희생시키는 그릇된 (운동권의) 성마인드에 페미니즘까지 키워놓은거죠” 


□오세라비 
“예 그렇죠”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오세라비가 실명이 아니었구나 첨알았네 

 

· 변희재도 노사모 출신이고 오세라비도 노사모 출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알릴루예바 "책으로 배우면 공산주의자가 되고, 몸으로 배우면 반공주의자가 된다" 

 

· 뻑하면 우리 대통령님 힘내시라고 촛불들던 노사모새끼들 ㅋㅋㅋ 20년지나도 변함없이 우리 수령님 위해서~ 조국을 위해서~ 서초동까지가서 사랑해요 이지랄함 ㅋㅋㅋㅋㅋ 

 

· 이거 풀버전 어디가서 보냐? 감질맛 나서 풀버전 한번 봐야겠다 

 

· ㄴ 미디어워치tv 로 검색하면됨 

 

· 인천연합 짱에 나오는거 아님? 현상태 빨갱이임? 

 

· 아직도 마르크스 레닌 주의에서 정체되다 못해 모택동 주의 ㅋㅋㅋㅋ 종북좌파애들은 주체사상주의를 아직도 표방하는거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여성계가 그동안 민주당 틀딱들 쉰내나도 참아주다가 힘이 커지니까 발등에 칼꽂는다... 진짜 적절한 표현이다 갓세라비.. 

 

· ㄴ 지금도 민주당 성추문에 침묵하는 '여성단체'있음 ㅇㅇ 

 

· ㄴ 정부지원받아야하니까 침묵하는거지 반대로 이명박근혜때? 빼애애액 되다가 예산이 줄면? 탄압받는다고 코스프레하면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진짜 웃긴게 윤창중때 빤스바람 한번 '들켰다'고 온갖 여성단체 다 기어나오드만 지금은 아가리 묵념하고 있음 ㄹㅇ;; 

 

· 영상보고왔는데 오세라비 문재앙 성대모사한거 있는데 그 장면은 여기 짤들에 없네 직접가서 한번씩 봐라 

 

· 김대중노무현개새끼시발새끼... 죽을때는똥싸놓은건알아서치우고 죽으라고쫌

 

· 성인지감수성 발휘해서 여성계 감정이입해봤는데... 얼마나좆같았겠누...ㅠㅠ 586 운동권들 혼숙문화 떄씹문화때문에 졸라게 치근덕거리고... 내가 갖고있는 능력은 쥐뿔도 없는데.. 묵묵히 참고 인내하고 감투쓰며 앉고 버티다가 아무도 안알아주는 커리어를 쌓았지만 정부에서 페미니즘 정책 펼치는 덕분에 TV에도 나오고 강의다니고~ 이제 자금이 궁핍하지 않으니까 맛좀봐바라하고 미투좀 터트릴수있는거아님? 

 

· ㄴ 어디 센터장이세요? 이거 아무리봐도 감수성이 아니라 본인 얘긴데;; 

 

· ㄴ이나영 교수가 딱 저 수준아님? JTBC 출연해서 가수 테이한테 찌발렸잖아 ㅋㅋㅋㅋ 

 

· 좌파들은 이 나라를 경영할 자격이 없다.. 옳은 소리다 진짜.. 

 

· 당연하지 좌파들은 항상 분열을 원해~ 왠줄알아? 내가 쟤보다 더 잘해서 민심과 표를 얻기 보다 세대와 성별을 가르고 지역을 가르고 이간시키고 분열을 조장하지 내가 잘해서 표를 얻는것보다 쟤들을 이간시킨다음에 야금야금 내편으로 끌어들이는게 더 편하거든 ㅇㅇ 

 

· ㄴ 오 좋은표현 ㄳ 써먹어야지 

 

· ㄴ 위에 토게추신수 말이 맞음 김대중이 호남에서 '호남홀대론' 펼치면서 괜히 지역감정 부추긴게 다 저런이유지 

 

· 씹ㅋㅋㅋㅋ 호남홀대론 ㅋㅋㅋㅋㅋ 지금 세상은 반대로 절라도가 한국인들 핍박하는 호남강점기아님? ㅋㅋㅋㅋㅋ 

 

 

오 세라비 작가의 소중한 말씀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