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RENT

울산 중구 혁신도시 공룡발자국공원 브라키오사우루스 공룡조형물 목이 꺽여 부러지는 피해 입어 현재 천막으로 얼굴을 가린상태 “네티즌 마스크 씌워준거야?” 사후 처리 어떻게 될까?


■기사에 따르면 

20.09.03 

지난 3일 제9호 태풍 마이삭이 영남지방을 통해 대한민국을 관통했었다 
울산광역시 중구 혁신도시의 공룡발자국 공원에 설치된 공룡 조형물의 목이 강풍에 꺾여 부러지는 피해가 발생됐다 

■이외 다른 소스 

 

①태풍 마이삭에 훼손된 공룡 모형은 「브라키오사우루스」로 현재 관람객들의 혐오감을 덜고자 공룡의 얼굴은 가려진 상태다 

-출처 SNS Twitter 

②다른 공룡 조형물은 다행히 피해를 입지 않았으며, 오직 브라키오사우루스만 피해를 입었다 전해진다 

③울산 공룡공원은… 

2016년 7월 준공 및 개원한 울산 공룡발자국 공원은 울산 중구청과 LH 한국토지주택공사가 총 31억 4천만 원을 들여 조성하였다 


-울산광역시 중구 유곡동에서 약 1억 년 전 백악기 시대의 공룡 발자국 77점이 발견된 계기로 조성됐다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간츠! 전송시켜줘! 

 

· 3D게임 그래픽 에러난거 같노 ㅋㅋㅋㅋ 

 

· 헬조선 물리엔진 버그 ㅋㅋㅋ 

 

· 두부외상 

 

· 굿다이노 

 

· 저러니까 멸종했지 ㅉㅉ 

 

· 골프치는거 아님? 

 

· 공룡얼굴을 가린거냐? 마스크 씌워준거냐? 

 

· ㄴ 정보) 위안부 소녀상에도 마스크 씌워주는 감성의 민족이다 

 

· ??? 잘죽었노 

 

· 내가더 미안

 

· ㄴ질수업뜸 

 

· 얼굴 가린게 더 웃기노 사망선고같노 

 

· 초식공룡 브라키오사우르스 ㅋㅋㅋ 

 

· 비건공룡의 최후.jpg 

 

· 공룡이 멸종한 이유 

 

· 저대로 보존했으면 좋겠다 

 

· die노스 

 

· 팬티 볼라고 아주 기를 쓰노 ㅋㅋㅋㅋ 

 

· 대가리 쿵해쪄 

 

· 그래도 알은 낳고 죽었네... 

 

· ㄴ 알싸개 

 

 

이게 당신과 나의 눈높이입니다 공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