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RENT

경기도 평택 포승읍 미니스톱 편의점 점주와 싸운 뒤 홧김에 편의점으로 차량 돌진 30대 여성 검거 20분 대치 공포탄 1발 쏘며 운전자 검거 음주운전? 공모전 작품 분실 때문!


■기사에 따르면 

20.09.15 

15일 오후 5시 50분쯤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의 한 편의점으로 30대 여성 운전자가 차를 몰고 돌진했다 
여성 운전자는 편의점으로 돌진한 이후에도 내부에서 앞뒤로 「급가속」을 반복하며 가게를 파손했다 


□목격자 
“차가 그냥 돌진을 하더니 들어가더라고 문을 부수고 편의점 안으로, 그러더니 막 휘젓는 거예요. 안에 들어가서 차를…” 

■이외 다른 소스 

 

①경찰은 순찰차로 입구를 막고 20분간 대치해 공포탄 1발 쏘며 운전자를 현장에서 검거했다 
여성 운전자 A 씨는 약 30분간 난동을 피웠던 것으로 전해진다 

②경찰은 운전자 A 씨가 편의점을 40대 편의점 점주와 말다툼 끝에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보고 있으며, 범행 동기는 운전자 A 씨가 편의점을 통해 보내려던 공모전 작품이 사라져 여러 차례 편의점을 방문해 항의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③경찰은 순찰차로 입구를 막은 뒤 공포탄을 발포하며 운전자에게 나올 것을 지시했다 

-*당시 구경 중이던 시민들은 “그냥 쏴버려” “죽여” 라 소리치며 분노를 표출 여성 운전자의 난동을 짐작할 수 있다

④공포탄 발포 이후 차 문이 열렸고 반대 방향에서 뛰어들어가 덮친 경찰에 의해 운전자는 체포됐다 

⑤여성 운전자 A 씨가 수갑을 차며 검거된 모습으로 순찰로 연행되자 군중들은 “남자야?” “나이도 처먹을 만큼 먹은 게” 라며 혀를 찼고 40대 편의점 점주는 A 씨에 달려들었으나 이내 경찰에 의해 ⒜제지됐다 

그리고 운전자 A 씨와 편의점 점주 간에 고성으로 말다툼이 이어졌는데 두 개의 여자 음성이 나오자 “저거 여자네” “미친년”이라는 군중들의 반응을 볼 수 있다 


-⒜경찰의 이 행동을 비판하는 목소리가 적지 않지만 이는 적법한 행동이다 

관련 기사
 

부산 해운대 포르쉐 7중 추돌사고 사고전 운전자 대마초 흡연했다 경찰 환각상태로 운전하다 사�

■기사에 따르면 20.09.14 교차로에서 속도를 높이던 차량이 바이크와 차량을 들이박고 있다 이것은 14일 한국 부산시에서 고급차 포르셰가 폭주한 영상 앞 차량을 향해 계속 부딪힌 결과 자동차

chinkasu.tistory.com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바로 옆동네네 ㅋㅋㅋ 포승점이잖아 ㅋㅋㅋㅋ 저 동네 원래 괴팍함 ㅋㅋㅋ 

 

· 뭐야? 음주운전이야? 

 

· 음주운전 아니고 편의점 점주랑 싸웠다고 함 

 

· 제목 바꿔 저거 여자 아니고 한남이 꼬라박은거임 

 

· 음주운전이어도 이해안가는데 점주랑 말다툼;; ㄹㅇ루다가 화가 가득찼누 

 

· 응 30대 여자라고 뉴스 떴어~ 

 

· 머선129 

 

· 아니 그러니까 왜 싸웠냐고 30대 여자면 뭐 포인트 카드 그런거냐? 

 

· 미니스톱 포승점이네 ㅇㅇ 

 

· 머리자른 한녀였노;; 

 

· 저정도면 총쏴야하는거 아닌가? 

 

· 경찰 공포탄쏘고 테이저건으로 조져야지 그냥 덮쳐서 수갑채우네 반항하면 어쩔려고 

 

· ㄴ 운전자가 여자라서 안쐈데 

 

· ㄴ ㄹㅇ? 

 

· 유튜브 댓글이랑 SBS 보도보니까 공모전에 보낼 작품을 편의점 택배로 보냈다가 분실됐다는 거 같은데? 

 

· 공모전..? 요즘 다 이메일로 보내지않나? 

 

· 만화나 그림 소설도 다 이메일로 보냄 ㅇㅇ 

 

· 뭐 유화라도 그리나? 무슨 공모전이지 

 

· 조각이나 공예품일수도 있지 왜 그림이나 채부터 떠올리는거냐? 

 

· 조각품도 공모전으로 택배 배송을하나? 

 

· 저정도면 실탄은 아니여도 테이저건으로 조져놨어야하는거 아닌가? 

 

· 팩트) 중국에서도 지게차고 난동을 부린 남성이 경찰의 발포에 사살됐다 

 

· 동영상 보니까 남자같던데 여자라고? 

 

· ㄴ 동영상 끝까지보면 편의점 점주랑 저년이랑 말싸움 소리치는거 나오는데 거기서 여자목소리 들림 

 

· 아니 SBS 랑 TV조선에서 '30대 여성운전자'라고 딱 박아놨는데 뭔 또 한남몰이할라고 밑밥까냐 ㅋㅋㅋ 

 

· 머리기른 한남x 머리자른 한녀o 

 

· 저건 똑단발도 아니고 그냥 숏컷인데 한남컷인듯 

 

· 아.. 또 페미니즘이야? 페미가 이렇게 폭력적입니다 여러분 

 

· ㄴ 페미라고 어디뜸? 

 

· ㄴ ㄹㅇ루다가 숏컷보면 패션보다 한남이 먼저 떠오름 ㅋㅋㅋ 

 

· 매장 내부에서 계속 차로 다 깔아뭉개는거 개웃기네 GTA 업적 올골드 인듯 

 

· 여성운전자가 40대라는 곳도 있는데 여긴 30대라고 하네 뭐가 맞는거냐 

 

· ㄴ SBS에서는 30대 여성운전자 -> TV조선에서는 30대로 추정되는 여성운전자 ???? 뭔데 ?? 

 

· 아니 미니 'STOP' 인데 왜 안멈추노.... 

 

· 엥? 저게 여자라고? 멸치한남이 아니라? 단발머리도 아닌데? 

 

· 이 와중에 여경은 어디있는거냐 ㅋㅋㅋ 

 

· ㄴ 탁구나 치고있겠지 Auto K 는 강력범죄 소식에 출동조차 안했을듯 ㅇㅇ 

 

· 키작은 한남인줄 알았는데.. 한녀라고 못박으면서 보도 해버리네.. 이래도 여혐민국이 아니라고? 

 

· 그세대 그성별 대깨문ㅋㅋㅋㅋ 

 

· 경찰 출동한거 보니까 돌진하자마자 GTA 별 2개 떴겠네 

 

· 숏컷인거 보니까 딱 견적나오노 

 

· 그래도 꼬라박은 차는 제네시스네 잘사나본데? 

 

· 복장보니까 마스크에 검은츄리닝 군모까지.. 경찰에 잡힐 각오하고 들이박은거 같은데? 

 

· 미니스탑이 아니라 미니GO 였노 ㅋㅋㅋ 

 

· 못사는 동내는 인심도 괴팍함 ㅇㅇ 

 

· 팩트) 남편이 다 물어준다 

 

· ㄴ 결혼했을지 안했을지 어떻게암? 

 

· ㄴ 제네시스 gv80을 30대 여자가 어떤 재력으로삼? 

 

· ㄴ 돈많은 여자일수도있지 

 

· ㄴ 돈많은 여자가 공모전 작품에 난동친다고? 

 

· ㄴ 아빠차라고 합니다 글 내려주세요 

 

· 팩트) 저 여성운전자는 문재인 + 이재명 찍었다 

 

· 큰일은 여자가 

 

· 피싸개 성격파탄인건 뭐 다 아는데 새삼스럽지도 않다 

 

· 부산 7중 추돌사고때는 남녀 타령없다가 갑자기 여혐몰이하네 제정신인가 

 

· 숏컷 = 페미 -> 폭력 괴팍 ㅇㅇ 싸이언스 

 

· 머리 뒤로 묶은거 아님? 

 

· 제네시스 바이럴마케팅이네 

 

· 여경이 출동했으면 어떻게 됐을까? ㅉㅉㅉ 

 

· ㄴ 출동한 경찰이 여자라 서로 마음을 열고 대화로 풀어 아무일없이 사건은 더 조용히 끝났을 거다 

 

· ㄴ ????? 

 

· 뷰지대장부 보릉보릉보르릉 

 

· 보서커 ㅋㅋㅋㅋㅋㅋ 

 

· 경찰 총들고 있는거임? 개 무섭네;; 

 

· 경찰 뭐하냐 그냥 쏴버리지 

 

· 살인미수아닌가? 어차피 장해물에 저지당할껄 알았다 하더라도 경찰을 향해 위협적으로 돌진한건 맞잖아? 

 

· ㄴ 여자라서 살인미수 적용안할듯 

 

· 근데 요즘 미니스톱도 그렇고 편의점 기강 문제있더라 손님이 들어왔는데도 인사는 커녕 쳐다도 안보고 핸드폰만 만지고 있음 ㅇㅇ 

 

· ㄴ 아.. 손놈또 손놈부심부리고 있노 

 

· ㄴ 근데 이건 손놈문제가 아니라 팩트아님? 

 

· ㄴ 접객 문제로 싸운게 아닌데 뭐 물타기하냐? 

 

· ??? "이것도 너프해 보시지~!" 

 

· 어휴 조센징들 화병의 민족 아니랄까봐 '노빠꾸' '사이다' 이지랄하니까 진짜 저런행동이 시원한줄알고 빠꾸없이 행동해서 지인생조지고 남인생 파탄내고 뭐? 총으로 쏘지그랬냐고? 찐따민족아니랄까봐 발상도 찐따답네 

 

· 상녀자 ㅋㅋㅋㅋ 

 

· 미리스톱했어야지 

 

· 번탈한녀같은데 

 

· 드라이브 스루 엌ㅋㅋㅋㅋㅋㅋㅋㅋ 

 

· 보룡인이라 집행유예 컷 -> 이후 민사에서 손배소로 개털 ㅅㅅㅅ 

 

· 평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공돌이들 사는 곳이라 인상졸라험악한 곳이잖아 ㅋㅋㅋㅋㅋ 

 

· 큰일은 여자가 한다 

 

· 화병의 민족 wwwwwwwwwww 

 

 

공모전 작품이 중요한건 이해합니다만 방법이 잘못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