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RENT

윤미향 당직 사퇴 당원군 행사 않겠다. 검찰 업무상 횡령 배임 사기 8개 혐의 불구속 기소 1억 35만원 개인용도 사용!? 윤의원 검찰이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 또 욕보였다!


■기사에 따르면 

20.09.14 

더불어민주당 윤미향 의원이 검찰의 불구속 기소에 대해 자신의 입장을 SNS 페이스북에 게시했다 
윤 의원은 “모든 당직에서 사퇴하고, 법정에서 결백을 밝혀나가겠다” 적었다 


■윤미향 페이스북 전문 
오늘 검찰의 불구속기소에 대해서 입장문을 통해 말씀드린대로, 법정에서 저의 결백을 밝혀나겠습니다.

이와는 별개로 저 개인의 기소로 인해 더이상 당에 부담을 주어서는 안된다는 생각입니다.

저는 오늘부터 검찰이 덧씌운 혐의가 소명될때까지 모든 당직에서 사퇴하고, 일체의 당원권을 행사하지 않을 것이며, 오직 당원으로서 의무에만 충실하고자 합니다.

또한, 당 지도부가 이러한 요청을 즉시 수용해 주실 것을 요청드립니다. 다시 한번 더불어민주당 당원 여러분께 많은 심려를 끼쳐드려서 송구합니다.

윤미향 드림 

■이외 다른 소스 

 

①당직 사퇴·당원권 행사 않겠다 

윤미향은 현재 중앙당 중앙위원, 대의원, 을지로위원회 운영위원 등의 민주당 내 당직을 맡고 있다
즉 이러한 당직을 내려놓겠다는 것인데 일각에서는 ⒜비판의 시선이 오히려 쇄도하고 있다 


-⒜민주당에 당적을 갖고 있지만 당직을 수행하지 않겠다는 말은 검찰 기소에 전념하겠다고 풀이돼 이기적이란 비판이 일고 있다 

-민주당에서 탈당하면 되지 않냐는 시선도 적지 않지만, 윤 의원은 민주당에서 맡은 바 일에서 일선 물러나는 것일 뿐 민주당 당적을 현재에도 유지하고 있다

-국회의원직을 사퇴하라는 네티즌들의 비판 쇄도 

②윤미향 의원 혐의? 
검찰은 업무상 횡령, 배임, 사기 등 윤미향 8개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 


■업무상 횡령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 조의금·여행 경비 등 5개 개인 계좌로 모금해 5755만 원 개인적 사용 

-정대협 법인 계좌 2098만 원 사적 사용 

-마포쉼터 운영비 2182만 원 사적 사용 

총 1억 35만 원 개인 용도 사용

③20.09.14 

치매를 앓고 있는 위안부 길원옥 할머니가 여성인권상으로 상금 1억 원을 받았다. 하지만, 그중 7900만 원을 정의연이 기부를 받았다. 검찰은 이것을 준사기 혐의로 보고 있다 

만약 치매 할머니를 종용했다면 윤미향의 도덕성에 ⒜치명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윤미향은 이러한 검찰의 기소 문에 반발하여 자신의 SNS 페이스북을 통해 ⒝길원옥 할머니의 영상을 업로드하였다 


-⒜180석이라 아무 일 없을 거라는 네티즌의 비아냥도 존재한다 

-⒝일각에서는 내가 할머니랑 이만큼 친하다는 친분 과시용으로 업로드했다고 해석하고 있다 

④20.09.14 
윤미향 의원은 자신의 SNS 페이스북을 통해 장문의 「기소 유감 입장문」을 게시하며 8개 혐의 모두 부인, 의원직 유지 뜻 밝혔다 


■윤미향 
“성실히 수사 임했고 충분히 해명했는데도 기소 강행한 것에 깊은 유감” 

“검찰이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를 또 욕보였다” 

“모금액 사적으로 쓴 것 없다” 

“재판서 저의 결백을 증명하겠다” 

⒜“국회의원으로서 역할에 충실하고, 국난 극복 위해 최선 다하겠다” 


-⒜국회의원 사퇴하란 여론의 비판에 사퇴하지 않겠다는 뜻을 내비침 

 


관련 기사
 

나눔의 집 5년간 후원금 88억 받아다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에게 쓴 돈은 단 2억? 언어와 정서적

■기사에 따르면 20.08.11 8일 경기도 민관합동조사단은 경기도 광주 나눔의 집에 “후원금 모집과 사용 등 문제점 다수”를 발견했다고 밝혔다 조사단에 따르면 2015년부터 2019년 5년 동안 대한불�

chinkasu.tistory.com

 

우용호 시설위원장 위안부 이옥선 할머니 통장 4개에 대한 인수증 강제 서명 의혹? 법인 나눔의 �

■기사에 따르면 경기도 광주 나눔의 집 (법인)에서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의 통장을 가져가며 인수증 서명을 강요했다는 새로운 의혹이 내부 직원들을 통해 제기됐다 내용은 다음과 같다 - 20.

chinkasu.tistory.com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당적은 유지하지만 당직은 물러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팩트) 비례대표기 때문에 탈당하면 의원직 상실, 당에서 내보내면 무소속 의원됨 ㅋㅋㅋㅋ 

 

· 조국 윤미향 박원순 오거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러니까.. 일안하고 국회의원 월급 따박따박 받으면서... 나는 재판만 올인하겠다.. 이런거냐? 

 

· 솔직히 박근혜가 징역 30년이면 조국 윤미향 추미애 안희정 김경수 이재명은 징역 50년 이상이지 

 

· ㄴ 와 김경수 바둑이 오랜만에 이름듣네 잊고있었누 ㅋㅋㅋㅋ 

 

· 뭐? 누가 위안부 할머니를 욕보여? 너가 아니라? 

 

· 국회의원만 안했으면 이만큼 일 안커지고 위선적인 모습으로 남을 수 있었을텐데 쟤도 후회하고 있을듯 ㅋㅋㅋ 

 

· ㄴ 이날이때까지 속여먹었으니까 국회의원해도 모르겠지 싶었겠지 ㅋㅋㅋ 

 

· 인간쓰레기네 그냥 

 

· '내' 의원직이 먼저다 ㅋㅋㅋㅋ 

 

· 재판 질질끌어서 4년간 국회의원 월급 따박따박 받을 생각에 싱글벙글중일듯 ㅋㅋ 

 

· 반일코인에다가 위안부할머니 앵벌이 시켜서 호의호식한 천개썅 

 

· 혐의만 8갴ㅋㅋㅋㅋㅋㅋㅋㅋ 

 

· 너희같으면 포기하겠냐? 너가 윤미향이면 저 할머니들 포기함? 황금알을 낳은 거위인데? ㅋㅋㅋㅋㅋ 

 

· ㄴ 내가 문재인이어도 윤미향 죽게안냅두지 ㅇㅇ 반일선동할때 위안부 할머니들 이용하면 개꿀인데 ㅋㅋㅋㅋ 

 

· 정부와 위선 시민단체의 이용에 죽는날까지 일본과 화해와 용서를 못하고 분노속에 눈을 감는 할머니들 ㅋㅋㅋㅋ 누가 좌파 믿으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백년대계 위안부 디지털 성역화를 앞두고 윤미향 얼마나 원통할꼬.. 우리 문프가 꼭 지켜주시길 ㅠㅠ 

 

· ㄴ 얼마나 해쳐먹을라고 ㄷㄷ;; 

 

· 의원님 힘내십시오! 무죄로 밝혀진 후 중상모략을 일삼은 토착왜구 버러지들을 처단할 그날까지! 

 

· ㄴ 컨셉질아니고 진심이면 참;; 

 

· 난 진짜 정의연 볼때마다 뉴스에서 여고딩들이 여중딩 괴롭히면서 원조뛰게 하고 돈 뺏는거 생각남 

 

· 그나마 밝혀진게 저것뿐이지 아무 자료도 안남아서 수사 못하는게 수두룩할껄? ㅋㅋㅋ 

 

· 손혜원은 어케됐노? 

 

· 의원은 하고싶은가보네 ㅋㅋㅋ 

 

· 사퇴하라고시발 

 

· 혐의만 읽어봐도 멀미온다 사람새낀가? 

 

· 혐의 화려한것보소 ㄷㄷ 

 

· 얘는 생긴것부터 주진우랑 똑같이 생겼네 무슨 관계냐? 

 

· 왜 불구속 기소냐? 

 

· ㄴ 국회의원이라서 '불체포특권' 이라는게 있다 ㅇㅇ 체포영장 신청해봐야 국회에서 기각할께 뻔함 ㅇㅇ 누가? 민주당이 180석으로 ㅇㅇ 

 

· 정의기 '억' 연대 엌ㅋㅋㅋㅋㅋㅋㅋ 

 

· 대깨문 특) 정치는 차악이니까 이지랄하면서 민주당찍는다 

 

· ㄴ ㄹㅇ루다가 민주당 싫다고 차악드립치면서 정의당 찍는 새끼들보면 정신병자인가 싶음 

 

· 문재인이 커피면 이재명은 TOP, 민주당이 빨갱이면 정의당은 북한로동당이긴해 ㅇㅇ 

 

· 정의로 포장된 앵벌이 단체 ㅋㅋㅋㅋ 

 

 

자 결백을 증명해 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