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RENT

추미애 “나와 내 아들이 가장 큰 피해자” 검찰수사 하지 않음으로써 아들과 제가 가장 큰 피해자...? 과거 '아들 군 휴가 미복귀 의혹은 아주 쉬운 수사' 발언 재조명 졸속 수사 지휘내리나?


■기사에 따르면 

20.09.14 

추미애 법무부 장관이 오늘 (14일) 국회 대정부 질문에서 본인과 아들이 휴가 미복귀 논란에 「가장 큰 피해자」라 발언했다 

검찰 수사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고 있다는 의구심에 추미애 장관은 오히려 수사를 안 할수록 아들과 제가 가장 큰 피해를 입고 있다는 취지로 답변해 추 장관의 생각을 엿볼 수 있었다 


■추미애 법무부 장관 
“수사하지 않음으로써 아들과 제가 가장 큰 피해자”

■이외 다른 소스 

 

능력을 갖고 있는 아이여당 당대표의 아들이란 이유떨어지는 역차별을 당했다고도 했다 


■추미애 
“정상적인 방식을 바꿔서 제비뽑기로 떨어뜨렸다라는 사실도…”  

②보좌관 전화한 의혹도 “그런 사실 없다” 에서 “알지 못한다” 로 말이 조금 바뀌었다 


□박형수 
“당시 보좌관한테 그때 아들 부대에 전화한 적 있느냐라고 예결위 이후에 확인해본 적 있습니까? 안해봤습니까?” 


■추미애 
“그것을 확인하고 싶지가 않습니다” 
⒜“수사에 개입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보좌관에게 물어보는 것은 수사개입이 아니다 

③야당의 「⒜특임검사 : 특별검사」 도입 요구에는 답변을 거부하기도 했다 


■추미애 
“답변을 드리지 않겠습니다” 


-⒜특별검사란? 
고위 공직자등의 비리·위법 혐의가 드러났을 때 기소하기까지 독자적인 수사를 할 수 있는 독립 수사 기구 

-특별검사 도입 요구를 노코멘트로 일관한 추 장관의 태도에 특별검사 의지가 없다로 해석되어 추미애 법무부 장관의 과거 발언 “아들 군 휴가 미복귀 의혹은 아주 쉬운 수사” 이 다르게 해석돼 졸속 처리 될 것을 염려하는 시선 다수 존재 

④추미애 법무부 장관은 제기된 의혹들을 전부 부인하고 부정했으며 인정하지 않았다 


-용산 배치 청탁 
“그런 사실 없어” 

-통역병 청탁 
“그렇게 살지 않아” 

-부모 국방부 민원 
“한 사실 없어” 

⑤아들 문제를 언급하다가 돌연 울컥하는 모습도 보였다 


■추미애 
“의원님 제 아들은 당 대표를 엄마로 뒀으니까 아프면 안 됩니까? 아프면 수술도 못 받습니까?”

⑥2020년 7월 
실제로 추미애 장관은 과거 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말을 했었고 여당 의원도 이 말을 인용해 옹호에 나섰었다 


■추미애 
“제가 국회의원이 아니었더라면, 아마 다시 신검을 받았으면 군대를 안 가도 됐는데요” 


■설훈 더불어민주당 의원 
“군에 안 갈 수 있는 사람인데도 불구하고 군에 갔다는 사실 자체가 ⒜상찬되지는 못할망정…” 


-⒜높이 칭찬하다 

⑦추미애 장관의 모정은 이해가 가나 이는 사실과 다르다 
병무청 기록에 따르면 추미애 아들 서모씨가 앓은 「슬개골 연골연화증·추벽증후군」으로 군대 면제를 받은 사례는 단 한건도 없었다 국방부의 군의관 문건에 따르면 서 씨의 질환“군병원에서 충분히 진료 가능하다” 적시 했었다 


□정형외과 전문의 
“그게 면제면 대한민국에 군대 갈 애들이 한 10% 정도로 줄어요” 
“대한민국 정형외과 의사들한테 백이면 백 다 물어보십시오” 
“뭐? 연골연화증으로 면제한다는 건 말도 안 됩니다”

관련 기사
 

추미애 국회 대정부 질문 대법원 판례로 탈영에 해당된다는 지적에 “야비한 것 아니냐” 의혹��

■기사에 따르면 20.09.14 추미애 법무부 장관은 14일 국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정치분야 「대정부 질문」에 출석해 여·야 의원 질의에 답변을 하였다 판사 출신 국민의힘 전주혜 의원은 부대장 허

chinkasu.tistory.com

 

추미애 직접 국방부 민원실에 직접 전화해 휴가 문의 법무부 장관실 관계자 국방부에 통역병 청�

■기사에 따르면 20.09.09 국민의힘 김도읍 의원이 공개한 국방부 문건에 따르면 추미애 법무부 장관 아들 서재휘 씨가 병가 휴가와 관련해 서씨의 부모가 문의 전화 했다는 사실의 문건이 공개됐

chinkasu.tistory.com

 

추미애 국회 법사위에서 김도읍 '법무부 장관님' 3번 불러도 무시했다 무성의한 질의태도 논란. �

■기사에 따르면 20.09.23 어제 23일, 국회 법사위에서 추미애 법무부 장관의 무성의한 답변 태도가 논란이다. 추 장관은 김도읍 의원의 질문에 무시로 일관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도읍 국민의힘

chinkasu.tistory.com

 

추미애 아들 휴가 미복귀 사건 무혐의 결론!! 휴가 절차는 적법했으며 보좌관이 부대에 전화 한�

■기사에 따르면 20.09.28 검찰 발표 서울 동부지검에서 오늘 (28일) 추미애 아들 휴가 미복귀 사건에 관하여 무혐의 결론을 내렸다. 추 장관이 청탁에 직접적으로 관여한 뚜렷한 정황이 보이지 않�

chinkasu.tistory.com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피해자 코스프레 키타wwwwwwwwwwww 

 

· 결국 또 감성에 호소하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 

 

· 제보자를 적폐로 만드는 사회 ㅋㅋㅋㅋㅋㅋ 

 

· 운동권이 주도하는 질서 그것을 거역할 수 없습니다 (웃음) 

 

· 유권무죄 무권유죄 ㅋㅋㅋㅋ 

 

· 저새끼들은선민의식이 지독하게 강해서 저딴 말싸지르는게 일상임 ㅇㅇ 

 

· 왜 니가 최대피해자야십년아 최대피해자는 애미찬스 없이 군대를 다녀온 2030한남들이지 (40대 한남들은 대깨문 지지층이라 뺌) 

 

· ㄴ 한남충 또 군무새가지고 유세부리네 ㅋㅋㅋ 떫으면 너도 추미애 조국 엄빠로 두던지 ㅋㅋ 

 

· ㄴ 피똥싸개년이 뷰지로 보르릉보르릉 질방구끼고 자빠졌노? 

 

· 아니 너 때문에 멀쩡히 군대 다녀온 남성 그리고 군대에 아들보낸 부모가 피해자지 너가 왜 피해자냐 

 

· 대통령부터가 비정상인데 아랫걸들이 정상이겠노? 민주당 투표한애들은 손목아지나 작두로 쳐라 

 

· 진지하게 궁금해진다 박근혜 왜 탄핵당했냐? 

 

· ㄴ 틀극기부대 이때다 싶어서 튀어나오네 ㅋㅋㅋㅋ 왜 느그 공주님 불쌍하노? ㅋㅋㅋ 

 

· ㄴ 먼 개소리고? 문재인 정권이 울부짖은 정의 공정 도덕을 지적하는건데? 

 

· 하다하다 피해자 코스프레까지 ㅋㅋㅋ 어째 조국하고 똑같냐 ㅋㅋㅋㅋㅋ 

 

· 추미애 사태? ㄴㄴ 추국사태 ㅇㅇ 

 

· ㄴ 팩트) 문재인 강점기다 

 

· 이해찬 "피해 호소인" 

 

· 지지자가 개돼지니까 아무말이나 던져도 통한다는게 신기하노 

 

· 배부르고 등따시니까 기어오른다는 말이 맞는것 같다.. 박정희 전두환 대한민국 최고 과도성장기를 온몸으로 체험하며 풍요로움을 등에업으니까 반항심에 군사정권 독재타도 외쳤을뿐 저새끼들이 원하는건 민주주의가 아니었다 아니 군사독재보다 더 하면 더했지 절대 저것들은 덜하지 않아 

 

· 진짜 소설... 나... '강림' 

 

· 한국에서 살아남는 방법 -외국인으로 태어나서 김치 좋아해요 한국 사랑해요 하기 // -여자로 태어나서 뷰지패스로 한국에서 살기 // -광주 호남핏줄 등에 없고 호남강점기 누리기 // -열혈좌파가 되어 조국 추미애 수호 외치면서 변호사 스펙으로 국회의원 당선되기 // -한남으로 태어나서 부모빽없이 평생 국가와 계집 그리고 좌파 위선단체들의 노예로 세금받치고 돈뜯기며 ATM 노릇하다 생마감하기 

 

· ㄴ 현실고증 미쳐따.... 난죽택 

 

· 추미애가 도대체 무슨 잘못을 했다는 거지? 대한민국 엄마중에 이정도도 안하는 엄마가 어딨어? 당대표 엄마는 자식위해 민원도 못하나 야당 대표가 뭐가 무서워서 국방부에서 외압을 느낀다고? 

 

· ㄴ 집권 1년차 문재인 지지율 80% 시절 집권여당의 대표가 지 아들 전화한게 외압을 안느낀다고? 대깨문들이 이니하고싶은대로 다해 문꼴오소리단이 멍석말이 다구리까고 다니는데 외압을 못느끼는게 정상일까? 안느끼는게 정상일까? 진짜 뇌가 우동사리냐? 

 

· 한심한 사람… 조국과 똑같은 사람으로 보여요 

 

· 아타마 DIE 죠부? 

 

· 이게 나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믜ㅊㄴ. 장관위치서 책임이 많은 위치인데 정말 추잡하구나. 

 

· 아직도 심각성을 못 깨닫나? 소설이 아니라 대하소설로 판을 키우네 

 

· 조만간 추미애 백서도 출판한다고 1억 모금하겠네 김어준 싱글벙글 ㅋㅋ 

 

· 그런식으로 따지면 정유라가 최고 피해자임 ㅇㅇ 금메달이 뉘집 개이름인줄암? 

 

· ㄴ 말이 딴거지 정유라가 딴거냐? 일베충들은 뇌가없나 

 

· ㄴ 팩트) 말이 땄다고 폄하하는놈 특징. 말타면 낙마해서 하반신 마비당함 

 

· 님들 정청래 말한거 읽어보셈 ㅋㅋㅋ 제보한 당직사병이 박근혜 태극기 부대 사주받고 가짜뉴스 허위사실 떠든다는 식으로 얘기했음 ㅋㅋㅋㅋ 

 

· 왜 니가 피해자임? 피해호소인이 아니라? 아.. '피해 망상인' 이겠네 

 

· 개팔육 좌빨들의 한결같은 피해자코스프레 ㅋㅋㅋ 적당히를 몰라서 재밌긴하네 

 

· '조센징' 이 한마디로 모든게 납득되는 기적이 펼쳐집니다~ 

 

· 미개하다 미개해 ㅋㅋㅋ 

 

 

대단합니다 w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