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RENT

추미애 장관 아들 안중근 비유에 '아픈데도 안중근 말씀 따랐다 강조해 준것' 안의사 후소 '안중근 의사가 묘에서 벌떡 일어나 통곡할 일' 윤미향은 유관순 열사? 윤주경 역겹다? 클리앙 반응


■기사에 따르면 

20.09.17 

지난 16일 민주당 박성준 원내대변인이 추미애 아들 서 모씨를 「안중근의 정신을 몸소 실천한 것」 발언을 두고 야당과 안중근 의사 후손들의 거센 반발이 계속돼 이틀째 논란 중이다 

일각에서는 현재 검찰에 기소돼 수사를 받는 윤미향 의원은 유관순이냐는 조롱까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외 다른 소스 

 

①20.09.17 
추미애 장관은 박성준 의원의 안중근 의사 발언이 “자신의 아들이 안중근이라는 것이 아니라 아픈데도 군대에 간 것을 강조한 것”이라고 사실관계를 명확히 했다 


□김상훈 국민의힘 의원
안중근 의사에 비유해서… 논평을 냈습니다.
*여기에 장관님 동의하십니까? 


■추미애 법무부 장관 
⒜제 아들을 안중근이라고 비유를 한 것이 아니라… 
아픈데도 불구하고, 그 말씀에 따랐다 함을 강조해주지 않았나… 


-⒜실제로 민주당 박성준 원내대변인은 추미애 아들 서 모씨를 안중근 의사라 비유하지 않았으며 안중근의 위국헌신 군인본분을 몸소 실천한 것이라 표현했다 

-*문빠·추극기 부대라 불리는 여권 열성 지지자들은, 김상훈 의원의 “동의?” 발언은 얄팍한 유도질문이라 비판 중 

②20.09.17 
추 장관은 야당 의원들의 질문 공세에 과장·폄하를 하지 말라 당부하면서도 아들에게는 고맙고 미안하다며 모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추미애 
저는 제 아들이 참으로 고맙습니다. 공인이어서 또 당 대표여서 미안했고, 지금도 미안하다고 생각하고요 

③20.09.17 
해도 너무한 거 아니냐는 반응 속에 야권 인사들은 그럼 윤미향 의원은 유관순이냐는 탄식마저 터져 나왔다 


□박현중 전 미래통합당 의원 
저는 윤미향 의원을 유관술 열사에 빗댈 판이라는 생각도 들었거든요 


□성일종 국민의힘 의원 
안 의사의 위대한 정신까지 훼손하고 모욕했습니다 

④20.09.17
순흥 안 씨 대종회 등 안의사 후손 십여 명은 정치적 이용에 강한 불쾌감을 표명했다 
안 의사 후손들은 논의를 거쳐 민주당 당차원의 사과를 요구하는 입장문을 낼 계획이라 밝혔다 


□안호택 순흥안씨 참판공파 종중회장 
“안중근 의사가 묘에서 벌떡 일어나서 통곡을 하실 그런 내용” 
“왜 정치적인 거에 그 분을 이용하고” 

⑤20.09.16 
윤봉길 의사의 손녀로 독립기념회장을 지낸 윤주경 의원은 참담한 신경을 밝히기도 했다 

□윤주경 국민의힘 의원 
안중근 의사의 이름이 가볍게 언급되는 것이 마음이 아파서 너무 참담합니다 

20.09.17 
네티즌 사이에서 속칭 홍어·대깨문 소굴이라 불리는 인터넷 커뮤니티 「클리앙·보배드림」에서 윤미향 의원의 발언을 문제삼아 지적하고 나섰다 


■Groizer (182.-.21.84) 
친일 및 독재정권 후손들로 구성된 정당에, 장손녀가 구색 맞추기용, 당 이미지 관리용 장식품으로 영입되어 국회의원 노릇하고 있다는 걸 할아버지가 아신다면 하늘에서도 놀라 분노하실 일입니다. 

그의 말을 들어보면 뻔뻔스런 얘기를 너무나도 태연하게 해서 놀라울 지경입니다. 

위대한 독립유공자인 조부의 명예까지도 더럽혀가며 일신의 영달을 위해 사는 장손녀인 당신의 지금 이 모습을 보려고 조부께서 그렇게 독립운동을 하고 나라를 위해 헌신한게 아닙니다. 


-모듈라 
'역겨운" 외에는 달리 표현할 말이 생각 안 나네요… 

ㄴgonni
네. 역겨운이란 말이 참 어울립니다. 
윤 ㅈ 경 정말 역겹습니다. 

-절치부심 
호부견자… ㅜ.ㅜ

ㄴ사과분 
개는 무슨 죄인지 싶네요. 
뭔가 더 엄청난게 나온거 같은데… 

ㄴmr추모 
아버지도 아니라 손녀… 

-싸게하자 
자기 할아버지가 독립운동했지 자기가 했나요? 유명 독립운동가 손녀라는 이유로 한자리 차지하고있는 사람이 입만 살아서는.. 

지랄옆차…
제대로 뼈 때리시는… 시원합니다. 

-대로대로 
후보시절 뉴스공장에 나와서 '한일합방'이라는 단어를 쓰는 거 보고 수준을 짐작했습니다. 
나이를 감안한다 해도 못 배운 사람도 아니고 대학원까지 나오고 무려 독립기념관장 출신이 어떻게 '합방'이라는 단어를 쓰는지… 

천노이과 
저런 덜 떨어진 인간이 할아버지 덕에 국개의원만 한 게 아니라 독립기념관장도 했었군요. 참 나.. 

-천노이과 
그렇죠 독립운동가들이, 독립운동가의 손녀가 친일파당 국개의원하는 걸 보려고, 그런 삶을 바친 게 아니죠, 이 ㅁㅊㄴ아. 



■정말 역겨운 사람 윤주경 
흥해라대한민국 

-곧휴가철이군 
윤주경씨 조부모 께서는 왜적과 민족반역자를 처단하던 대한민국의 독립투사셨습니다. 더이상 조부모 얼굴에 먹칠 하지 마세요 

-해맑은아이 
정말 윤봉길 의사께서 무덤에서 벌떡 일어나실 듯… 내가 이런 손녀보려고 순국했나… 

-하노이외노자 
할아버지 빡쳐서 부활하겠음 

-무애촌장 
조부는 애국자 손녀는 민족반역자 

-매의눈물 
미통닭에 들어간것까지 아무말도 못하겠다만은 가서 아무말이라도 안하고 세금만 받아처먹고있었으면좋겠다 


-슈우앙 
왜구당에 들어가서 할아버지 욕보이고 있으면서 지가 뭐라고 안중근을 들먹이는 거냐? 

-배움은평생해도모자르다 
대체 어던 인생을 살고 배웠길래 그 자리에서 그런 소리를 하는건지.. 참 씁쓸합니다 

관련 기사
 

더불어민주당 박성준 추미애 장관 아들 서재휘 향해 안중근 의사 빗대 위국헌신 군인본분 정신 �

■기사에 따르면 20.09.16 추미애 법무부 장관과 그의 아들을 옹호하는 여권의 발언 수위가 도를 넘는다는 지적이 일고 있다 16일 더불어민주당 박성준 원내대변인은 추 장관의 아들 서 모 씨를 안

chinkasu.tistory.com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엌ㅋㅋㅋ 친일파 프레임 씌우기는 여전하노 ㅋㅋㅋㅋ 

 

· 틀니앙 홍어드림 저것들 박원순 쉴드치려고 이순신 관노드립치드만 이젠 독립운동후손가보고 토착왜구라고 하농 ㅋㅋ 

 

· 위안부 할머니들 앵벌이 시키면서 반일선동한것들이 독립운동가 후손보고 역겹다네 ㅋㅋㅋ 누가 친일이고 토착왜구인지 헷갈리노 ㅋㅋㅋ 

 

· 그렇게 따지만 쟤네도 지들이 독립운동 한것도 아니면서 화내는것도 웃기네 거의 노짱과 문재앙을 위해 화내는급 

 

· 진지해서 더 웃긴 민족wwwwww 

 

· 아 ㅋㅋㅋ 친일은 며칠전에 쿠데타 발언한 느그 홍영표 조부가 친일파라구요 ㅋㅋㅋ 

 

· 친일도 독립도 지들 입맛에 따라 바뀜 ㅋㅋㅋ 대단하다 K-좌파 

 

· 근데 웃기지 않냐? 해방된지 75년지났는데 아직도 친일이네 이딴 프레임쓰는거? 

 

· ㄴ 우리나라는 원래 조상이나 가족이나 친구가 한걸로 들먹이는걸로 유세부리는 민족임 

 

· ㄴ 아니 말만 보면 해방된지 20년도 안된것처럼 보임 시발1945년에 겨우 20살이여도 95살인데 

 

· ㄴ 원래 그런 민족 

 

· ㄴ 동학농민운동 후손한테도 돈주더만 ㅋㅋㅋ 

 

· ㄴ 그래놓고 한국전쟁일으킨 전범국 북한과 전범 김일성 후손한테 퍼다주는 천하에개븅쉰개한민국 ㅋㅋㅋ 

 

· 토착왜구쉐리덜.. 

 

· 대단하다 클리앙! 

 

· 클리앙 보배드림 ㅋㅋㅋ 저긴 나이대가 도대체 어떻게 되냐? 

 

· ㄴ 40-50 '남성' 

 

· 위안부 할머니들 통수치고 기부금 지멋대로 유용한인간한테 금뱃지 달아준 터진당새기들이 친일이니 토착왜구니 같은 개소리로 앵무새 거리는거 볼때마다 헛웃음 나오노 

 

· 근데 토착왜구라는 표현자체가 헤이트 스피치 아니냐? 

 

· 진짜 진성좌파새끼들은 이해를 할수가 ㅇ벗다 

 

· 주적을 바꿔버리노 

 

· 클리앙 저기가 그 관노 드립친곳 아니냐? 여전히 '역겹'구만 

 

· 독립운동가 후손들도 문재인 정권한테 입뻥긋했다간 졸지에 토착왜구행 ㄷㄷ 

 

· 김대중 아들이란 이유만으로 세 아들이 모조리 국회의원된 나라도 있는데 뭐 ㅋㅋㅋ 

 

· ㄴ 그리고 세아들 전부다 뇌물받음 ㅋㅋㅋ 

 

· 근데 안중근 유해도 못찾았다며 무덤에서 어떻게 벌떡 일어남? 

 

· ㄴ 생각해보니 그렇네 ㅋㅋㅋㅋ 

 

· ㄴ 아! 이거였노 ㅋㅋㅋ 

 

· ㄴ 피식했다 ㅋㅋㅋㅋ 

 

· 근본 없는 나라답게 미개한 조센징

 

· 참판공파 이름 먼가 쌔보이노 장판파 느낌나네 ㄷㄷ 

 

· 너무 미개해서 눈물이 나온다 

 

· 팩트) 안중근 멍청함 // 윤봉길 김구한테 세뇌당함 // 김구 좌우가리지안고 지 맘에 안들면 다죽임 

 

· 정작 홍영표 조부야 말로 아직중 악질 친일임 중추원 참의ㅋㅋㅋ 참의가 국회의원이란 소린데 ㅋㅋㅋ 

 

· 아~ 815 광복절날 아가리씨부러댔던 광복회장 김원웅은 왜 아닥하고 계시는지 ㅋㅋㅋ 추미애 아들보고 안중근 의사 정신실천했다는데 입장좀? ㅋㅋㅋㅋㅋㅋㅋ 

 

· 독립운동가☆로 칭송받던 나~!! 전생해보니 토.착.왜.구.!? 

 

· 그런데 니들 뭔가 착각한다? 안중근은 반일이 아니라 그 누구보다 일본 천황에 충의를 다하기 위해 이토 히로부미 총독을 쏜거인건 아냐? 

 

· ㄴ 원래 안중근 의사 친일이라서 동양평화론도 썼었음 

 

· ㄴ 중근게이가그나마정상이었노 

 

· ㄴ 안중근 갑자기 급호감wwwwwwwwwww 

 

· 자 이제 누가 토착왜구지? 

 

· 더불어친일당ㄷㄷ

 

· 추크로맨서 

 

· 독립운동이랑 가장 거리먼것들이 왜 자꾸 운립운동가를 파냐고 ㅋㅋㅋ 

 

· 안중근 의사가 보면 이딴 나라 독립시켜주려고 목숨걸어 폭탄테러하고 옥살이했나 자괴감들고 괴로워하겠네 

 

· ㄴ 팩트) 안중근은 조선반도 조선인에게 독립을 선사하긴 커녕 혼란을 초래했다 

 

· ㄴ 팩트) 독립의 근본적 원인 제공은 천조국 미국에게 진주만공습으로 태평양전쟁을 촉발시킨 도조히데키 덕분이다 

 

· ㄴ 팩트) 도조 떄문에 미국이 빡쳐서 원자폭탄 두발로 일본은 GG 를 쳤다 

 

· ㄴ 팩트) 이승만이 한국과 일본은 별개 국가라며 조선과 미 의회를 동분서주하며 기적의 외교술을 벌인 덕분에 한국은 일본의 전쟁부역국(니들이 표현한 전범국)이었으나 그 처벌을 피해갈 수 있었다 

 

· ㄴ 팩트) 이후 한국은 미국과 일본의 원조를 받으며 성장할 수 있었다 

 

· ㄴ 지랄하네애미뒤진일뽕새끼 

 

· ㄴ 사실인데 좌빨새끼 인지부조화 왔노? 

 

· ㄴ 한국은 독일나치의 오스트리아 처럼 일제를 도와 전쟁 부역자맞는데? 그걸 피해가게 세치혀로 미국에게 유리한 조건을 이끌어온것도 이승만임 ㅇㅇ 

 

· 이게 나라다! 꼬우면 니들도 180석 차지해라 ㅋㅋ 

 

· 아니 민주당 전신인 열린우리당 시절 친일파후손 누가 더 많았더라? 

 

· 대꺠문들 머가리에 "내 편" 각인되어 이성 마비 상태 ㅎㄷㄷㄷ 

 

 

한국에서 추미애와 그녀의 아들이 어떤 존재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