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RENT

더불어민주당 박용진 의원 박성민 최고위원 추미애 사태에 “국민 역린 죄송하다” “불편한 상황” 자성의 목소리 나오는 가운데 극렬 여권지지자들로부터 악플과 욕설문자 폭탄 공격받아!?


■기사에 따르면 

20.09.17 

현재 집권여당 더불어민주당에서 추미애 법무부 장관과 그녀의 아들 서 모씨에 대해 두터운 방어막을 치고 있는 가운데 당내에서도 일명 추미애 사태를 심각하게 보는 시선이 있었다 

더불어민주당 박용진 의원은 「병역문제는 국민의 역린」 이라며 공개 사과했고 더불어민주당 박성민 청년대변인은 「청년들에게는 불편한 상황」이라며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발언. 이른바 소신발언을 한 두 의원

하지만 그들은 문빠·대깨문이라 불리는 극렬 지지자로부터 악성 댓글과 욕설 문자를 받고 있다고 한다 

■이외 다른 소스 

 

①20.09.16 
박용진 의원은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추미애 사태에 대해 다음과 같이 평한다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 
“군대 다녀온 평범한 청년들에게도 그들이 갖는 허탈함이 어떤 건지에 대해서도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극렬 여권 지지자들 현재 박 의원의 발언을 문제 삼고 있다. 그 대표적인 이유는 「잘못한 게 없는데 왜 네가 사과해서 잘못한 일로 만드느냐」였다 

박용진 의원 사과에 대해 
박용진 측 관계자는 CBS 출연 이후 욕설 문자와 항의 전화가 쏟아지고 있다 밝혔으며 실제로 박 의원의 SNS 페이스북을 통해 악플의 흔적을 찾아볼 수 있었다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 측 관계자 
해당 발언 이후 하루 100여 통의 항의 전화와 욕설 문자가 쏟아지고 있다 


-
□Oh Myfortune 
어줍잖은 중도 혹은 객관적 진보인척하는 철없는 정치꾼. 이재용이니 유치원3법 백날해봐야 지지자 가슴에 총질하면 죽는거다. 잘가라
공천부터 못받게 해야한다. 이 사람은 반드시 혼자 튀려하기 때문에 반드시 아웃시켜야한다 


□박현석 
떠나라! 꼬봉 김종인 따라서 김종인 부르잖아. 갈때 웅천이,태섭이도 더려가라! 


□여젬마 
그 참 말되게 많네 · 정치인들은 너무 시끄러워 · 


□김용진 
이 양아치 같은 놈아! 너 혼자 잘나고 좀 튀면 더 잘 나갈것 같지? 지금 시국이… 나 민주당 당원도 아니다 확인 해 보라. 1962년 12월 6일 김용진이다.. 당장 민주당 탈당해라./. 


□권영봉 
동지에게 상처를 주지 마시길… 


□하태승 
박용진은 탈당해서 자신의 소신을 피력하는것이 맞다.추미애아들 문제는 검찰개혁을 가로막는 적폐들의 근거없는무도한 총공세인데…당과 지지자들의 견해와 다른 막말로 내부 총질을 하는 이유가 무엇인가? 탈당해서 당을 만들든지 본인의 주의.주장을 말하라. 

③20.09.17 
더불어민주당 박성민 최고위원은 언론매체 뉴스 1 과의 인터뷰에서 추미애 사태에 대해 다음과 같이 이야기하며 청년들의 민심을 살펴야 한다 꼬집었다 


■박성민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청년들 입장에선 이번 사태에 대한 첫 인상이 굉장히 불편했을 것” 
“당이 청년의 시각을 놓치는 부분이 있는지 보고 있다” 

④20.09.18 
해당 발언 이후 박성민 최고위원은 SNS 페이스북을 통해 무수한 악성 댓글에 시달리고 있는 것으로 관찰된다 


□이우준 
어리신 분이 감투 쓰고 한다는 말이 고작 그따위라서 참 개탄스럽습니다.
총선 나가려고 라인타면서 최고위원까지 했을텐데 국회의원 할 생각하지말고 스펙 잘 쌓아서 취직이나 하세요. 아니다… 여당 최고위원 출신이니 그것보다 좋은 스펙도 없겠네요. 


□Bane Choi 
추장관 사태가 불편해요? 왜 불편해요? 그렇게 휴가 연장 한사람이 몇천명이나 되는데 대체 뭐가 불편하고 국민 눈높이에 안맞죠? 왜요 저쪽 당과 언론이 불편하다고 하면 불편한겁니까? 


□Lee Jaehyeon 
주제도 모르고 민주당에서 최고위원임명해주니까 뭐라도 되는거 같냐?

⑤민주당 당원게시판에는 
현재 SNS 에서는 민주당원을 자처하는 사람들이 「당내 민주주의 실종」을 꼬집으로 자조섞인 비판을 하는 목소리가 나오는 가운데, 당내 일각에서는 그러한 목소리를 내는 당원을 향해 야당과 여론의 비판에 동조하는 토착왜구라 지칭. ⒜동요를 붙잡는 모습이 포착되고 있다  


-⒜그들이 동요를 붙잡는 명분을 정확히 이해할 수 없으나 「열린우리당이 그렇게 무너졌고 노무현 대통령이 그렇게 죽음에 내몰렸다」 그러니 저러한 목소리를 내는 것은 이간계에 당한 것이다 라는 주장을 펼치고 있다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불편한 상황? 아닌데~ 역겨운 상황인데~ 애써 축소시키며 쉴드치는거 보니 싹수가 노랗구나. 

 

· 말할꺼면 확실하게해야지 ㅋㅋㅋ 민심은 잡고싶고 민주당 후광에서 이름값은 키우고 싶고 ㅋㅋㅋ 

 

· 2011년 내 나이 22살 UDT/SEAL 수영침투 훈련기간에 선배가 먼저 세상을 떠났다. 교육24시간 열외 강제퇴교라 장례식도 못가고 수료후에 대전현충원 그의 무덤 앞에 UDT휘장을 올려놓았지. 군대를 다녀온 남자라면 안다. 전화통화로 휴가 연장하는게 일반시민신분으로 불가능하다는 것을. 노블레스 오블리쥬를 실천하는 정치인이 필요한 시점이다 

 

· 군대도 안간 젊은 아가씨가 할소리는 아니고 

 

· 내가 겪은 정권중에 제일 비리많고 최악의 정권같어 

 

· 어린 게 감투 썼다고 한다는 말이 '불편항 상황' 이란다 ㅋㅋ 저딴 걸 청년대표로 최고위원에 앉히니 당 자체에서 해결은 커녕 쉴드질이지 ㅋㅋ 

 

· 박성민 정신 똑바로 차려야 너가 뭐 대단해서 감투쓴거같지? 넌 그저 20대+페미니즘 득표하려고 간판으로 세워진거야 할말있고 소신밝힐꺼면 똑바로해 어설프게 괜히 빡치게 하지말고 

 

· 젊은 청년만 불편한 상황이 아니라 아들 군대 보냈던 보내야 할 부모는 불편을 넘어 화가 끓는디.. 

 

· 군면제가 더듬당이 많은게 통계로 나오니까 깨갱하다가 또 입여네 걍 입다물고있어라 넌 세치혀가 니 종말을 앞당길거다 

 

· 이제 전화로 휴가 늘리자 ㅋㅋ 

 

· 제도개선 소용없다,,,도덕성과 인성의 문제이다 

 

· 용진아 몸조심해라 문재인똥개가 눈부라리고있다 

 

· 왜 너가 사과함? 아~? 너만 살겠다고? ㅋㅋㅋㅋ 기회주의자쉑 

 

· 박용진은 국민의짐당으로 

 

· 일본국민의힘당으로 꺼져 

 

· 애매한 소리로 넘어가지말고 청년대표면 대표답게 확실하고 분명하게 말하세요 

 

· 말장난하지말고..이문제로 불편하다고? 분노야 하긴 뭐 군대도 안갔다온게 뭘 알겠냐 ㅉㅉ 

 

· 24살짜리 앞세워 청년들편에 선것도 아니고 안선것도 아닌 애매한 태도로 지지율 유지하려는 꼬락서니가 참 드럽게 보인다 

 

· 24살짜리가 도대체 이 세상에 대해 뭘 안다고 그것도 군대에 대해서 뭘 깊이 생각해봤겠냐 ㅋㅋㅋ 저딴걸 청년대표라고 앉혀놓은 이낙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눈치 엄청나게 보다가 고르고 고른단어가 불편한 ㅋㅋㅋ 너도 애완견다되어가는구나 

 

· 다양한 ㄴ의견을 수용하고 인정하는 것이 민주의 가치 아닌가요? 좌표 찍고 공격하고, 재갈 물리려 달려드는 모습을 한두 번 본 게 아닌데 아무리 봐도 민주당 극성 지지자들에게는 민주가 없는 것 같습니다 

 

· 박용진 의원님 소신발언에 박수를 보냅니다만.. 하는 행동은 여전히 좌빨이네요? 그냥 인기 얻으려고 쑈하시는건 아닐지? 

 

· 대깨문은 사람 아님...... 딱 사이비 

 

· 문빠들아!!! 너희가 나라를 망치는 원흉이다... 

 

· 와 이게 니들이 518때 그리떠들어대던 민주화냐 아니면 공산화냐 

 

· 나라를 위하고 국민을 생각해서 바른말하면 가차없이 달려들어 몽둥이질 해대는 좌파 민주당원들이 민주사회를 파괴하고 있다 

 

· 그들이 욕하는 엄마부대, 태극기 부대, 일베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다. 몰상식에 정신줄 없는건 도긴개긴인데..저런비이성적인 집단들때문에 한국정치가 좌지우지된다는 게 놀라울 뿐 

 

· 그 문빠덕분에 국회의원 된놈이 ㅋㅋㅋ 문빠한테 공격받음 ㅋㅋㅋ 

 

· 대통령 하나 바꼈다고 나라가 이렇게 망가지나? 

 

· 박용진 김진의 돌직구쇼 몇번 출연해서 모든 패널한테 대깨문이라고 놀림 당하니까 살짝 대가리에 금갔나보네 ㅋㅋㅋ 

 

· 민주당은 옳은말 하면 왕따시키네 정말 국민들도 TV을 보면 다 아는데 정말분노가 치밀어오른다 

 

· 박성민 페이스북 가니까 뉴질랜드 총리 내각사진이랑 노란리본 사진보고 바로 뒤로가기 눌렀다;; 그냥 씹페미년에 얼굴마담으로 최고위원된거였노 

 

· 용기있는분? 쟤들이? ㅋㅋㅋㅋㅋ 민주당내에서 다른기조의 목소리를 내는것만으로도 자기 PR 이 되니까 이용하는거지 쟤들이 뭐 대가리에 금이라도 갔을꺼같아? ㄴㄴ 호뽑뽑요 모르냐? ㅉㅉ 

 

· 홍통일체 wwwwwwwwww 

 

· 민주없는민주주읰ㅋㅋㅋㅋ 

 

· 절라도가 그렇지 뭐 

 

· 아따 내가 하면 정의고 남이하면 적폐랑께요 ㅋㅋㅋㅋ 

 

· 추미애도 노무현졸라깠는데 민주당 간판들고 광진구에서 계속 국회의원해먹었다. 즉~ 아무일없을것이다 풉ㅋ

 

· ㅋㅋ 진짜 좌파들 무섭노 ㅋㅋ 

 

· 대단하다 K-좌파 

 

· 민주주의는 구성원 모두가 지성인일때 순기능을 하는거다 ㅇㅇ 

 

· 조센징한테 민주주의는 사치가 맞지 

 

· 아니 박용진 너따위 사과 필요없다고 ㅋㅋㅋ 너가 사과해봐야 내 사과로 퉁쳐주세요~ 이렇게 밖에 안들려 ㅋㅋㅋ 추미애 너가 사과하고 사퇴하라고 ㅋㅋㅋㅋㅋㅋㅋ 

 

· 불편한 상황은니미럴 ㅋㅋㅋ 개빡치는상황인데 장난하노? 

 

· 응~ 꼬우면 180석 니들도 해~ ㅋㅋㅋㅋ 

 

 

경쟁을 흥미롭게 만들어주는 양념 같은 것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