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RENT

이재명 윤희숙 공개토론 제안!? 마음에 안든다고 전문가들 위협하고 적폐로 몰아세워! 이 지사 한국조세재정연구원 특정집단 옹호하는 적폐세력이다 그 이유는 보고서가 마음에 안들어서?


■기사에 따르면 

20.09.19 

대한민국의 국책 연구기관인 「한국조세재정연구원」은 2020년 9월 15일 지역화폐 발행에 따른 지역경제적 활성화 효과가 제한적이라고 발표했다 


□조세재정 브리프 
⒜“2010~2018년 전국사업체 전수조사자료를 이용하여 분석한 결과, 지역화폐 발행으로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지역경제 활성화 효과는 관측되지 않았음” 


-⒜해당 자료는 성남시, 전북 군산시, 경북 포항시등 지역화폐를 발행한 지역을 분석하고 있으며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당시 성남시장이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현재도 기본소득을 주장하며 경제활성화가 가능하다는 주장을 펼치고 있다 

■이외 다른 소스 

 

①20.09.19 
이재명 지사는 자신의 SNS 페이스북을 통해 조세연구소의 자료를 부정하며 적폐 기관으로 몰아세우고 연구원들을 재벌을 옹호하는 집단으로 표현했다. 

일각에서는 이 지사가 자신은 서민을 대변하고 있다 표현하며 소수 기득권자와 서민 대립을 종용하는 문구를 사용한 것을 지적. 이간계를 펼치는 얄팍한 정치선동으로 분석하고 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
“국책연구기관, 특정집단 이익을 옹호하고 정치에 개입하는 것이라면 청산해야 할 적폐일 뿐” 

“소수 경제기득권자를 옹호하며 연구가 아닌 정치에 나선 이들…”

②20.09.19 
국민의힘 윤희숙 (서울 서초구갑)의원은 자신의 SNS 페이스북을 통해 이재명 지사를 암시하는 글을 쓰며 전문가의 분석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전문가를 위협하다니 우리정치의 고질적 문제가 드러났다며 탄식. 식견의 얕음을 내보이는 일이라 꼬집었다 


□*윤희숙 의원 
“전문가의 분석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지자체장이 보고서를 쓴 전문가를 비난하고 위협하면서 지역화폐 효과 여부보다 훨씬 더 심각한 우리 정치의 고질적 문제가 드러났습니다” 

권력을 가진 이들이 이들을 힘으로 찍어누르려 하는 것은 한 나라의 지적 인프라를 위협하는 일인 동시에 전문성의 소중함에 대한 본인들 식견의 얕음을 내보이는 일입니다” 


-*윤희숙 의원은 서울대학교 경제학 삭사·석사, 콜롬비아 대학교 경제학 박사로 KDI 국제정책대학원 교수였으며 현재 국회 조세소위원회 위원이다 

③20.09.19 
이재명 경기지사는 윤희숙 의원의 글을 링크 공유해 공개토론을 제안했고 경제전문가인 윤 의원을 향해 비아냥하며 보수언론 뒤에 숨지 말라 도발하기도 했다. 또한 골목상권을 보호하는 지역화폐는 문재인정부의 포용정책중 하나라고 맞섰다 


■이재명 
“윤희숙 위원장님 지역화폐는 소비의 지역 간 이전 차단보다 업종내 규모별 재분배에 더 중점이 있다는 거 모르시진 않으시지요?” 

“물량 자랑하며 왜곡조작으로 기득권 옹호하는 일부 보수 언론 뒤에 숨어 불합리한 일방적 주장만 하지 마시고, 수차 제안드린 국민 앞 공개토론에서 당당하게 논쟁해 보실 용의는 없습니까?” 

⒜“영세업자영업자와 골목상권을 보호하는 지역화폐는 문재인정부의 포용정책중 하나입니다” 


-⒜문재인 지지자들 일각에서는 문재인 대통령을 방패막이로 사용하는 것이냐며 강한 불쾌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④20.09.19 
실제로 문재인 정부 경제정책 설계자인 김광두 국가미래연구원장은 불쾌함을 보이며 이 지사의 SNS 언행을 비판했다 


□김광두 국가미래연구원장 
이재명지사가 문책과 적폐를 들고나와 경제전문가들을 몰아세우는것이 있어서는 안돼는 언어 폭력이고 비민주적 사고방식의 표출이다 다양성이 존중되는 민주주의 국가에서는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음모론적 시각에서 일부 이익집단의 입장에서 연구한것처럼 매도하는것은 본인의 품격을 스스로 낮추는 언행일 뿐이다” 

20.08.28 
이재명 경기지사는 지난 8월 재난지원금을 앞두고 홍남기 경제부총리의 우려에 ”30만 원씩 준다고 나라 안 망한다”홍 부총리를 맹비난한 바 있다 

-관련 기사 링크 참고 

관련 기사
 

문재인 매운맛 이재명?? 그 이유와 근거는? 형보수지의 행보와 과거 논란 의혹을 알아보자 사드��

■기사에 따르면 20.08.14 한국갤럽에서 자체 조사한 「차기 대통령 후보 선호도 여론조사」 결과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인터넷에는 「문재앙 매운맛 이재명」이라는 게시물

chinkasu.tistory.com

 

홍남기 이재명 지사 향해 “철없는 얘기다” 국회 기재위에서 오해였다 해명했지만 “책임있는

■기사에 따르면 20.08.26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하여 2차 재난지원금 지급 대상을 놓고 지난 24일 홍남기 부총리의 「선별지급」은 미래통합당이 할법한 얘�

chinkasu.tistory.com

 

파도 파도 괴담뿐인 이재명 경기도지사… 재난기본소득 장덕천 부천시장 앙망문 사과에 용서하�

■기사에 따르면 20.09.07 인터넷 커뮤니티 국내야구 갤러리에서 2017년 1월 5일 당시 이재명 성남 시장이 본인의 SNS에 게시한 「성남시청 스케이트장 사라질 운명」은 자작극이라는 음모·의혹이 �

chinkasu.tistory.com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지가 이길줄 아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 

 

· 개쳐발리고 서민~ 재벌~ 이딴말만 반복할새끼갘ㅋㅋ 무슨 토론ㅋㅋㅋ 

 

· 저 넘은 지맘에 안들면 맨날지랄이노 ㅋㅋㅋ 

 

· 자신있으면 공개토론해보면 되겠네 얼마나 깝깝하면 저러겠냐 꿀리는자가 꼬리내리는거지 

 

· 돈퍼줘서 재미본놈 계속 돈퍼주고싶은데 지적질당하니까 발끈하노 ㅋㅋㅋ 

 

· 이재명이 무섭긴하지? 적폐놈들 천만 경기도민이 이지사뒤에있다 도망쳐도 소용없어 

 

· 이재명 지지자 = 병신 

 

· ㄴ 한마디로 모든걸 납득시키다니 ㅋㅋㅋ 

 

· 지역에서만 쓰게하는 화폐를 공짜로 나눠주면 지역의 경제활성화? 지랄ㅋㅋㅋ 성남시랑 청년소득 받는 애들 현금깡하는거 모르냐? ㅋㅋㅋㅋ 그냥 시에서 주는 공짜 돈일뿐이야 ㅋㅋㅋ 

 

· 세금으로 세금돌리기 하지만 경제활성화랑께요 ㅋㅋㅋㅋ

 

· 진짜... 참 흑백논리로 모든걸 판단하는 수준 

 

· 깨알같이 문재인 들먹이면서 쉴드거리 만드네ㅋㅋㅋㅋ 왜? 쳐발리고 나서는 "문빠여러분 얘들이 문재인 정책에 반대해요!!" 라면서 선동하고 문빠들마저 니 방패거리로 이용하려고? ㅋㅋㅋㅋㅋㅋ 안통한다 죄명아 

 

· 이재명 지사 인기가 고픈가봐요 

 

· 문재인이 그냥 퍼주면 저새끼는 나라 망하기 직전까지 퍼줄새끼임 

 

· 역시 이재명... 그냥 우기는게 아니라 공개토론하자고 하시네요 

 

· 켈투자드 메인탱커급 어그로네 분방특인가

 

· 저딴새끼 경기도지사로 뽑은 경기돜ㅋㅋㅋ 

 

· 서울 경기도는 홍라포밍된지 옛날이지 

 

· 죄명이가 원숭이처럼 지역화폐로 대통령자금좀 만들어보려고 용쓰네ㅋㅋ 차라리 지역유지들 정신병원 감금시키고 꺼내주는 조건으로 삥뜯지 그러냐? 

 

· 어휘사용이 딸리면 적폐.몰지각함이 드러나는 순간. 저런 무지가 독재를 키운다. 아집,고집으로 관철하려고 하니까. 

 

· 형보수지 공개토론 빌드업 -> 논리에서 쳐발린다 -> 경제일면식도 없는 서민에게 듣기좋은소리 떠든다-> 반박당한다 -> 하지만 굴하지 않고 우기면서 서민감성 잡는다 -> 조목조목 반박당한다 -> 끝끝내 감성에 호소하며 재벌과 서민을 이간질시키며 졌잘싸 엔딩 그림을 만든다 

 

· 경기도지사가 일을 안하고 허구헌날 SNS에 글이나 싸지르고 있노 ㅋㅋㅋㅋ 

 

· 윤의원님 이재명지사와 토론 배틀함 붙어주세요.. 쫄리면 디지시던지.. 

 

· 이재명 적폐청산하고 대통령 가즈아 

 

· ㄴ 팩트) 신적폐를 세운다 

 

· 윤희숙ㅋ그냥 자숙해라 ㅋ

 

· 윤희숙 낄낄빠빠 좀! 보수들 왜 끼어드심? 눈치가 그렇게 없냐? 

 

· ㄴ 국회조세소연구원 이니까 한마디하지 찢빠새끼야 그리고 이재명 이름은 거론도 안했다 

 

· TV조선아니랄까봐 죄다 한쪽만 욕하네 ㅋ 지역화폐쓰고 있는 사람들이 다좋다고 난리인데 도움안된다는게 뭔 개소리인지 

 

· ㄴ 공짜돈이니까 좋겠지 개돼지새끼야 ^^ 경제활성화 도움안된다는게 팩트고 

 

· ㄴ 진짜 개돼지 길들이기 편하노 ㅋㅋㅋ 

 

 

대한민국 경기도민을 응원합니다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