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RENT

정부 '시신 훼손' 사진 자료 확보한 듯. 연평도 공무원 피살 감청 이상의 첩보정보 갖고있다? 청와대 북한 통지문에 감동. 진실알고도 김정은 사과에 덮으려는 한다


■기사에 따르면 

20.09.27 

정부와 군당국은 북한군에 의해 사살된 이 씨가 「월북 의사를 표명했으나 총격에 의해 사살됐다」고 브리핑했었다. 하지만 북한은 총격사실을 인정할 뿐 시신 훼손을 부정해 군당국의 첩보와 북한의 통지문과 상이점이 발견됐었다.

그런데 우리 군이 사살되는 장면과 불에 훼손되는 장면을 확보하고 있다한 여권 관계자의 증언이 나오고 있다 

만일 이 주장이 사실이라면 대한민국 정부는 북한의 통지문에 담긴 사과의 오류를 발견했어도 침묵하고 있는 것이다 


-*이하 본문 말단 관련기사 링크 페이지 참고 

■이외 다른 소스 

 

더불어민주당 관계자

정부 소식에 정통한 한 여권 관계자는 TV 조선과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이야기하며 되물었다 


■익명 여권 관계자 
“북한이 이 씨를 사살하고 시신을 태우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정부가 확보하고 있다” 
“신빙성 면에서 사진이 찍힌 것과 눈으로 본 것 중 어느 것이 더 정확하겠느냐” 


-*북한은 총격 후 다가갔을 때 불법침입자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고 혈흔이 묻은 부유물만 태운 것으로 통지문을 통해 밝혀왔다 

-*이 주장이 사실일 경우 우리 군은 감청뿐 아니라 정찰자산을 통해 영상기록을 확보한 것이다 

의미심장 

이어 익명의 여권 관계자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긴다 


■익명 여권 관계자 
국방부에서 국회 국방위원들에게 ‘공개하지 않은 자료가 더 있다’고 했다” 


-*이 말을 풀이하면 이 사람 역시 누군가로부터 전해 들었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과거 국방부·군 출신으로 추측된다 

국방부의 브리핑 

지난 24일 국방부는 감청을 토대로 한 첩보 정보에 기반. 북한군이 코로나 방역 차원에서 시신을 훼손한 것을 지목하기도 했다 


■안영호 합동참모본부 작전본부장 
북한 국경지대에 코로나 방역 조치는 무단접근하는 인원에 대해 반인륜적 행위들이… 

국회 국방위원회 위원 

국회 국방위 소속의 한 위원은 국방부 정보 (첩보)에 따르면, 북한 단속정이 상부와 나눈 교신내용에서 이 씨가 월북 의사를 표명한 것에 대한 보고 상황을 있었다 묘사했다 


■국회 국방위원회 위원 
북한 해군 내 보고 내용에 ‘(이 씨가) 월북을 하겠다고 한다’는 말이 있었고, ‘죽이냐 살리냐’를 물었는데 北 상부의 고심이 커 쉽게 결론 못 내다 막판 사살된 것으로 정부가 파악했다” 

국방부의 예상과 달리 

국방부는 교신내용을 감청하며 이 씨가 북에 월북 절차를 예상했는데 막판에 사살돼 김정은 정권의 잔혹함과 변칙성을 간과하며 발생한 사건으로 보인다 

관련 기사
 

연평도 해상 실종 공무원 조준사격 사살. 시신에 기름부어 훼손 문재인 대통령 서면보고 받고도

■기사에 따르면 20.09.24 2020년 9월 21일 새벽 「*목포 서해어업지도관리단」 소속 *A 씨 (47 남)에 대한 실종신고가 들어왔다 군·경은 당일 오후부터 수색 항공기 선박 등을 이용해 수색했지만 찾��

chinkasu.tistory.com

 

문재인 대통령 NSC 안보실장에 맡기고 아카펠라 공연 관람했다. 최초 첩부후 10시간. 사실확인 후

■기사에 따르면 20.09.23 - 20.09.24 타임라인 대한민국 문재인 대통령은 「연평도 해역 우리 국민 총살」 사건에 대해 대면 보고를 받은 것은 23일 오전 8시 30분이다. 하지만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

chinkasu.tistory.com

 

북한 김정은 위원장 문재인 대통령과 남녘 동포들에게 커다란 실망감을 줘 대단히 미안하게 생��

■기사에 따르면 20.09.25 조선노동당 중앙위원회 통일전선부 명의로 북한이 우리 측에게 통지문을 보내왔다. 서훈 국가안보실장은 25일 오후 2시 청와대 춘추관을 통해 북한이 보내온 통신문을 ��

chinkasu.tistory.com

 

국방부 공무원 피살 당시 정황 북한 교신 감청으로 알고있었다. 북한군 단속정 정장 상부 지시 ��

■기사에 따르면 20.09.29 8급 공무원 이 씨 (47)가 북한군에 사살될 당시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있었단 사실은 익히 알려져 있다. 그런데 감청 자료에는 북한군 단속정 정장이 “죽입니까 살립니까�

chinkasu.tistory.com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당연히 정부에서도 알고있었지 ㅋㅋㅋㅋ 그게 좌파들이 말했던 신중론아니야? 첩보된 정보가 맞는지 아닌지 확인한데 오래걸려서 대통령이 40시간만에 '청와대 대변인' 시켜서 말한거라매 ㅋㅋㅋㅋㅋㅋ 

 

· 1. 감청만해서 상황판단 못해서 못구한 국방부 책임 // 2. 북한의 구라까는 사과문에 헐레벌떡 받드는 문재인 정부 = 나라망함 

 

· 올~ 우리 국방부가 저정도 첩보실력이있음? ㅋㅋㅋㅋㅋ 

 

· TV조선 가짜뉴스 생산지인데 이거 믿음? ㅉㅉ 

 

· ㄴ -홍- 

 

· 월북이라는거야 아니냐? 

 

· ㄴ 너 30시간동안 바다에 표류하다가 만난 배가 북한이면 뭐라고 말할꺼임? 

 

· 정리) 동료들 증거를 토대로 이씨는 애연가에 180cm 가량의 키를 갖고있음-> 밤에 담배피러나왔다가 실족해서 추락함-> 30시간 표류하다 북한군정만남 -> 가까이 접근함 (북한군은 오지말라고 공포탄쐈다가 도망가려니까 쐈다고 말하고있음) -> 월북하겠다고 말함 (지금부터 국방부) -> 북한군 상부에 보고함 -> 6시간 걸림 -> 결국 총으로 사살 시신에 기름붓고 훼손함 -> 국방부 장비에 불꽃이 40분간 타는게 보였음. 성인남자가 껴안을 만한 부유물이 기름붓고 불지폈다고 40분이나 탈까? ㅋㅋㅋㅋㅋㅋㅋ 

 

· 그러니까 해석하면 30시간 표류하면서 기진맥진 탈진상태에서 북한군 만나서 살기위해서 월북의사를 표명했고 이것을 듣던 군은 출동을 안하고 손빨고 구경만했으며 결국 예상치 못한 결과에 (우리 첩보자산이 들통날까봐 ) 라는 변명을 했고. 그 정보를 모아서 이미 다 알고있는데 거짓말까는 가짜 사과문에 문재인은 우리 수령님 사과에 다리벌리고 있다는 뜻이네 ㅇㅇ 

 

· 문재인찍은새끼들은아가리닥치고 있어라 ㄹㅇ 

 

· 이게 사실이면 굉장한 여파가 있겠네 ㅇㅇ 

 

· ㄴ 응 없어 180석이야 

 

· ㄴ 정보) 개돼지 조센징들은 하루만 지나면 다 까먹는다 

 

· 계몽군주님이 사과하셨는데 당연히 받아야지 아 ㅋㅋㅋㅋㅋ 

 

· 사진찍으면서 구경하고 있었다는거냐? 국방부나 청와대나 소름돋노;; 

 

· 잠깐? 국방부는 첩보를 통해 이씨가 북한군배에 나포됐을때 '위치를 특정할 수 없어서' 구하지 못했다고 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십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국방부도 지들이 뱉은말 모순 무덤에빠졌노 ㅋㅋㅋ 

 

· 아무일도 없었다고 한다 

 

· 안 들려 안 들려 안 들려 안 들려 안 들려 안 들려 안 들려 안 들려 안 들려 안 들려 안 들려 안 들려 안 들려 안 들려  

 

· ㄴ 문프 사랑해요 문프 사랑해요 문프 사랑해요 문프 사랑해요 문프 사랑해요 문프 사랑해요 문프 사랑해요 문프 사랑해요 문프 사랑해요 

 

· 사진찍은건 모르겠다 솔직히 ㅇㅇ 근데 국방부가 첩보로 입수한 감청내용은 신뢰할만함 

 

· 북한군이 6시간동안 살려뒀다는게 무엇을 의미하겠냐? 평양까지 내용이 전달됐다가 돌아왔다는 뜻이야 ^^ ㅇㅋ? 그래 백보양보해서 김정은 김여정이 결단을 내린게 아니여도. 군 수뇌부 급에서 사살명령내린거다 ㅇㅇ 아참 그리고 참고로 북한이 보낸 통지문에는 단속정에 있는 정장이 사살명령내렸다고 꼬리자르기 하고있음 ㅋㅋㅋㅋㅋㅋㅋ 

 

· 웅앵웅 안들려~ 떫으면 사진까보던지 국방부놈들아 캬캬컄캬컄ㅋ 

 

· 못까지 청와대가 가만히있겠냐 지금 서욱 국방부 장관도 문재인이가 앉힌앤데 ㅋㅋㅋ 

 

· ㄴ 응 아니야~ 없어서 못까는거야~ 

 

· 사진은 못까도 국방부에서 감청으로 확보한 음성 내역을 공개하면되지않을까? 그럼 북한의 사과가 거짓이란걸 모두가 알 수 있잖아? 

 

· ㄴ 그러니까 그걸 청와대가 가만히 놨두겠냐고 ㅋㅋㅋㅋㅋㅋㅋ 

 

· ㄴ 응 아니야~ 없어서 못까는거야~ 

 

· ㄴ 14.52 // 병111신임? 국방부는 감청을 토대로 입수했다고 얘기했는데 없겠냐? 댓글마다 도배하고 다니네 대깨문새기가 

 

· 든든합니다 계몽군주!! 

 

· 인증없으면 뭐다? 가짜뉴스다 ㅇㅈ?ㅇㅇㅈ!! 

 

· 국방위 소속 국회위원들이 국방부로 부터 들은내용인데? 여권관계자 말은 신뢰하지못해도 첩보된 내용은 팩트일듯 ㅇㅇ 

 

· 그럼 뭐하냐 첩보내용을 오픈못할텐데 ㅇㅇ 문재인이 김정은 애완견인거 모르는 호구업제? 

 

· 응~ 김어준 뉴스 공장에서 나오는거 아니면 못믿어~ 

 

· 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사과같지도 않은 사과 구걸해서 받아놓고 외교적 성과다 이지랄하는거보면 참 ㅋㅋ.. 

 

· 그러니까 북한은 한국의 첩보력을 얕보고 물고기 밥 만들어도 아무도 모르겠지 싶었다가 한국의 킹갓황제네럴 정보력에 거짓말이 뽀록났찌만 박박 우기며 갓잖은 사과헀는데 그 사과가 통한다는거네 ㅋㅋㅋ 

 

· 내가 아는 국방부는 이정도로 대단하지 않은데? 

 

· 훠훠훠 그래서 전쟁하자는 겁니꽈? 

 

 

확실히 북한의 통지문에는 타임라인이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