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

가수겸 작곡가 정바비 정대욱 가수지망생 전 여자친구 죽음 관련돼!? 유족 술에 약탔다 경찰에 고발. 불법촬영과 성범죄 혐의로 입건. 심지어 촬영된 동영상을 전송했다? 더불어민주당 당원?


■기사에 따르면 

20.11.03 

지난 2020년 4월, 가수를 꿈꾸던 27세 여성 송모씨가 “사람에게 고통을 받았다”는 유서와 함께 숨진 채 발견된 바 있다. 송 씨의 유족은 이 죽음이 작곡가·가수인 전 남자친구「술에 약을 타서 먹은 뒤 불법촬영과 성범죄를 저지른 것」과 관련이 있다면서 고발했다 

-경찰은 수사에 착수해, 해당 가수의 휴대전화와 컴퓨터를 압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 다른 소스 

 

가수지망생 

지난 4월, 스물일곱 살 여성 송모씨가 자신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그녀는 유서에서 “사람에게 상처 받고 고통받을 수 있다…” 는 말을 남기기도 했다. 당시 송 씨는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유지하며 밴드 활동을 하던 가수 지망생이었다 


□고 송모씨 아버지 
명랑하고, 쾌활한 성격이었어요. 나도 어처구니가 없는 상태입니다. 

숨진 딸의 휴대전화에서 뜻밖의 대화를 발견 

딸의 유품을 정리하던 송 씨의 부친은 딸의 휴대전화에서 뜻밖의 대화를 발견했다. 그 대화는 고 송모씨가 숨지기 두 달 전 자신의 지인에게 호소하는 내용이었던 것 


■고 송모씨 
술에 약 탔어. 말도 꺼내는 게 너무 스트레스다 

□지인 
왜왜, 어떤 게 

■고 송모씨 
나한테 더 못할 짓 한걸 뒤늦게 알았어 아무것도 못하겠고 정신이 이상해지는 것 같아 

□지인 
???? 

■고 송모씨
평생 죄의식 갖고 살라니까 모르는 척해 

가수 겸 작곡가인 전 남자친구가 가해 

송씨가 지목한 가해자는 한때 교제했던 남자 친구로 가수 겸 작곡가인 A씨. A씨기타리스트 출신으로 최근에는 유명아이돌 그룹의 음반작업에도 참여한 인물이다 

불법촬영과 성폭력, 동영상 전송까지… 

지인들은 고 송모씨가 A 씨와 교제하던 시기, 송 씨가 성폭력과 불법촬영 영상에 고통스러워했었다고 밝혔다 


□고 송모씨 지인 
양주 한 모금 정도 마셨는데, 거품을 물고 자기가 쓰러졌다는 거예요. 자기가 기억을 잃고 침대에 옷을, 다 나체로 벗은 상태로 누워있었고, (남자친구가) 동영상을 찍었다고 그런 얘기를 들었어요

(남자 친구가) 동영상을 보냈다고 하더라고요. (항의를 하니까 그제서야) 컴퓨터랑, 그 사람이 핸드폰에 있는 거(사진)를 다 삭제를 했다고 그러더라고요. 

유족의 고발 

이를 알게 된 송 씨의 부친은 전 남자친구 A 씨를 경찰에 고발했다 


■고 송모씨 아버지 
성관계 동영상·사진을 찍어서 딸한테 보내고… 참으로 내가 알지 못하던 그런 어처구니 없는 일들이 하나씩 하나씩 속출될 때마다… 가슴이 아프고 마음이 아픕니다.  

A씨의 변호인 

고 송모씨의 부친이 경찰에 고발한 가운데… A씨의 변호인은 취재진과의 물음에 다음과 같이 답했다 


□A씨 변호인 
“고발인의 일방적인 주장” 
“A씨는 법적·도덕적으로 비난받을 행동하지 않았다” 

고발로 인한 수사착수 

서울마포경찰서에 A씨는 성폭력처벌법·강간치상 혐의형사 입건한 것으로 확인 됐으며, 자택 압수수색·휴대전화·컴퓨터에 대한 디지털 증거 분석, 포렌식 작업 또한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범죄 혐의 여부를 밝히기 위해 이달 내, A 씨를 소환하기로 예정 

진실 규명에 누구보다 협조하고 있다 

A씨는 취재진에게 보내온 문자메시지를 통해 다음과 같이 밝혔다 


□A 씨 
“제가 기억하는 한, 제가 가지고 있는 여러 기록상 그런 일은 없었다” 
“교제하던 시점에서 대략 반년 후 느닷없이 꺼낸 이야기들은 사실이 아니며”
“실체적 진실을 밝히는데 자신이 누구보다 협조하고 있다” 

SNS 트위터를 통해 A 씨 정체 나와 

현재 SNS 트위터에는 MBC 뉴스를 접한 「BTS : 방탄소년단」의 팬들인 속칭 '아미'들에 의해서 A 씨의 정체가 가수 겸 작곡가이자 기타리스트 출신, 그리고 최근 유명 아이돌 그룹의 음반 작업에 참여했던 정바비라는 예명을 쓰는 정대욱 씨로 밝혀졌다 

정바비는 최근 BTS의 Love Maza, I'm Fine, Home, Filter, DreamGlow, Answer : Love Myself, 134340에 작사 및 작곡으로 참여했다 

정바비, 정대욱은 누구인가? 

-1979년 9월 25일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출생 
-연세대학교 노어노문학·국어국문학 학사 
-1996년 언니네이발관 1집으로 데뷔 
-줄리아하트, 가을방학, 바비힐 소속 
-천주교 - 세례명 안토니오 
-2017.05.11 더불어민주당 권리당원으로 당원 가입 

· 정대욱은 41세, 고 송모씨는 27세로 14살 나이차 

2016.04.17 
정바비는 여성 잡지 싱글즈 : Singles 와의 인터뷰 「정바비가 스친 세계」에서 다음과 같이 인터뷰 한다. 

Q 인터넷에 '뇌구조' 그림이 한 번씩 화제가 된다. 정바비의 뇌에서 연애는 몇 퍼센트를 차지할까. 
솔직히 얘기하면, 연애에 관심이 있다기보다 섹스에 관심이 있고 섹스의 대상으로서의 여자에 관심이 있다. 이 존재는 어떤 존재이길래 나에게 이런 쾌락을 주지?같은. 그런데 심지어 가끔씩 대화도 통하니까. 

SNS 반응 

트위터에서 아미로 추정되는 트위터리안들의 반응은 대게 부정적이었고, 그들의 주장에서 이유를 찾을 수 있었다. 

'희망과 위로의 곡이 많은데 작곡가의 언행과 모순된다' '방탄소년단이 피해를 입을 것 같다' '이 사실을 알아버린 이상 앞으로 이 노래를 들으며 끔찍한 모습을 상상하게 되버릴 것 같다' 


-현재 일부 아미들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 정대욱이 프로듀싱한 곡을 폐기하고 새로운 작곡가를 영입해 리메이크 하자는 주장까지 일고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정바비 SNS? 

오렌지 싸이코 : orange_psycho 라는 닉네임을 사용하는 정바비는 현재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한 상태다 

존경하는 정치인 문재인 

정바비는 문재인 대통령을 베개가 흠뻑 젖을 정도로 정말 좋아고 존경하고 사랑하는 대통령이라 밝힌 바 있다 

의미 심장한 한줄 

2017.05.11 
더불어민주당 당원으로 가입했던 정대욱은 자신의 SNS 네이버블로그를 통해 다음과 같은 글을 남겼다 


□정대욱 
“오늘자로 나는 더불어 민주당 권리당원이 되었다…” 
“그리고 나는 더불어민주당원인 이화여대생과 조만간 결혼을 하게 된다, 는 것은 물론 농담이다.” 


-2017년은 정바비가 38세이던 해이며, 당시 이화여대생이 고 송모씨를 뜻하는 바는 알 수 없으나, 여기서 그가 농담이라며 던졌던 말에는… 더불어민주당 소속을 활용하여 민주당 당원중 이화여대생을 '노리고 있다'로 해석이 가능해 네티즌 사이에서 그의 색욕에 기겁하고 있다 

관련 기사

-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이 와중에 더불어민주당 소속인건 뻘하게 웃기노 

 

· 일단 고인의 휴대전화부터 포렌식하면되는거 아님? 쟤가 여자친구한테 먼저 영상을 보냈다매? 그걸로 일단 1차 확인되면 압수수색해도 될텐데? 압수수색부터? 

 

· ㄴ 너가 경찰하던지 

 

· 어쩌면 진짜 송모씨가 술에 약해서 한잔먹고 뻗었는데 여친한테 장난으로 '술에 약탄거야 ㅎㅎ' 했을 가능성있냐? 

 

· ㄴ 오렌지 '싸이코' 라면 가능성 2% 이긴한데.. 실제로 탔을 가능성이 98%인건 알지? 

 

· 트위터 반응 개 웃기네 ㅋㅋㅋㅋ 

 

· 지금 나무위키 정바비 페이지는 '더불어민주당' 지울려고 찬반논쟁열리고 난장판임 ㅋㅋㅋㅋ 

 

· 중립기어 박을라고해도 SNS 비공개 전환한거 보면 쟤가 입건된건 팩트인가보네 

 

· ㄴ 아직 경찰수사가 안끝나긴 했음 

 

· 팀컬러 하나 확실하게 해주고 ㅋㅋㅋ 

 

· '더불어민주당' 웃음포인트 wwwwwwwwwwww 

 

· 언제적 언니네이발관이냐 시발 ㅋㅋㅋㅋ 

 

· 14살 차인데.. 여자친구.. 하.. 시발 돈이 없어서 참는다 

 

· 남자친구 버프받아서 노래좀 받고 가수로 뜨고싶었는데 알고보니 사상최악의 변태 ㅋㅋㅋㅋ 

 

· ㄴ 진짜 고인에겐 미안하지만 14살 나이차이나면 알아서 거를것이지.. 유명인이라고 접근했다가 황천갔네 ㅉㅉ 

 

· ㄴ 그래도 미투안한것만으로 상위 1% 한녀인데 니들 진짜 그러는거 아니야.. 

 

· 오히려 미투가 없어서 정대욱이 확실한 잠재적 성범죄자 라는게 드러나긴했네 ㅇㅇ 

 

· 술에 약을타.. 참.. 70년생들 마인드는 ㅉㅉ 

 

· 70년대생 한남 -> 40대 더불어민주당 콘크리트 지지층 

 

· 이거 보고 트위터가서 아미들 반응구경했는데 개웃기다 진짜 ㅋㅋㅋㅋ 빅히트보고 정바비 제발 손절해달레 ㅋㅋㅋ 

 

· 아따 청춘을 위로하는 노래를 작곡하지만 여친 물뽕맥이는 순도 100% 한남충이랑께 ㅋㅋㅋㅋ 

 

· 아미들 연령층 스펙트럼이 10대 후반부터 20대 초중반아니냐? 초딩 중딩들은 방탄소년단이 누군지도 모르더만 

 

· ㄴ 맞음 대학생까지임 

 

· ㄴ 한참 '남혐' 심할 연령대인데 ㅋㅋ 음악들을때마다 발작버튼 ON ㅋㅋㅋㅋㅋ 

 

· ㄴ 상상하니까 졸라웃기네 

 

· ㄴ 우리오빠가 나를 위로하는 노래를... 근데 노래만든건 한남충 

 

· 여자친구 누드 영상을 굳이 약까지 먹여서 찍어야하나? 

 

· 울 누나 가을방학 노래 듣던데 ㅋㅋㅋㅋ 카톡보내봐야겠노 ㅋㅋㅋ 

 

· 민주당 지지자 -> 잠재적 성범죄자. 민주당 당원 -> 그냥 성범죄자 

 

· 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찰조사 결과를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