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RENT

추미애 아들 서재휘 평창올림픽 통역병 청탁은 더불어민주당 출신의 국방장관 정책보좌관이 했다!? 실제로 국방장관실에서 전화받은 사람이 있는데.. 당사자는 안했다고 부인!


■기사에 따르면 

20.09.07 

어제 (6일) TV조선은 당시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당대표가 자신의 아들 서재휘 일병을 평창올림픽 통역병으로 보내달란 청탁을 단독 보도한 바 있었다 

이어 오늘 (7일) TV조선은 통역병 청탁이 「어떤 경로로 전달」됐는지 정황을 보도 

2017년 이때 당시 국방부 장관은 송영무 장관이었고, 추미애는 더불어민주당 당대표였다 

■이외 다른 소스 

 

①설명하기 앞서 A 대령은 다음과 같이 증언


■당시 미 8군 한국군 지원단장 A 대령 
“추미애 장관 아들을 평창 동계 올림픽 통역병으로 선발하라는 청탁이 국방부 장관실이나 국회 연락단에서 많이 왔다” 

*⒜“노 코멘트, 내가 직접 안 들었기 때문에…” 


-*⒜ A 예비역 대령은 자신도 부하들을 통해서 전해 들었다는 식으로 발언해 부하가 과장된 허풍으로 얘기한 것을 A 대령이 진지하게 받아들였을 가능성을 제기하며 일각에서는 이 주장에 신빙성을 두지 않았었다 

②당시 송장관실 고위 관계자 TV조선과의 전화 인터뷰에서… 


■송영무 前 국방장관실 고위관계자 
“민주당에서 온 국방장관 정책보좌관이 추미애 당시 당 대표의 아들이 평창올림픽 통역병으로 선발될 수 있는지 알아봐 줄 수 있느냐고 물어왔다” 

⒜“부적절하다고 판단해 안된다고 했는데도 정책보좌관이 카투사 담당 간부 연락처를 물어 알려줬다”

③당시 카투사 간부는 이중령이 국방장관실에서 청탁전화를 받은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밝혔다 


■카투사 간부 
“이 모 중령이 장관실에서 청탁받아”

④상황을 정리하면 

당에서 파견 나온 정책보좌관이 국방장관실의 한 장교에게 전화해, 이 모 중령의 연락처를 얻었고, 이후 이 모 중령에게 전화해서 추미애 아들 서재휘 씨를 통역병으로 보내달라는 청탁전화를 걸었단 것이다 


-*이중령은 11월 통역병 청탁전화를 받기 5개월 전 추미애 아들 서 씨 휴가를 내준 장본인으로서 이번 사건 핵심 인물이지만 취재진의 연락을 피하고 있다 

⑤청탁 의혹을 받는 정책보좌관은 인터뷰에 답하길


■전 국방장관 정책보좌관 
“해당 부대에 전화한 적이 없다” 


-통역병 청탁 의혹을 부정했다 

관련 기사
 

추미애 아들 평창올림픽 통역병 선발 압력 받았다 A대령 증언 녹취록 신원식 의원실에 공개. 국��

■기사에 따르면 20.09.06 ⒜*2017년 11월 추미애 장관 아들, 서재휘씨가 복무하던 카투사 부대에서는 이듬해 평창올림픽에 보낼 통역병을 모집하였다 당시 카투사의 최고책임자인 ⒝*A 대령은 국민

chinkasu.tistory.com

 

추미애 차녀 서재영 프랑스 유학관련해 비자 관련 청탁있었다 당시 추 당대표는 국회 외통위원��

■기사에 따르면 20.09.07 2017년 당시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시절 보좌관으로 근무했던 A씨는 TV조선 서주민 기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추미애 대표의 지시를 받고 추 대표의 둘째 딸 서재영 ��

chinkasu.tistory.com

 

17년식 K5 중고차 추미애 아들 99% 장애인 부친1% '99:1' 공동명의로 구입했다 부친인 서성환 변호사�

■기사에 따르면 20.09.08 추미애 법무부 장관의 아들 서재휘 (27)씨가 지난해 (2019년) 2017년식 K5 승용차를 중고로 구입하며 부친인 서성환 변호사와 공동명의로 구매한 것으로 7일 확인됐다 추 장��

chinkasu.tistory.com

 

추미애 직접 국방부 민원실에 직접 전화해 휴가 문의 법무부 장관실 관계자 국방부에 통역병 청�

■기사에 따르면 20.09.09 국민의힘 김도읍 의원이 공개한 국방부 문건에 따르면 추미애 법무부 장관 아들 서재휘 씨가 병가 휴가와 관련해 서씨의 부모가 문의 전화 했다는 사실의 문건이 공개됐

chinkasu.tistory.com

 

추미애 국회 대정부 질문 대법원 판례로 탈영에 해당된다는 지적에 “야비한 것 아니냐” 의혹��

■기사에 따르면 20.09.14 추미애 법무부 장관은 14일 국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정치분야 「대정부 질문」에 출석해 여·야 의원 질의에 답변을 하였다 판사 출신 국민의힘 전주혜 의원은 부대장 허

chinkasu.tistory.com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얘는 뭔 고구마야 캘수록 나오노;; 조국때랑 비슷한 전개? 

 

· 진짜 검언유착 심각하네.. 

 

· ㄴ 대가리 딴딴하노? 

 

· 베테랑 황정민대사 "왜 니들은 항상 일을 키우면서 막으려고 하는거냐? 처음부터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면 안돼?" 

 

· 거침없는 당대표 ㅋㅋㅋㅋ 

 

· 아들의 병역의 의무마저 스펙쌓는 곳으로 생각하신 참 어머니 그 자체 ㅠㅠ 

 

· 저런애미때문에 대가리빈계찝들이 군캉스+군대 스펙쌓는 곳으로 받아들이지 ㅉㅉㅉ 

 

· ㄴ586 개저씨 개줌마가 페미를 키운건 맞음 ㅇㅇ 

 

· 군대가 엄마들 치맛바람에 흔들리다니 사스가 조센군대는 당나라 군대 그 자체노 ㅋㅋ 

 

· 내가 추미애면 족팔려서 지금이라도 사과하고 정진웅 이성윤 데리고 다같이 사퇴함 ㅇㅇ 

 

· 요약) 더불어민주당 출신 송영무 국방장관 정책보좌관이 아들 서씨 통역관 청탁을 했다고함 -> 국방장관실에 전화해서 전화번호 알려달라함 -> 전화번호를 알려준 사람이 있음 -> 받은것으로 알고있는 사람도 있다 -> 하지만 그 당사자는 전화를 건적이 없다고 하고 있는 것이다 

 

· 김대중 이름팔면서 스스로 잔다르크 칭하며 추다르크 별명얻어놓고 하는 짓은 醜多르크였누 

 

· 이쯤되면 다음엔 또 뭐가 나올까 궁금하지않냐 ㄹㅇ? ㅋㅋㅋ 

 

· 왜 카카오톡 뉴스 메인에는 이런기사가 메인으로안올라오냐? 

 

· ㄴ 카카오 부사장을 대선캠프에 밀어넣고 은산분리 거르고 카카오뱅크 허가를 받았기 때문이지 ^^ 

 

· ㄴ 음모론 PPAP 땄다 

 

· 추미애 아들이 쏘아올린 공 ㅋㅋㅋㅋㅋ 

 

· 추 했는데 무슨 문 재라도? 

 

· 아 넘무 무섭다 

 

· 골수까지 썩은 정권 암이나 걸려버려라 캬악 퉤~ 

 

· 응~ 180일만 지나면 개돼지들 다 잊어버려~ 

 

· 무슨 유전이노 ㅋㅋㅋㅋ 팠다하면 기름이 솟아올라부러~ 

 

· ㄴ 유전은 DNA고 ㅉㅉㅉ 

 

· ㄴ 남길유 전할전 밖에 모르노 ㅋㅋㅋㅋ 기름유 밭전 빡대가리야 ㅋㅋㅋㅋ 

 

 

'소설을 쓰시네' OFF 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