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RENT

우크라이나 필라레트 데니센코 총대주교 COVID-19 양성 판정 가벼운 폐렴증세 보여 병원으로 이송 “코로나 바이러스 출현은 동성애에 대한 신의 처벌” 과거 그의 발언이 화제


■기사에 따르면 

20.09.04 

필라레트 데니센코 (91세) 키예프와 전루시 우크라이나의 성 필라레트 총대주교가 COVID-19 검사에서 양성판정을 받았다 

오늘 (4일) 아침 필라레트 총대주교가 코로나 19 검사를 받고 양선 판정을 받았다고 정교회 대변인은 밝히며 CT 검사결과 총대주교는 경미한 폐렴 증세가 있는 것으로 전해왔다 

-키예프 총대주교좌 우크라이나 정교회 페이스북을 통해 총대주교의 소식이 업로드되고 있다

■이외 다른 소스 

 

①20.03.19 

CH.4과의 인터뷰에서 필라레트 총대주교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관해 다음과 같이 발언한다 


■필라레트 총대주교 
“코로나 바이러스 출현은 인간의 죄에 대한 신의 처벌이다” 
“인류의 죄악에 비로소… 인간의 죄란 특히 동성결혼을 의미한다” 

②20.04.13 
LGBTQ 권리를 주장 조직인 인사이트는 다음과 같이 입장문을 발표하며 총대주교를 고소한다 


□Insight 
“필라레트 이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의 어떻게 발견됐고 우리가 재판을 발표했다는 사실 아직도 기억하십니까?” 

“그래서 우리는 그것에 대해 잊지 않고 약속 한대로 앞으로의 재판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의 변호사들은 키예프의 셰브첸키브스키 지방 법원에 소송을 보냈습니다” 

“우리의 요구 사항은 매우 간단합니다 유포된 신뢰할 수 없는 거짓 정보와 차별적 인식에 반박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도덕적 손해를 주장하지 않습니다. 「LGBTQI」 커뮤니티의 많은 구성원들은 돈이 아니라 명예와 존엄성의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③필라레트 데니센코는? 

1929.01.23 우크라이나 동부 도네츠크주 암브로시이우스키区 출생

본명은 미하일로 안토노비치 데니센코이지만 우크라이나에서 가장 큰 기독교 교단의 키예프 총대주교좌 우크라이나 정교회 수좌주교로 공식 칭호는 「*키예프와 전루시-우크라이나의 성 필라레트 총대주교」다 
(*스뱌티시 파트리아르흐 키이우스키 이 우시예이 루시아우크라이니 필라레트)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와.. 맞말 ㅇㅈ 아멘 

 

· 맞는말인데.. 그 논리 그대로.. 주교님도 하셨죠? 

 

· 종교는 인민의 아편이다 

 

· 대주교니뮤 ㅠㅠ 커밍아웃 하셨노 ㅠㅠ 

 

· 하나님께서 친히 너의 돈고를 범하셨노라 

 

· 인맥쌓으려고 아득빠득 교회가는거에 비하면 대주교님은 성경말씀 잘따르시는 성령강림 그 자체 

 

· 보추를 탐하셨노

 

· '신의 처벌' 당하셨노 

 

· 텐바츠다!! 

 

· )x(

 

· ㄴ )o( 

 

· 저 할배도 설마.. 

 

· 우크라이나 러시아처럼 상남자국으로 알고있는데 리기북딱 개설치고 다니나보네 

 

· 물리치료가 필요하다 막심 센세 ㅠㅠ 

 

· LGBT는 알겠는데 LGBT + QI 는 뭐냐? 

 

· ㄴ 퀴어 + 자웅동체 

 

· 했네 했어 ㅋㅋㅋ 

 

· 왜 예수믿는놈들은 한결같이 무슨 일만터지면 재앙의 징조다 이지랄하노? 

 

· ㄴ ㄹㅇ 저번주에 울성당 신부 중국에서 메뚜기때 나왔다면서 기도하자고 지랄함 ㅋㅋㅋ 

 

· 카톨릭이나 개신교나 다를바가 없노 ㅋㅋㅋ 

 

· 중국 메뚜기때 나왔는데 왜 기도하냐 메뚜기를 응원해야지 ㅋㅋㅋㅋ 

 

· ㄴ 팩트) 메뚜기를 위해 기도하자는 뜻이다 

 

· 주교님 말씀 오늘도 새겨 듣겠씁니다 ㅠㅠ 

 

· 목사쉑 꼴좋노 ㅋㅋㅋㅋ 

 

 

건강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