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

타이타닉을 본 일본 여고생 그 진실은, 한국인의 주작 자막이었다 “可愛すぎる女子高生に恋愛インタビュー” 귀여운 여고생 연애 인터뷰! 질문에는 타이타닉은 아예 없었다!


■기사에 따르면 

2020년 9월 중순

2020년 9월 15일 전후로 한국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타이타닉을 본 일본 여고생」이라는 제목으로 해당 게시물이 대화제를 일으켰고 금세 대형 커뮤니티로 유통됐다. 

당시 네티즌들은 “마음씨 예쁜 스시녀” “스시녀끼리도 보적보하노” “둘다 귀엽다” “저런 생각하는거 만으로도 마인드가 깨어있네” “생각이 깨니 얼굴이 미쳤음♥”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하지만 해당 영상과 자막은 일치하지 않는 주작으로 판명 났다 

■이외 다른 소스 

 

2019.01.16 

유튜브 채널 「モテたいくん Motetaikun」 모테타이쿤에서 2019년 1월 16일에 업로드된 영상으로 원제목은 “可愛いすぎる女子高生に恋愛インタビュー 귀여운 여고생의 연애인터뷰” 였다 

완벽한 자막 조작 

해당 동영상에서 리포터가 여고생에게 인터뷰하며 던지는 질문에 타이타닉에 관한 질문은 일절 없었다 


■리포터 
“男性に言われたら好きになっちゃうことは?”
남성에게 고백을 들으면 호감이 생기게되나요? 


“誘いを断る言い訳は?” 
좋아하지 않는 남성의 유혹을 거절하는 방법은?

한남콘 

해당 게시물과 속칭 한남콘으로 불리는 움짤이 첨부돼 커뮤니티에서 폭발적 대 인기몰이 중

관련 기사

-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눈물없인 볼수없는 한남의 짝사랑 ㅋㅋㅋㅋㅋㅋ 

 

· 한남은 주작이 일상이노 ㅋㅋ 

 

· 어쩌라구연 그래두 조센징 기무치년들보단 100배 좋은뎅??ㅋㅋㅋㅋㅋ 

 

· ㄴ 월남조선 거울치료 받아야겠농 ㅋㅋㅋ 

 

· 팩트폭격 ㅁㅈㅎ 

 

· 주작이 없으면 스시녀를 못빤당께요 ㅋㅋㅋㅋ 

 

· ㄴ 피싸개년들 한남싫다면서 스시녀 빨면 울분의 념글주작 화력 Onㅋㅋㅋㅋㅋㅋㅋ 피싸개년들 한남싫다면서 스시녀 빨면 울분의 념글주작 화력 Onㅋㅋㅋㅋㅋㅋㅋ 피싸개년들 한남싫다면서 스시녀 빨면 울분의 념글주작 화력 Onㅋㅋㅋㅋㅋㅋㅋ 

 

· 내용은 관계 없음. 이쁨 

 

· 애처롭다 애처로워 ㅋㅋㅋ 

 

· 한녀 "백인 양남하고 망상함" 한남 "일본 스시녀랑 망상함" 

 

· ㄴ 조센징wwww 

 

· 서로를 증오하지만 누구보다 닮아있는 한남한녀 결혼해 ㅋㅋㅋㅋㅋㅋㅋ 

· 주작이였노 

 

· 사기와 날조의 민족답게 자막까지 당당하게 구라까노 

 

· 주작이 없으면 한여혐을 못해요~ 아~ 불쌍한 한국남자~~ 

 

· ㄴ 피싸개년들 한남싫다면서 스시녀 빨면 울분의 념글주작 화력 Onㅋㅋㅋㅋㅋㅋㅋ 피싸개년들 한남싫다면서 스시녀 빨면 울분의 념글주작 화력 Onㅋㅋㅋㅋㅋㅋㅋ 피싸개년들 한남싫다면서 스시녀 빨면 울분의 념글주작 화력 Onㅋㅋㅋㅋㅋㅋㅋ 

 

· 빨리 월남조선 거울치료갖고와라 ㅋㅋㅋ 

 

· 응우옌게이는 사실 한남이었노 ㅋㅋㅋㅋ 

 

· 팩트) 어차피 물어봤어도 똑같이답했을거다 

 

· ㄴ 팩트) 안봤다 

 

· 우치챠ㅋㅋㅋㅋㅋㅋ 

 

· 거울치료 갖고와라 ㅋㅋㅋㅋ 

 

· ㄴ 피싸개년들 한남싫다면서 스시녀 빨면 울분의 념글주작 화력 Onㅋㅋㅋㅋㅋㅋㅋ 피싸개년들 한남싫다면서 스시녀 빨면 울분의 념글주작 화력 Onㅋㅋㅋㅋㅋㅋㅋ 피싸개년들 한남싫다면서 스시녀 빨면 울분의 념글주작 화력 Onㅋㅋㅋㅋㅋㅋㅋ 

 

· 폰스시녀 

 

· 한녀거르고 추하게 주작질하다 걸린건 팩트아니냐? 일뽕망상충들아 ㅋㅋㅋ 

 

· 똑바로 서라 

 

· 한남충들 왤케 찌질하냐 ㅋㅋㅋㅋㅋ 

 

· 대단하다 한국남자!!!! 

 

· 못먹는떡 찌르나보자 딱 그 심리. 아 물론 한녀 얘기임 ^^ 

 

· 찐따민족 

 

· 자칭 일본시민 일뽕충 vs 메갈페미년 가슴이 웅장해진다 

 

· 초카와이 우효~ 젠장 갓본녀 믿고 있었다구 

 

· 팩트나왔는데도 처절하게 응 사랑해 이지랄떠는중 ㅋㅋ 정작 스시녀는 한남 안중밖 ㅋㅋㅋ 

 

· '주변에 감정적으로 도움을 요청하는 중' 

 

· '도배와 같은 말 반복을 통해서 대답을 회피하고 정신승리 중' 

 

· 국뽕사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응 갓본녀 이뻐서 1승 한국년 시즌 25979패 ㅋ 

 

· '일뽕 스시녀빠는 찐따들' 이 한마디했다고 이 악물고 한녀몰이 처량하다 처량해 ㅋㅋㅋ 조센징답게 머릿속에 이분법밖에 안들어있노 ㅋㅋㅋㅋ 

 

· ㄴ 피싸개년들 한남싫다면서 스시녀 빨면 울분의 념글주작 화력 Onㅋㅋㅋㅋㅋㅋㅋ 피싸개년들 한남싫다면서 스시녀 빨면 울분의 념글주작 화력 Onㅋㅋㅋㅋㅋㅋㅋ 피싸개년들 한남싫다면서 스시녀 빨면 울분의 념글주작 화력 Onㅋㅋㅋㅋㅋㅋㅋ  

 

· 응~ 그래도 한녀는 안빨꺼야~ 

 

· 창피하다 한국남자!! 

 

· 베트남 애들도 자막 주작은 안한다 정신차려라 ㅉㅉㅉ 

 

· 거울치료 없어서 ㅁㅈㅎ 

 

· 한국여자들은 성형떄문에 그런가 이쁘면 표독스럽고 졸라보기 싫은데 일녀들은 ㄹㅇ사랑스럽네 

 

· ㄴ 일본 여고생들 성형수술 비율 7% 넘는데? 방학때 한국으로 원정와서 쌍수하고 그럼 ㅇㅇ 

 

· 모든 일본여자가 성형수술을 하는건 아니지만 방학을 맞아 한국을 찾은 일본 여학생들은 성형수슬을 하고 간다 

 

· 아직도 일본여자 자연미인 드립치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ㄴ 피싸개년들 한남싫다면서 스시녀 빨면 울분의 념글주작 화력 Onㅋㅋㅋㅋㅋㅋㅋ 피싸개년들 한남싫다면서 스시녀 빨면 울분의 념글주작 화력 Onㅋㅋㅋㅋㅋㅋㅋ 피싸개년들 한남싫다면서 스시녀 빨면 울분의 념글주작 화력 Onㅋㅋㅋㅋㅋㅋㅋ  

 

· 한녀는 응우옌을 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 

 

· 정신병한남이 또 ㅋㅋㅋㅋㅋ 

 

· 우지챠는 짱개인데 허구한날 고통받노 

 

· 중국 최고의 원딜! Uzi 챠 ㅋㅋㅋㅋㅋ 

 

· 비추수 시발ㅋㅋㅋㅋㅋ 스시녀 망상충들 화났누 ㅋㅋㅋㅋ 

 

· 주작이 뭐가 중헌디 ㅋㅋㅋ 이쁘면 됐지 

 

· 한녀싫어 죽어! 일본여자 좋아♡ 

 

· 7080년생 한남들은 한녀에게 ATM 하고. 9000 한남들은 스시녀에게 자발적 ATM '희망' ㅋㅋㅋㅋㅋㅋㅋ 

 

· 개병신같다! 한국남자! 

 

· 한남들 부들부들거리는거 개웃겨 앜ㅋㅋㅋㅋㅋ 

 

· 앙 넘모 이쁘고~ 

 

 

한국남자의 짝사랑 가련입니다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