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

샬롯 캠프 뮬 욱일기 티셔츠입어 한국인 네티즌과 설전 무개념!? 한국인 전범기 나치의 하켄크로이츠다!! 발언에 '매우 지루하고 한심한 논쟁' 일축해버려 갓양녀의 일침!?


■기사에 따르면 

2019.08.19 

미국 모델 「샬롯 캠프 뮬」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욱일기 디자인의 티셔츠를 입은체 자신의 친구들과 승마를 즐기는 장면을 피드했다. 


■charlottekempmuhl 
Starting WW3 with an anti-war shirt frome The Clash haha ohhh the irony 
“시작한다 세계 3차대전 반대운동. 더 크래시 티셔츠와 함께. 하하하 아이러니인데” 

■이외 다른 소스 

 

19.08.23 

캠프 뮬은 한국의 케이블 패션 관련 프로그램에 등장한 바 있었으며, 당시 광복절 나흘 뒤 업로드된 게시물, 더구나 세계3차 대전을 반대한다며 크래시 티셔츠를 입어 아이러니라고 기고한 것을 문제삼아. 한국인 팬들은 매우 민감하게 반응하였다


□한국인 
당신의 패션은 존중하지만 팬으로써 말해줘야 할 것 같다. 당신이 입고 있는 옷 위 문양은 나치와 같은 의미야 

■뮬 
일본의 욱일기야 

□한국인 
알고있다. 하지만 욱일승천기는 일본이 한국을 지배할 때 사용했던 상징물. 한국인에게 일제강점기를 떠 올리게 한다. 이게 다시 사용되는 것은 한국인들에게 큰 상처 

■뮬 
욱일기는 메이지 시대에 일본군이 처음 사용된 것으로 일제강점기 전부터 존재했기 때문에 본질적으로 나치의 정신적 이념과 달라. 미국·영국·프랑스도 국기가 존재하는 동안 식민지 지배를 했는데 그럼 이 국기들도 다 금지해야돼? (지난 식민지였던 국민이 상처를 입으니까?) 매우 지루하고 한심한 논쟁 그저 멋진 디자인일 뿐 증오를 나타내는 데 사용될리 없다 


-*한국 언론은 뮬의 인스타그램 댓글에 관하여 전범기·역사인식·무개념·망언으로 표현하여 일제히 보도 

19.08.24 

익일 (24일) 캠프 뮬의 남자친구이자 비틀즈 멤버 존 레논의 아들 션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국인 팬들을 의식한듯한 게시물을 피드한다 

■sean_ono_lennon 
Current mood… 
지금 기분은… 


-*이후 한국인들은 션 레논이 한국인을 인종차별한다 몰아세웠고, 은 결국 한국인 네티즌의 공격에 한국 IP를 차단하였다 

뮬이 입었던 제품은? 

록큰롤 그룹 The Clash가 등장하며 욱일기 형상의 티셔츠다. 과거 대한민국 음악 방송에서 펑크록 그룹이 공영방송에 입고 출연한 바 있었으나, 현재 대한민국에서 욱일기 형상의 디자인을 판매는 법적으로 금지하고 있다 (자국 생산 제한) 

관련 기사
 

곧 광복절인데 국내 쇼핑몰 18곳서 '가미카제·욱일기' 상품 판매 제국주의 상징 서경덕 교수 '역�

■기사에 따르면 비행기에 폭탄을 싣고 적 함선에 돌진했던 가미카제 특공대는 일본 제국주의에 상징(?)이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쇼핑몰에서 카미카제 관련 상품을 판매 하는 곳이 18곳

chinkasu.tistory.com

 

필리핀 SNS 스타 벨라포치(Bella Poarch) 욱일기 모양의 타투했다가 한국네티즌 공격에 사과 하지만 �

■기사에 따르면 20.09.06 필리핀 SNS 스타이자 인플루언서 Bell Poarch (벨라 포치)는 자신의 SNS 트위터를 통해 “욱일기의 역사적 배경 알지 못했다” “한국을 사랑한다. 사람들에게 욱일기에 대해

chinkasu.tistory.com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아니 승전국이 써도 아무말안하는데 왜 전쟁부역국이 지랄이냐곸ㅋㅋㅋ 

 

· 갓양녀 조센징들에게 일침 ㄷㄷㄷ

 

· 욱일정센병자 발작 ON 

 

· 갓양녀 ㅋㅋㅋㅋㅋ 

 

· 찐따의민족 조센징답게 옛날일얘기하면서 저러는거보면 참~ 

 

· 반일세뇌당한거 모르고 그게 불변의 진리마냥 읊어대다가 쳐발림 ㅋㅋ 

 

· 응~ 한국의 승리야~ 션레논 IP 차단하고 웅앵웅하고 있어~ 

 

· 갓양녀 한명을 상대로 논리에서 패배해버리는 센징들 ㅋㅋㅋ 

 

· 팩트) 한국 정부와 언론에서 망언, 궤변이라 주장한다면 그것은 반박할 수 없는 팩트라는 뜻이다 

 

· 조만간 캠프 뮬 부모님이나 사돈의 팔촌이 일본인으로 둔갑되서 토착미구 될듯 ㅋㅋㅋ 

 

· ㄴ 이미 쟤 남자친구의 엄마가 일본인임 ㅇㅇ 

 

· ㄴ 어떻게든 엮어버리농ㅋㅋㅋ '조센징' 

 

· 조선 "법원앞에서 조주빈 심판하자고 지랄하다 알고보니 조주빈부하로 알려진성범죄자ww" 

 

· 세계속의 전라도 ㅋㅋㅋㅋㅋㅋ 

 

· 아니 욱일기 전범인게 쉴드치네 ㅋㅋㅋㅋㅋ 야갤일뽕새끼들 

 

· 전세계가 아무말 안하는데 센징들만 발광하고 있음 이쯤되면 도대체 누가 비정상인걸까? 

 

· 한녀같노 ㅋㅋㅋ 지 잘못모르고 세상을 내 입맛에 바꿀라고 지랄이노 ㅋㅋ 

 

· 중국도 욱일기갖고 지랄안하는데 ㅋㅋㅋ 일제형님 응디믿고 난징페스티발 즐겨놓곤 나쁜짓은 다 쟤들이한거에용 ㅠㅠ 이지랄ㅋㅋㅋ 

 

· 끝없는 미시시피강의 물결은 도도하게 흐른다 

 

· 누가보면 2차대전때 수백만명 죽어가며 일본제국에 저항한줄 알겠네 ㅋㅋ 실상은 일본과 손잡고 연합군에 맞서 싸운 버러지 민족 주제에 

 

· ㄴ 일본군 '자원' 입대 수십만 vs 독립군 300명 ^^ 대단하다! 애국! 

 

· ㄴ 부역국이 승전국 국민행동에 이래라 저래라 ㅋㅋ 

 

· 부끄러움을 모르는 정신병자 조센징 ㅋㅋ 

 

· 반일 미치광이 민족;; 

 

· 동양인이 보기에 멋진 문장 = 유니언 잭, 서양인이 보기에 멋진 문장 = 욱일기 

 

· ㄴ 이게 맞다 

 

· 자동차에 유니언잭 쿠션있는데 인도사람한테 보여주면 한국인 욱일기 보던것처럼 발광하나? 

 

· ㄴ 하겠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조선인에게만) 다소 황당한 주장 

 

· 전쟁당사자인 미국인이 입겠다는데 왜 지들이 불타는지? ㅎ_ㅎ 

 

· 맞는말임ㅋㅋ 욱일기 저건 식민지배전부터 쓰던 아마테라스 (일본 태양신)의 상징임. 우리나라로 치면 단군의 마늘 목걸이랄까? 

 

· ㄴ 그게뭔데 십덕아 

 

· ㄹㅇ  배우신 분이노 

 

· 언냐 조센징 발작버튼 눌러버렸노 ㅋㅋㅋ 

 

· 이거 한국인들이 악플쓰고 다니니까 마룬5도 거들어서 캠프 쉴드쳤잖아 ㅋㅋ 그래가지고 마룬5 불매하자고 선동했었던거 같은데 

 

· 배우신분 ㅋㅋㅋㅋ 

 

· 병신욱센병자새끼들 또 발작했ㅋㅋㅋㅋ 

 

· 때쓰면 다되는 민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일본해는 동해지만 중국의 황해는 서해라고 따지지못하는 중국의 개ㅋㅋㅋ 남해라고 부르지만 중국이 동중국해라 부르는것도 따지지못함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중국은 가만히 있지만 충심을 증명하기위해 욱일기에 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5천년 찐따근성! '소중화' ㅋㅋㅋㅋ 

 

· 갓양녀 ㅋㅋㅋㅋ 

 

· 세계속의 한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국뽕들아 그럼 태극문양은 중국 도교에서 나온거니까 한국은 중국속국이냐? ㅋㅋㅋㅋㅋㅋㅋ 

 

· ㄴ 어? 그러네 

 

· ㄴ 자문자답 어이없게 웃기노 ㅋㅋㅋㅋ 

 

· '조센징' 한마디로 모든게 납득되는 기적 

 

· 욱일기 계양했다고 트집잡는것도 웃긴일이지 ㅇㅇ 

 

· 팩트) 일본에서는 욱일승천기라고 표현하지 않는다. 욱일기라고 표현한다 

 

· ㄴ욱일승천기라고 표현하는것도 조금더 강한 단어를 넣어서 반일선동하려는 수작 

 

· 이런 나라 이런민족이 이효리가 마오 거렸다고 이효리 인스타에 테러하는 짱개랑 다른게 뭐냐 ㅋㅋㅋㅋ 

 

· 조선인 = 중국인 엑기스 

 

· 한국인에게 힘이 없어서 다행이다. 힘이 있다면 나치 독일보다 훨씬더 악랄한 국가였을거다 ㅇㅇ 

 

· ㅋㅋㅋㅋㅋㅋㅋ 동남아국가에서 저랬으면 GDP 거리면서 정신승리라도 했을텐데 천조국이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ㄴ 저번에 필리핀 출신 유튜버가 욱일기 사과했다가 더 지랄하지않았나? 

 

· ㄴ ㅇㅇ 벨라포치 

 

· 때쓰고 투정부리고 오기부리고 고집부리고 땡깡부리고 ㅋㅋㅋ 반일에 미친나라 결국 스스로 미쳐버려 ㅋㅋㅋ 

 

 

한국인은 재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