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RENT

중고거래 카페에서 6억원대 사기 친 20대 한국 여성 일본에서 강제 송환 피해 금액만 6억 2천 800여 만원 일본 현지에서도 유사한 범죄 계속벌여 인터폴 공조 수사 역시 큰일은 한녀가!?


■기사에 따르면 

20.11.05 "중고 명품 팔아요"… 6억 원대 사기범, 일본서 송환 

중고 명품을 거래한다며 6억대 사기 범행을 벌인 20대 여성이 일본에서 붙잡혀 송환됐습니다. 경찰청은 상습사기 혐의를 받는 20대 A 씨를 인터폴 공조를 통해 일본에서 붙잡아 국내로 송환했다 밝혔다. 

A 씨는 2016년 3월부터 올해 10월까지 온라인 중고거래 카페 등에서 명품을 팔 것처럼 속여 6억 2천여만 원을 가로 챙겼습니다 

■이외 다른 소스 

 

6억 2천800여만 원 

A씨는 2016년 3월부터 올해 (2020년) 10월까지 온라인 중고 거래 카페 등에서 명품 팔 것처럼 속여 송금 유도하는 등 허위 문자메시지 전송해 6억2천800여 만원 상당의 돈·물품 빼앗은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청 외사수사과 

경찰은 일본 거주하는 20대 여성 A씨를 인터폴 공조를 통해 검거했으며 2016년 7월 일본으로 출국한 A 씨가 “현지에서도 계속 유사한 범행 저질렀다” 밝혔다.

이어 피해 신고가 빗발치면서 전국적으로 내려진 수배만 115건이었다 얘기하면서도 “신고하지 않은 피해자까지 포함하면 실제 피해 규모는 더 클 것” 이라며 여죄를 조사할 예정이다 

관련 기사

-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6억원치 햄버거 드셨나.. 

 

· 몸무게 100% 세자리 

 

· 현지에서도 사기침 ㅋㅋㅋㅋㅋㅋ 

 

· 일본응디 믿고 한국인한테 사기침 ㅋㅋㅋㅋ 조센징은 예나 지금이나 똑같노 ㅋㅋㅋㅋㅋ 

 

· ㄴ 글쎄? 일본인 혹은 일본에 사는 한국인한테도 사기범죄 했을껄? '물품을 받고도 돈을 송금안하는 형식' 이라고 했잖아?

 

· ㄴ 한국에서 일본으로 보내는 물품일수도 있지 ㅇㅇ. 물론 그렇다고 일본인이나 일본 거주민들에게 사기 안쳤을꺼란건 아님 

 

· 이게 한류짘ㅋㅋㅋ 

 

· 덩치보니까 메갈같노 

 

· 보인다 보여... 

 

· 6억원사기도 똑똑해야 할 수 잇는거 아니냐 ㅋㅋㅋㅋ 일본에 있던게 미스네 동남아쪽에 숨어있지 ㅋㅋㅋ 

 

· ㄴ 미안한데 똑똑하면, 애당초 걸리질 않아. 멍청하니까 걸리는거지. 

 

· ㄴ 명품을 판다. 누가 살까? 계집들이 사지 ㅋㅋㅋ 

 

· ㄴ 팩트) 20대 한녀는 보이스피싱 단골 고객이다 

 

· 일본에서 사기친게 아니라 한국에서 사기치고 일본으로 도망간거잖아 난독증 초졸새끼들아 ㅋㅋㅋ 

 

· ㄴ 너 한녀지? 글 못읽는거 보니까? 

 

· ㄴ 사기치다가 2016년 일본가서 '현지에서도 사기행각' 안보이냐? 

 

· 6억원 알차게 몸으로 흡수했노 

 

· 피해신고가 115건에 6억원이면.. 대략 한건당 300만원인데.. '중고' 명품을 300만원주고 사는 그 성별;; 더럽다 한국여자!! 

 

· ㄴ 얼마전에 명품매장에 가격이 올라도 순식간에 매진된다 더라 ㅋㅋㅋ 

 

· 풍채 봐라 ㅅㅂ 앚은 자리에서 소 한마리 먹게 생겼노 

 

· 이거 왜 공개함? 여혐아님? 

 

· 애당초 당근마켓이나 중고나라를 이용하는것부터 정상인이 아니지 ㅇㅇ 

 

· ㄴ ㄹㅇ ㅋㅋㅋㅋ 3분에 1번 사기범죄가 일어나는 나라인데 사기꾼천지자너 ㅋㅋㅋ 

 

· 거시적으로 사기치게 만든 한국남자가 잘못한거 아냐? 사회구조적 문제라고 생각해 

 

· 사기친돈으로 체지방늘렸나? 

 

· 조선이 일본에 사기꾼을 풀었다!! 

 

· 덩치가 대단하시다 

 

· 국격 올라가는 소리 들린다 ㅋㅋ 

 

· 팩트) 실형 안나온다. 

 

· 20대 한녀면 반일감정 가장강한 세대인데 왜 그렇게 싫어하는 일본으로 가냐 ㅋㅋㅋ 문재앙이 좋아하는 중국으로 갔어야지 ㅋㅋㅋㅋ 

 

· 봊풍당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쿵쾅이 -> 잠재적 사기꾼 

 

· 피지컬 실화냐? 

 

· 6억을 체중늘리는데 쓰셨나 

 

· 역시 큰일은 여자가 

 

· ㄴ 큰일을 해내는건 한남이지만 큰일 내는건 한녀다 

 

· 살이라고? 추워서 옷 두껍게 입으신것 같은데?? 음?? 요즘 날씨가 쌀쌀하긴 해 

 

· 국제망신이다 K-PSG !! 

 

· K-워홀 제재먹고도 또.. 

 

· ㄴ 한녀 성매매충 or 사기꾼 

 

· 등빨봐라 ㅋㅋㅋ 

 

· 왤케 거대하시냐.. 무서운데스.. 

 

· 그저 위안부 

 

· 본능이 말한다 '진다' 

 

· 손은 가리는게 좋지 않겠노? 

 

· 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루다가 족발이자너 ㅋㅋㅋㅋㅋㅋ 

 

 

부탁입니다 한국인 범죄자는 일본에좀 오지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