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RENT

낙태죄 폐지 집회에서 '당근마켓 입양 사건 또 일어날 수도 있다' 페미 대학생들 주장. 낙태죄는 국가 인구정책을 실현하기 위한 도구? 댓글조작 흔적까지 엿보여 네티즌 오히려 반발나서


■기사에 따르면 

20.11.07 낙태죄 폐지 시위 

오늘 (7일) 영등포역 앞에서 열린 「낙태죄 마침표」 집회에서 낙태죄가 폐지되지 않으면 며칠 전 당근마켓 36주 아이 입양 사건이 또 일어날 수 있다. 경고하는 목소리가 울렸다. 

또한 집회 측낙태죄는 국가의 인구 정책을 실현하기 위한 도구라 주장하기도 했다 

■이외 다른 소스 

 

그들의 주장에서 답을 찾을 수 있었다 

낙태죄 마침표 집회에 참여한, 청주 「행동하는 페미니스트」 소속의 A 씨는 자신의 친구의 이야기를 소개했다. A 씨의 친구는 임신을 확인하고 불법인 낙태 시술을 받았으며 죄의식을 갖고 있다 한다. A 씨는 자신의 친구 이야기를 전하며 “낙태죄는 여성을 죄인으로 만드는 낙인이다. 여성에게 모든 책임을 전가하며 죄를 묻는 건 잘못됐다” 고 주장했다


-*네티즌들은 해당 기사를 접하고 그녀들이 낙태죄 폐지를 외치는 건 자신의 죄의식을 덜기 위한 것이라 꼬집고 있다. 

-*심지어 A 씨의 친구가 실존하는지 의심스럽다거나, 남자친구와 관계가 있었다면 그 커플의 문제일 텐데 어째서 '여성에게 모든 책임을 전가하며 죄를 묻는다' 모순된 주장을 하는지 이해를 못하겠다는 지적도 넘치고 있는 실정. 

낙태죄 완전 폐지 

이미 여성단체와 페미니스트들의 압박에 문재인 정부는 입법예고안을 냈다. 이에 따라 2019년 4월-10월 헌법재판소가 낙태죄를 유지하되 임신 초기인 14주까지 임신 중단을 허용하는 방안을 예고했다. (임신 중기인 15~24주 이내는 성범죄로 인한 임신이나 사회적·경제 사유 등이 있을 때만 낙태가 허용


-*문재인 정부는 여성계의 지지를 얻고 있는 만큼 사실상 낙태가 자유롭게 만들었지만 이마저도 여성계는 낙태죄 완전 폐지라는 이름으로 시위를 하고 있는 것 

-*실제로 문재인 정부는 출범 이후 헌법재판관 9명 중 6명을 진보 좌익 성향으로 임명을 강행했다 

좌표 댓글 조작 

댓글 작성자 kdh2***가 작성한 글이 최고 공감을 받고 있는 댓글이다. 하지만 낙태죄를 출산율에 연관 짓는 오류가 있다. (참고로 한국 여성의 평생 출산율은 지구에서 가장 낮다) 또한 낙태죄 폐지를 원하는 댓글이 최고 공감을 받았는데 그 아래부터는 지극히 일반적인 반응이 나온다.
-*일부 네티즌들은 페미들이 좌표 찍고 댓글 조작한 것으로 추측 



■kdh2**** 요약 
남자, 여자 같이 쳐놓고 남자만 내빼고 도망가면 남은 여자분 낙태도 못하면 혼자 키우라는건가? 아무리 출산율이 적어도 이딴식이면 안되죠 


□cock**** 
낙태는 여자의 문제인가요? 남여 둘다 똑같이 책임이 있습니다 


□kyho**** 
임신에 대한 남녀공동책임을 법에 명시해야 한다! 그리고 남녀 둘의 책임을 아기에게 묻지말라. 이것이 정의이다! 


□lims**** 
와 저 당근마켓사건이 낙태죄 폐지를 해야한다로 이어질수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단하다 기적의논리ㅋㅋㅋㅋㅋ

20.10.17 당근마켓 아기 20만 원 사건 팩트는? 

오늘 (20.11.07) 영등포 낙태죄 폐지 집회에서 낙태죄가 폐지되지 않으면 제2의 당근마켓 사건이 발생할 것이라 주장하는 목소리가 울려 퍼졌지만 팩트는 다르다 


■팩트
당근마켓에 아기 판매글을 올린 미혼모는 27세 여성으로 아이 아빠가 누군지도 모르며, “출산일이 임박할 때까지 임신 사실 조차 몰랐다” 그 여성의 문란함 삶을 거론하고자 하는 것이 아니다. 그저 팩트일 뿐이다 


-*해당 여성은 제주도의 미혼모센터에서 아이의 입양절차를 상담 중에 홧김에 올린 것으로 현재 해당 아이는 지금도 입양절차가 진행 중이다 

관련 기사

-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여초페미년들 저렇게 댓글 조작 양념질해도 어차피 본래 여론이 다시 덮었음 ㅋㅋㅋㅋ 

 

· ㄴ 그래도 해야함 ㅋㅋㅋ 왜냐면 그래야 멍청한 국회의원들 저런걸 여론이랍시고 계집들 표받으려고 법안내자너 ㅋㅋㅋ 

 

· ㄴ 그렇게 된게 문재인이거든 ㅇㅇ 

 

· "살인죄 또 일어날수도" 살인죄 폐지 외친 예비 살인자들 

 

· 아 ㅋㅋㅋ 살인죄 폐지안하면 살인할꺼라고요 ㅋㅋㅋㅋㅋ 

 

· 진짜 여자인생이 제일 편한거 같다.. 부럽다.. 

 

· 요즘 직업군인이 왜 결혼상대로 인기 많은지 아냐? 그래야 바람피기 편하거든 

 

· ㄴ ㅇㄱㄹㅇ 팩트임 불과 10년 20년전만해도 군인은 쳐다도 안봤는데 '안정된 직장, 주부로서 프리한 생활' 이라는 개념이 퍼지더니 직업군인들 보꾸기들한테 호구 공사당함 ㅋㅋㅋㅋ 

 

· 야야 그거알아? 군인이 여자한테 인기많은 남자 2위래!! // 1위는 뭔데? // 군인이 아닌 사람 

 

· ㄴ ㄹㅇ 70년생 틀딱들이 하던 농담이었는데 2020년에는 개뷰지한녀들 호구 꾀기용으로 결혼선호도 졸라높음 ㅋㅋㅋㅋ 

 

· ㄴ 우리는 애 낳아주잖아 남자는 군대가야지 

 

· ㄴ 낳고보니 '내 애가 아닌 군바리' 입장도 생각해야지 샹년아 

 

· 엄마.. 나 또죽여?? 낙태 제발 그만하고 키워줘.. 

 

· ㄴ 안돼 니 아빠가 가난해서 걷어찰꺼거든 

 

· 출산률 0.67 국가에서 출산율 높힐라고 낙태죄 존재한다는 논리는 진짜 헛웃음이 나오다 못해 어처구니가 없네 

 

· ㄹㅇ 저 논리대로라면 무슨 한국 출산율이 3명이나 4명정도 되는줄 알겠노 ㅋㅋㅋㅋㅋ 

 

· 문재인이 내놓은 낙태죄법안도 사실상 낙태권장하는 수준이야 ㅋㅋㅋㅋ '경제적. 사회적' 여건이 안돼면 낙태를 허용 ㅋㅋㅋㅋ '사회적 여건' 이 뭐겠냐? 결혼도 안한 (비)처녀가 애낳게 생겼으면 "사회적 시선이 있는데 낙태허용해주세요 ㅠㅠ" 이러면 100% 통과되는거지 ㅋㅋㅋㅋㅋㅋ 

 

· 팩트) 2D 인권이 뱃속 아기 인권보다 높다 

 

· ㄴ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ㄴ 이거였놐ㅋㅋㅋㅋㅋㅋㅋㅋ 

 

· ㄴ 다리벌린건 저년들인데 방구석에서 휴짓쪼가리나 쓰는게 더 중한범죄임 ㅋㅋㅋㅋㅋㅋ 

 

· 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대단하다 문재인! 대단하다 대한민국! 

 

· 어김없이 나오는 '남자탓' 아니 니들이 탓하는 남자는 상위 10% 잘생기고 돈많은 남자들이라니까? 근데 왜 욕은 하위 80% 도태남들에게 화풀이하는거지? 

 

· ㄴ 그러니까 문재인 지지하지 대가리가 깨져도 문재인 지지하듯, 피해는 존잘남 능력남한테 당했지만 죽어도 연애 결혼은 존잘 능력남하고 해야하거든 ㅋㅋㅋㅋㅋㅋㅋ 

 

· ㄴ 페미니즘 무슨 여성의 사회진출로 당당한 여성상을 만들자는거 아님? 미친련들 죄다 신데렐라 컴플렉스같은 년들만 있노 

 

· 팩트) 여성의 사회진출이 늘어날 수록 결혼 인구와 출산율은 감소한다. 이는 홍콩 여성들과 미국 고학력 흑인 여성들을 통해 통계적으로 확인돼었다 

 

· 여자는 결코 자기보다 외모나, 금전적으로나 부족한 남자를 만나지않아. 하지만 보르노보면서 '나는 사랑밖에 몰라' 라며 개소리 최면질함 

 

· 진짜 한국여자는 한국 드라마가 다 배려놨지 ㄹㅇ 

 

· 한국여자특) 지 불리하면 임신은 혼자하냐? 남녀같이하는거지 라고 해놓고. 막상 남편한테 갑질하고 싶을때는 '내가 낳은 자식인데 니가 한게 뭐있냐' 로 돌변함 

 

· ㄴ 게이야.. 이혼해라.. 

 

· ㄴ 니 얘기노.. 

 

· '아기 낳아줄께' 라고 말하는건 한국여자의 특징임. 진짜 지스스로 씨받이를 자처하는창녀들임 

 

· 낙태기록 호적에 남기라고 ㅅㅂ 개걸레같은년들 

 

· 지들 쾌락을 위해, 지들 죄의식을 벗기 위해. 진짜 한국여자는 처음부터 끝까지 이기적이다 

 

· 존잘오빠가 안에싸고싶다고하면 놓치기 싫어서 '응' 이라고 하지만 화풀이는 동정 도태한남들에게 ㅋㅋㅋㅋㅋ 

 

· ㄴ 너 총각이지? 그게 아님. 안전한 날이라고 구라까고 싸라고 하지만 임심공격하는거다. 하지만 알고보니까 돈이 많은 줄알았던 남자가 돈많은척 속였거나 대머리인데 가발쓰거나 이렇게 반전이 있는거 그래서 뜯어먹을게 없으니까 낙태하는거다 ㅇㅋ? 

 

· 채팅창같은거 봐봤냐? '수준지참' 이라면서 남자 직업 월 400못벌면 바로 강퇴해버림. 그러니까 남자들이 여자는 만나고싶으니까 거짓말을 하면서 여자를 만남 하지만 알고보니 호구 ATM도 못될 도태 쓰레기였고 한녀는 성폭행범으로 고소하는거지. 구라같지? 이게 맨날 뉴스에 나오는 성폭행 당했다고 나오는 기사들의 실체다. 그래야 남자는 울며겨자먹기로 사채까지 써가며 합의금 뱉어내는거 ㅇㅇ 

 

· 수준은 시발 니미 ㅋㅋㅋㅋ 사랑보다 돈 능력 외모 온갖걸 다 따지는 씹치년 능지딸리는게 수준이고 ㅋㅋㅋㅋ 

 

· 진짜 인생 부럽다.. 남자는 삶 그 자체가 상처와 고통뿐인데.. 

 

· 그냥 저년들 자궁을 적출해주면 안됨? 

 

· 전구 가져와 

 

· 낙태죄 폐지하고 낙태기록 남기면 나도 찬성 

 

· 출산율 0.7대 나라에서 출산율 높힐려고 낙태죄를 폐기 안하는거다 이지랄 ㅋㅋㅋㅋ 진짜 수준낮농 ㅋㅋㅋ 

 

· 대단하다 위안부!! 

 

· 니네들 안싸튀한 잘생긴 오빠랑 돈많은 오빠한테 물어내라 그래 ㅋㅋㅋㅋ 왜 낙태죄를 폐지하노 ㅋㅋㅋㅋ 

 

· 잘생긴 오빠도 돈많은 남자라도 물었겠냐 ㅋㅋㅋㅋ 그냥 다리벌리며 돈벌다가 싸튀당해놓고 낙태죄 지랄하는거지 ㅋㅋㅋㅋㅋ 

 

· 위안부의 나라 

 

· ㄹㅇ 나라 망함 

 

· 586 // 좌파 // 페미 삼위일체로 달달하고 오늘도 나라 망하는 중 ㅋㅋㅋㅋ 

 

· '낙태죄는 국가의 인구 정책을 실현하기 위한 도구' <- 웃음포인트 

 

· 쟤들 논리면 낙태죄 폐지하면 출산 멈추는거 아님? ㅋㅋㅋ 낙태죄 유지해서 출산율 0.67 명인데 ㅋㅋㅋㅋ 

 

· 팩트) 대한민국은 옛날부터 유명한 '아이 수출국' 이다. 자랑스러워 해도 된다. 

 

· ㄴ 옛날 한국여자는 베이비 셀러, 현재 한국여자는 베이비 킬러 으엌ㅋㅋㅋㅋㅋㅋㅋ 

 

 

모순된 주장을 주저하지 않아 오히려 무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