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RENT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당대표 SNS 통해 고 송재호 애도 추모글 올렸다. 하지만 네티즌 반응은 역효과!? 시체팔이 그만해라!! 박지선 이건희 사망 소식때도 가짜뉴스와 정치수단으로 활용했었다!?


■기사에 따르면 

20.11.08 이낙연 민주당 대표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대표가 자신의 SNS를 통해 고 송재호 씨를 추모글을 남겼다. 여기서 이낙연 대표는 고인의 행적을 한국방송연기자 노동조합 활동하는 모습을 회상하기도 했다. 


■이낙연 nylee21 전문 

원로배우 송재호 선생님의 별세에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고인께서는 평생을 연기에 전념하며, 반세기 넘는 세월을 대중과 호흡한 '국민 배우'이셨습니다. 

중년 이후에는 인자한 아버지 역으로 친숙해지셨지만, 젊은 시절 제임스 딘 같은 반항아 이미지를 기억하시는 국민도 많습니다. 

2012년에는 밀린 출연료 지급을 촉구하는 촬영 거부 투쟁을 벌이며 “나는 생계 걱정을 안하지만 이 돈을 받아야 생활할 수 있는 후배 연기자들을 위한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야생생물관리협회장, 홀트아동복지회 홍보대사, 문화재사랑 어린이 창작동요제 홍보대사를 지내시며 환경, 아동 문제등에도 남다른 관심과 애정을 보이셨습니다. 

참 따뜻한 배우이셨습니다. 많이 그리울 것입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외 다른 소스 

 

감성팔이? 

네티즌 일각에서는 이낙연 당대표의 지나친 SNS 활동을 지적하는 목소리가 일고 있다. 20.11.03 코미디언 고 박지선 씨 모녀 사망 소식에도 이 당대표는 SNS를 통해 고인에 대한 추모글을 올렸는데 유언비어가 첨부돼 있기 때문이다. 


■이낙연 
“11월 3일, 오늘이 고인의 생일이라고 합니다. 고통 없는 곳에서 부디 편안하기를 기원합니다”

고 박지선의 부친 박영수 씨에 따르면 

박 씨의 부친에 따르면 박지선 씨는 1984년 음력 11월 3일에 탄생했으며 양력 12월 24일 태생이다. 때문에 이낙연 당대표가 시체팔이와 무리한 감성팔이를 위해 가짜뉴스를 발설한 것. 

네티즌 일각에서는 이낙연 당대표의 SNS 활동을 *비판적으로 바라보는 시각이 다수 존재한다. 


-*차기 대권주자로 거론되는 만큼, 문재인 대통령처럼 휴머니즘을 강조하는 활동이 지나치게 많다는 분석 

시체팔이? 

20.10.25 이낙연 당대표는 고 삼성 이건희 회장의 타계 소식에도 추모글(?)을 기고했는데 고 송재호 씨의 글과 사뭇 대조적인 부분이 눈에 띈다. 때문에 이낙연 당대표의 SNS 활동을 비판적인 시각이 많은 것으로 사료. 


■이낙연 
그러나 고인은 재벌중심의 경제 구조를 강화하고, 노조를 불인정하는 등 부정적 영향을 끼치셨다는 점도 부인할 수 없습니다. 불투명한 지배구조, 조세포탈, 정경유착 같은 그늘도 남기셨습니다 


-*일부 비판가들은 이낙연 당대표의 이런 SNS 활동이 '고인을 이용해 자신의 지지층을 집결시키는 수단으로 활용한다' 평가하고 있으며 이 대표의 윤리의식 부재를 지적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 

20.11.06 실제로 문재인 대통령은 지금 현재도 끊임없이 휴머니즘을 강조하는 멋있는 글들을 기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문재인 moonriver365 
소방관 여러분에게 
대통령으로서 명령합니다. 
최선을 다해 생명을 구하십시오. 
그러나 여러분 자신도 
반드시 살아서 돌아오십시오

관련 기사
 

국민 아버지 원로배우 송재호 씨 숙환으로 향년 83세로 별세 서울 강남구 삼성서울병원에 빈소

■기사에 따르면 20.11.08 원로배우 송재호씨 숙환으로 별세… 향년 83세 '국민 아버지'로 불리던 원로배우 송재호 씨가 향년 83세의 나이로 별세하셨습니다. 한국방송연기자노동조합 측에 따르면

chinkasu.tistory.com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이낙연 저거 미친새끼임? 

 

· 또 팔아? 

 

· 더죽어민주당 wwww 

 

· 시체를 밟고 성장하는 좌파 ㅋㅋㅋㅋ 

 

· 살았을때 덕담은 커녕 인연도 없던놈이 죽으니까 귀신같이 지 정치 수단으로 활용하노 ㅋㅋㅋㅋ 

 

· 네크로맨서 

 

· ㄴ 낙크로멘서 ㅋㅋㅋㅋㅋㅋㅋ 

 

· 전라도 홍어아니랄까봐 삭힌 냄새만 보면 귀신같이 씹고뜯고맛보고 지지노 

 

· 이건희 추모글을 볼때마다 레전드야 ㅋㅋㅋㅋ 누가 추모사를 저따위로 쓰냐 ㅋㅋㅋㅋ 

 

· 시체만보면 풀발하는 '그 당' 

 

· 문재인 트위터 합성아님? 중2병 실화냐 

 

· 우효!!! 문프!!! 믿고 있었다구 !!! 줴에ㅔㅔㅔㅔㅔㅔ엔장!!!! 

 

· '명령합니다' 

 

· 이낙연 문재인 ㄷㄷㄷ SNS 중독자들 저새끼들 핸드폰 해지시켜버려라 

 

· 개추하네 진짜 

 

· 좌좀 패시브 시체팔이 

 

· 문재인 토착왜구였네.. 일본 만화 대사 표절귀신같이 하네.. 

 

· ㄴ 솔까 일본 애니 대사같긴함 ㅋㅋㅋ 

 

· 월북공무원은 왜 명령 안하노? 

 

· 문재인이 사망플래그 세워버리네... 

 

· 오타쿠같음 

 

· 오이 오마에.. 코레와 '명령'이다.. 살아서 돌아와라 -다음화에서 계속- 

 

· 문재인 근첩임? 

 

· 한국에서 제일 잘통하는 짓 -> 능력과 정책보다 감수성에 호소해라 

 

· ㄴ 팩트) 민주당은 20~40대 여성, 40대 남성에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 ㄴ 전부 이성실종된 빡대가리세대노 ㅋㅋㅋㅋ 

 

· 이낙연 저거 저저 문재인 하던거 그대로 따라하네 

 

· 얘도 유명인 부고소식만 들리면 마음에도 없는말 쏟아내기 바쁘네 이낙연 눈좀 봐라 음흉해서 소름돋을 지경임 

 

· 문재인 - 노무현 시즌2 // 이낙연 -> 문재인 시즌2 // 이재명 -> 조선멸망 

 

· 이낙연 - 직업 : 성우. 사람 뒤질때마다 나레이션 틈 

 

· 팩트) 연예인 부고소식때마다 x, 대선때까지 o 

 

· ㄴ 문재인은 지금도 중2병 걸려서 하고있는데? 이낙연은 관짝 입갤할때까지 핸드폰 손에서 안놓을듯 

 

· ㄴ 그러고보니까 SNS 중독 정치인인 박원순도 뒤지니까 조용해지자너 ㅋㅋㅋㅋ 

 

· ㄴ 순이 갑자기 나오노 ㅋㅋㅋㅋ 

 

 

사망소식이 정치수단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