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RENT

덕천 지하상가 부산 데이트 폭력 발생, 쌍방폭행 하지만… 특수폭행이다?! 반의사불벌죄 친고죄 가능성 농후, 부산 경찰청 부산 북부경찰서 '전담팀을 편성해 수사 이어갈 계획'


■기사에 따르면 

20.11.00 부산 북구 덕천동 덕천 지하상가 CCTV 

10일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SNS 트위터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산데이트 폭력 CCTV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퍼지기 시작했다. 

지난 7일 새벽 1시 13분을 가리키고 있으며 해당 영상에서의 남녀는 대화를 나누다 서로를 폭행하기 시작한 것으로 나타났다. 쌍방폭행을 보였지만 이후 쓰러진 여성을 향한 남성의 무차별적인 폭력과 함께 끝을 맺는다 

■이외 다른 소스 

 

쫓아온 여성의 폭력과 받아친 남성 

영상을 통해 확인 결과, 혼자 앞서가는 남성을 쫓아온 여성이 불러 세운 뒤, 턱과 뺨을 때리는 장면이 포착된다. 이후 남성의 반격으로 둘의 쌍방폭행이 시작됐다 

(여기까지는) 쌍방 폭행 

서로 주먹을 주고받은 남녀. 이어 여성의 킥에 의해 싸움은 더욱 격렬해졌다. 

흥분한 남성 

격렬해진 싸움에, 급기야 남성은 이성을 상실한 체 주먹을 휘둘렀고 여성은 결국 쓰러졌다 

일방폭행 

남성은 결국 기절한 여성을 향해 무차별적인 폭행을 휘둘렀는데, 그의 손에 쥔 스마트폰은 무기가 됐고 무방비 상태의 여성은 당할 뿐이다 

사라진 남성 

남성은 땅에 떨어진 자신의 안경을 주워, 쓰러진 여성을 잠시 바라보다 이내 가던 길을 재촉할 뿐이었다 

부산 북부경찰서 입장 

쓰러진 여성을 발견한 제3자가 파출소에 신고를 해 경찰이 현장에 도착했지만, 정신을 차린 해 여성이 완강히 신고를 취소한 사건이라고 알렸으며, 이어 경찰은 해당 CCTV 영상 유포자에 대한 수사도 병행할 예정이라 밝혔다 

-*경찰은 부산경찰청과 부산 북부경찰서 등으로 구성된 전담팀을 편성해 수사를 이어갈 계획 

관련 기사

-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쌍방폭행이라고 쳐도 기절한 사람 일방폭행했으면 100% 징역임 

 

· ㄴ 예전에 도둑 때려죽인것도 과잉진압으로 징역살이했음 ㅅㄱ 

 

· 맨손이 아니다 -> 경찰 "그렇다면 무기다" -> 특수폭행 ㅂ2~ 

 

· 아침부터 소화 잘되고~ 

 

· 제목바꿔라 부산협객남으로 

 

· 남자가 엄청 잘생겼나보네... 여자가 잡아세우고.. 여자가 남자의 처벌도 원치않는다고 신고받고 출동한 경찰 돌려보냄 ㅋㅋㅋㅋㅋ 

 

· ㄹㅇ 다음날 서로 물고뿔고 화해했을듯 

 

· 부럽다.. 

 

· 솔직히 넘어지기전까진 맞짱인데.. 그 이상은 좀 과했다;; 

 

· 여자 어케됨? 죽음? 

 

· ㄴ 기사좀 읽어라 말짱히 정신차리고 경찰까지 돌려보냈데잖아 

 

· 참사랑 ㅇㅈ 

 

· 얼마나 잘생겼길레.. 얼마나 사랑하길레.. 부럽다 부러워.. 

 

· 존잘인싸남 -> 때려도 데이트 폭력아님. 존못찐따남 -> 말만 걸어도 성추행당함 

 

· 같은 남자였으면 손도 못댔으면서 여자가 때리니까 좋다고 과도하게 패는거 봐라 ㅋㅋㅋㅋ 

 

· ㄴ 같은 남자였으면 주먹 꺼내는순간 카운터꽂고 선빵날리지 

 

· 싸커킥에 핸폰으로 해머링까지 ㄷㄷㄷ 

 

· 응 피해자가~ 처벌원하지 않아~ 완강히 신고 취소했어~ 

 

· 사랑하나보네 부럽다 부러워 

 

· 진짜 저기서 여자가 조금만 약았으면 사랑싸움이 아니라. 바로 남자 인생망크트리만들어버리지.

 

· ㄴ 바로~침대생활이 아니라성폭행당했다고 진술하면 여성단체가 바로 떡밥물고 데이트폭력이라면서 편승해서 남자 인생 바로 끝나는거임. 저거 진짜 여자가 남자 사랑하는거임 ㅇㅇ 

 

· 나도 넘모 존잘남으로 태어나고 싶고 

 

· 훈훈한 결말 

 

· 상여자네 ㅋㅋㅋ 

 

· 저거 제3자가 고발하면 처벌받을텐데? 친고죄 폐지됐잖아? 지금 실검순위 덕천 지하상가던데 남자 운지할거같은데? 

 

· ㄴ 특수폭행 + 반의사불벌죄 (친고죄) 이미 수사 들어갔고 남자인생좆됨거 맞음 ㅇㅇ 

 

· 야스엔딩.. ㅅㅂ.. 부럽고.. 

 

· 한다이깠으면 승복해야지 ㅇㅇ 

 

· 진짜사랑 부럽노.. 

 

· 부럽다 인싸! 부럽다 사랑!! 

 

· 글좀 끝까지 다 읽어라 저 남자이제좆된거야 전담팀 구성됐다는거 안보이냐 ㅋㅋㅋㅋ 

 

· 그러니까 CCTV 유포자도 수사대상이고, 여성단체 고발이 됐나 안됐나는 모르겠지만 부산 경찰은 전담팀 꾸렸단 얘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 당시에는 여성이 신고를 취소했어도 지금 전담팀 꾸려서 다시 수사한다고 하잖아 ㅋㅋㅋ 저 남자 인생끝난거야 ㅋㅋㅋㅋㅋ 

 

· ㄴ 조만간 문재인도 훠훠훠 ~ 최근 남성의 성인지 감수성 데이트 폭력 운운하면서 쟤 얘기 꺼낼듯 

 

· 멍석말이 좋아하는 한국인들 저 둘이 상관없다는데 CCTV 영상 유포자때문에 다같이 운지테크 타겠노 ㅋㅋㅋㅋ 

 

· 역시 잘생기면 뭐든 용서가 되고 못생기면 뭐든 용서가 안되나보네.. 

 

· ㄴ ㄹㅇ못생기고 돈많으면 용서안됨 ㅋㅋㅋ 왜냐하면 그 돈을 빼먹어야하니까 이건 기회가됨 ㅋㅋㅋ 

 

· '그래도 남자한테는 여자가 서너 명은 항상 있어야지. 한 명은 가정용, 또 한명은 함께 춤을 출수있는 뺑뺑이용, 그리고 또 한명은 인생과 예술을 논하는 오솔길용, 이정도는 있어야 되는거 아니야? -노짱복음 8장 상남자의 길- 

 

· ㄴ 조져야 돼. 밥상좀 들어 달라고 하면 밥상 엎어 버리고, 이불개라고 하면 물 젖은 발로 이불을 질겅질겅 밟아 버리는거야. 그렇게 해야 꽉 잡고 살수있는거야. -노짱복음 7장 남편의 도리- 

 

· 저러면서 더욱 진항사랑이 되겠지 

 

· 역시 311은 진리 

 

· 존잘남과의 화해떡이면 다 풀리지 ㄹㅇ ㅋㅋㅋㅋ 

 

· 기사좀 끝까지 읽어봐라 

 

· 남자가 얼마나 잘생겼길래? 

 

 

여자를 때리면 안된다가. 아니라, 사람을 때리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