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RENT

“인형의 입 내부가 여성의 질내부…” KBS 모의 성형수술 영상 리얼돌 논란?? 페미들의 피해망상 평범한 실리콘 인형! 「허위사실 다른 목적이 있다 보고 대응할 예정」반려기구? 반려돌!


■기사에 따르면 

20.07.19

속고살지마_KBS 유튜브 채널(1,51만 명 구독자)에서 속칭 「샤도우 닥터」로 알려진 대리집도·유령수술·대리수술의 위험성을 경고했다 

양악수술 등 안면수술은 신경과 혈관·근육이 뒤엉킨 「고 난이도」의 수술로써 반드시 자격을 갖춘 의사에게 집도를 받아야 한다 

■이외 다른 소스 

 

①모의수술에 등장한 실리콘 인형이 성인용품이라는 의혹을 제기하는 댓글과 단정지은체 음모론을 펼치는 댓글들로 아비규환 

■불편한 사람 
“성형수술 위험성 설명하는 본 영상에 쓰인 인형은 강간돌,리얼돌,섹스돌 이잖아요. 인형의 입 내부가 왜 여성의 질내부 처럼 되어있어요...

②속고살지마 팀은 의혹을 제기하는 악의적(?)인 댓글에 대해 단호한 대응을 예고했고 이후 겁먹은 음모론자들은 모두 도주한 상태다 


■속고살지마_KBS 
“성인 용품이 아니냐는 댓글이 보이는데 일반 인형이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입 안도 일반 실리콘 인형과 다를 바 없는 모습입니다” 
흔히 구입하는 일반 인형임을 여러차례 확인했습니다
“저도 직접 실물 전신을 다 봤고, 단순 인형에 불과하다는 점을 확인했습니다”
“이렇게 명확하게 설명을 드리고 있음에도 근거없는 허위 사실을 적시해 달리는 댓글에 대해서는 다른 목적이 있다고 보고 대응할 예정입니다.”  

요즘 한국여성들은 성인용 자위기구를 반려가전·반려기구라고 표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져…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반려돌인데요? 

 

· 반려인형인데 뭐가 문제? 

 

· 도대체 무슨상상을 했길레 리얼돌거리냐 ㅋㅋㅋㅋㅋ 

 

· 페미들 상상력 역겹네 ㅋㅋㅋㅋ 계속 리얼돌거리다 고소미나 쳐묵던가 ㅋㅋㅋㅋ 

 

· 음모론 제기한 트위터리안 계정삭제 빤스런 쏴리질러~~~ 

 

· 반려견이... 아.. 그런뜻이었노 >_<♥

 

· 개 키우는 여자 걸러라... 더럽다.. 

 

· 나의 반려돌 ㅠ.ㅠ 

 

· 한녀특) 지들이 넣고 빠는 똘똘이 = 반려기구. 한남이 쓰는 어덜토이 = '강간돌' 우덜식 사고회로 표현 ㅋㅋㅋㅋㅋㅋㅋ 

 

· 반려돌입니다만? 

 

· 의료용 실리콘 인형에서 질내부를 연상했다는건.. 도대체 페미들의 상상력은 얼마나 역겨운거냐? 

 

· 반려돌에 질투하시는거임? 응 그래도 한녀 안사요~ 

 

· 또 또 또 시작했네 저 미친것들 

 

· 이제 인형인권도 지켜주는 마음 따뜻한 한국여자!! 

 

· 지들 가랑이에 넣는건 '반려' 이지랄거리더니 뭐 저딴 것들이 다있지 

 

· ㄴ 떫으면 탈조센하던가 

 

· 냄져가쓰면 갱갠돌 갓치가 쓰면 반려기구!! 대단하다!! 

 

· 좌빨국뽕특 언어갖고 장난치며 선동질함 ㅡㅡ 

 

· ㄴ ex) 미사일 ->미상의 발사체, 불법체류자 -> 미등록 외국인, 성매매 종사자(매춘부) ->성매매 피해자 ㅡㅡ 적당히해라 

 

· ㄴ 이해찬 "(박원순 성추행 피해자에게) '피해 호소인'" 

 

· ㄴ 피해호소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히려 시뮬레이션용 모의수술 인형을 만들어서 안전한 집도를 권장해야하는거아님? 

 

· 검색해보니까 일본에는 쇼와 하나코라는 치과용 로봇이 있긴하네 

 

· ㄴ 쪽본징들은 치열이 않좋으니까 치과용 인형부터 나왔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이 역겨우니 뱉는말도 역겨울 수 밖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