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RENT

추미애 법무부장관 아들 군대 미복귀 녹취록 신원식 의원 공개 A대위 B중령 증언대로라면 당대표시절 보좌관이 군부대에 부대복귀 문의전화를 걸었다? 하지만 지시한적 없다는 추장관


■기사에 따르면 

20.09.02 

추미애 장관 아들 서 모 씨의 군 휴가 미복귀, 일명 탈영사건에 대하여 「보좌관의 전화를 받았다」는 군부대 관계자의 녹취록이 등장했다 

통화 녹취록은 *국민의 힘 신원식 의원의 보좌관과 당시 군부대 근무했던 A근위·B중령과 나눈 대담 형식의 증언이다 

추미애 장관은 지금까지 군부대에 전화한 사람이 없다고 주장했지만, 전화를 받은 사람이 존재하는 상황 연출된 것


-미래통합당의 새 당명이다 
-해당 녹취록은 신원식 의원실에서 제공 

■이외 다른 소스 

 

A대위는 당시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당대표의 보좌관으로부터 「부대복귀에 대한 문의전화」를 받았다 증언했다 


□신원식 국민의힘 의원 보좌관 
추미애 보좌관이 서 일병 병가 연장되느냐, 문의전화가 왔다고 그랬죠?” 


■A 대위 
“예” 


□신원식 보좌관 
“그때 보좌관 이름 기억나요?” 


■A 대위 
“안 납니다, 다만 왜 (추미애)보좌관이 굳이 이걸 해야 하지 하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②당시 서재휘 일병의 휴가 승인권자였던 B중령도 「이 같은 보고를 받았다」 말했다 


■B 중령
병가를 연장할 수 없냐 그런 전화를 (A 대위가) 받은 거 같고 지원장교가 안 된다고 했다고 들었거든요


-A 대위는 당시 전화받은 것을 B중령에게 보고 한 것 

③20.09.01 

추장관은 당시 보조관이 군부대 전화의혹을 부인했다 


□박명수 의원 (20.09.01 오전)
“보좌관이 이렇게 전화한 사실은 맞습니까?” 


■추미애 법무부 장관 
“그런 사실이 있지 않고요” 

-

□유상범 의원 (20.09.01 오후)
“보좌관이란 사람이 장교에게 전화해서 병가로 처리해달라는 요청을 한 사실이 있느냐…” 


■추미애 
“보좌관에게 그런 것을 시킨 바가 없습니다. 그럴 이유조차 없습니다.”



-보좌관이 전화한 사실이 없다 답변했다 
-보좌관에게 전화하라 시킨 바가 없다·그럴 이유 없다
· 사실이 없다→지시하지 않았다로 변모했다 

④20.09.02 

국민의힘은 추미애 아들 서재휘씨, 추미애 당시 보좌관, 해당 부대 관계자등 「군형법」등을 위반한 혐의로 검찰에 고발했다 

-추미애 장관은 오늘 (20.09.02) 국민의힘의 다음과 같은 녹취록 공개에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있다 

관련 기사
 

추미애 보좌관 최동민 C보좌관 이번주부터 청와대에서 근무했다 고용노동비서관실에서 근무 중�

■기사에 따르면 20.09.04 추미애 법무부 장관이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시절 전직 보좌관이 이번 주부터 (20.08.31 or 20.09.01) 청와대에 근무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야당에서는 「보은인사」 아니냔 의�

chinkasu.tistory.com

 

김남국 “보좌관이 전화했지만 단순 민원문의 전화” “추 장관 지시 없어 외압은 아냐”더불어

■기사에 따르면 20.09.04 추미애 법무부 장관은 그동안 자신의 보좌관이 부대에 전화를 건 적이 없다고 부인해왔다 그러나, 여당인 더불어민주당 내에서 「전화를 한 건 사실」이라는 취지의 발�

chinkasu.tistory.com

 

추미애 아들 평창올림픽 통역병 선발 압력 받았다 A대령 증언 녹취록 신원식 의원실에 공개. 국��

■기사에 따르면 20.09.07 ⒜*2017년 11월 추미애 장관 아들, 서재휘씨가 복무하던 카투사 부대에서는 이듬해 평창올림픽에 보낼 통역병을 모집하였다 당시 카투사의 최고책임자인 ⒝*A 대령은 국민

chinkasu.tistory.com

 

추미애 차녀 서재영 프랑스 유학관련해 비자 관련 청탁있었다 당시 추 당대표는 국회 외통위원��

■기사에 따르면 20.09.07 2017년 당시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시절 보좌관으로 근무했던 A씨는 TV조선 서주민 기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추미애 대표의 지시를 받고 추 대표의 둘째 딸 서재영 ��

chinkasu.tistory.com

 

추미애 아들 휴가 미복귀 사건 무혐의 결론!! 휴가 절차는 적법했으며 보좌관이 부대에 전화 한�

■기사에 따르면 20.09.28 검찰 발표 서울 동부지검에서 오늘 (28일) 추미애 아들 휴가 미복귀 사건에 관하여 무혐의 결론을 내렸다. 추 장관이 청탁에 직접적으로 관여한 뚜렷한 정황이 보이지 않�

chinkasu.tistory.com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추장관 아주 소설을 쓰시네요 

 

· 이상하다? 추미애가 분명 SNS든 국회든 반박하고 소리칠 타이밍인데 조용하네? 

 

· 병가가 저렇게 쉽게낼 수 있는 거였노 ^^.... 

 

· 팩트) 추미애 장관이 아이고 우리아들이 아픈데 군대 복귀해야하네 혼잣말로 중얼중얼 거린것을 추미애 장관 보좌관이 충성심에 홀로 전화해서 동분서주 알아본 것이다. 그러니 추장관은 죄가 없다 

 

· ㄴ 오 ㄹㅇ 띵문;; 소설을 아주 잘쓰시네 ㄷㄷ 

 

· 또 보좌관의 과잉 충성으로 꼬리자르겠지 ㅋㅋㅋㅋㅋㅋ 

 

· 민주당 당대표가 프레스넣는줄 알고 지레겁먹고 탈영 감싸줬던애들은 졸지에 조땠노 ㅋㅋㅋㅋ 

 

· 애미추야 거짓말좀 그만해라 ㅡㅡ 

 

· 미통당에서 A 대위한테 뇌물 매수한거 아님?? 조작 스멜나는데 

 

· ㄴA 대위가 거짓말하는거면 당시 B중령에게 왜 알렸노? 

 

· 응 국민의 180% 서재휘 일병 군생활 지지해~ 

 

· 요즘 군대 좋아졌다는게 드립이 아니라 진짜 좋아진건가보네 ㅋㅋㅋㅋㅋ 

 

· 그러니까 군관계자를 인터뷰하는 녹취록이란거잖아? 제목에 속았노 

 

· ㄴ 추미애 보좌관이 군부대 전화한 녹취록이 애당초 존재하겠노 ㅋㅋㅋ 군부대가 ARS 센터도 아니고 ㅋㅋㅋㅋ 

 

· ㄴ 당연히 존재안하지 ^^ 전화를 안.했.으.니.까. ㅉㅉ 

 

 

전화를 건 사람은 없는데 받았다는 사람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