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RENT

여성의당 파산!? 30일 안에 1300만원의 당비가 더 필요합니다! 12월까지 계획은 있으나, 돈이 없다. 당재정난에 후원 호소! 시급한건 당비 사용내역이 아닐까? 네티즌 '자연도태' 일갈


■기사에 따르면 

20.09.15 

대한민국의 정당 「여성의당」은 SNS 페이스북·트위터·인스타그램에 당의 재정난을 상황을 투고 당 재정비 후원을 호소하는 게시물을 썼다. 내용을 요약하면 10월 15일 안에 당 재정비 일천 삼백만 원을 확보해야 한다는 뜻이다 

하지만 이러한 여성의당 호소에도 SNS 트위터에는 리트윗만 938회 올라왔을 뿐 후원하고 싶다는 뜻을 내 비친 트윗은 1건에 불과했으며, 인스타그램을 통한 투고 역시 댓글22개에 불과했다 


■여성의당 Women's Party 
여성의당 당장 다음달, 그리고 앞으로 계속 활동을 이어나가기 위해서는 30일 안에 1,300만원의 고정 당비 수입을 추가로 확보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여성의당은 당비와 후원금으로만 운영됩니다. 여성의당을 응원하신다면, 여성정치세력화에 열정을 품고 계시다면 당원 가입 & 당비 납부로 여성의당을 유지시켜 주십시오. 성평등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지지를 보내주심에 감사합니다 

■이외 다른 소스 

 

여성의당 10월부터 재정문제로 운영 중단 위기 

여성의 당은 SNS를 통해 후원을 독려하는 홍보물을 투고했고 내용은 다음과 같다 


■여성의당 
《여성의당 10월부터 재정문제로 운영 중단 위기》 

12월까지 월별 계획을 모두 세웠으나 여성의당 10월부터 운영 중단 논의까지 이루어졌던 당일 현장 

여성의당을 지키려면 30일 안에 매월 고정으로 최소 1,300만원의 당비가 더 필요합니다. 
(현재, 고정 지출액 2500만원, 고정 당비 수입 1200만원) 


《다음달에도 여성의당을 보고 싶다면?》 
①여성의당 당원 가입을 미루고 계셨다면 지금 가입해주셔야 합니다. (홈페이지) 

②이미 당비 납부를 하고 계시다면 증액을 부탁드립니다. (02-332-0308 문의) 

③여성의당에 관심있는 지인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가입 독려를 해주십시오. 

다시 한 번, 여성의 힘을 보여주십시오. 성평등한 대한민국을 만들겠습니다 

여성의당은 어떻게 운영되는가? 

여성의당은 앞서 매월 고정 지출비가 2500만 원인데, 고정 수입이 1200만 원이라 밝히며 매월 1300만 원의 고정 수입이 더 필요하다 호소한 바 있다 

더구나 여성의당은 순수 당비와 후원금으로만 운영된다 밝혔다

여성의당의 차별점은 과연 있는가? 

대한민국 정당은 당원들이 지급한 당비의 사용내역을 공개하고 있지 않다. 여성 정당을 내세웠던 그녀들도 기성정치가들과 다를 바 없는 당비 운영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여성의당은 최근 선거의 득표율 등 일정 요건을 충족시키지 못해 국고보조금을 지원받지 못하고 있다 
-받는다면 사용내역을 공개할지 의문이다 

여성슬로건으로 20만 이상 득표 

여성의당은 허경영 총재의 국가혁명배당금당을 득표에서 앞섰다. 가요차트 1위 한 슈퍼스타 한 명 없이 여성이라는 슬로건으로 4·15 총선 제21대 국회의원선거에서 0.73% 가까운 득표를 거둔 것이다. 여성이란 국한된 스펙트럼으로 생겨난 정당. 

또한 그 당원의 가치 역시 고가로, 당원비는 여타 다른 정당에 비해 월 1만원으로 10배 이상 비싼 모습을 보이고 있다 (다른 기성 정당은 당원비 월 1000원부터 시작한다) 


◇여성의당원은? 
여성의 당원은 단락적인 계산을 통해 1,000명에서 1,200명 남짓이라 추정할 수 있다 

구걸의당? 전력이 있었다 

20.03.08 
여성의당은 지난 3월 8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기업인의 이름을 호명하며 공개적 후원을 요구하는 홍보물도 제작한 바 있다 


이부진 사장님!
신라호텔 애플망빙을 더 사먹을 수 있도록 딱 1억만 돌려주세요 한국 여성의 미래에 투자하세요 

정용진 부회장님! 
전국 이마트 단골들에게 딱 1억만 돌려주세 

정태영 부회장님! 
슈퍼콘서트보다 힙한 슈퍼 기부 딱 1억만 받겠습니다 

이미경 부회장님! 
다음은 여성감독 차례입니다 딱 1억만 받겠습니다 

정유경 사장님! 
전국 신세계 단골들에게 딱 1억만 돌려주세요 

마포/여의도 건물주 급구! 
여성의당 당사를 차릴 수 있도록 딱 3개월만 빌려주세요 


◆여성의당이 호명한 기업인들은 단 한 명도 호응하지 않았다


-*20.03.11 여성의당은 논란이 일자 사과 후 해당 홍보물을 삭제했다 

20.09.17 

여성의당은 이틀뒤 17일 또 다시 「여성의당 당비/후원 관련 안내!」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을 투고해 당재정을 호소하였다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아니 쟤들 뭐하는데 고정지출비가 2500만원이나 필요함? 

 

· 한국여자 "해줘" 

 

· ㄴ ㄹㅇ 스스로 할줄아는건 단 하나도 없음 ㅋㅋㅋ 요구만 하는 성별 

 

· '자연도태' wwwwwwwww 

 

· 구걸씹오지노 ㅋㅋ 

 

· 딱 1억만 ㅇㅈㄹㅋㅋㅋㅋ 

 

· 한남한테 돈구걸하노 ㅋㅋ 

 

· 각설이당 

 

· 해줘~ 돈줘~ 차려줘~ 우린 애낳잖아!! 

 

· ㄴ 그래서 여성이 일생동안 출생아가 0.84명이노? 

 

· 느그 여성부한테 지원받으세요 

 

· ㄹㅇ루다가 대가리빈것들 좌파입맛 맞는맛 살살하면서 문재앙똥꼬빨고 여성지원금 받으면되는데 한남을 전부 적으로 돌려서 자연도태됨 ㅋㅋㅋ 

 

· 한국여성단체들 다 좌파한테 기생하잖아 ㅋㅋㅋ 586개저씨들한테 얹혀살라이기야 

 

· "당신의 공실을 미래 권력으로 채워주세요" 저 문구쓴년 누구냐? ㅋㅋㅋㅋ 

 

· 저게 진짜 망하는걸로 보임??? 참고 저 당이 허경영당보다 득표 많이 받음 ㅇㅇㅇ 

 

· ㄴ 그래서 허경영보다 돈 많음? 

 

· ㄴ ㅇㅇ 망할거 같은데? 

 

· ㄴ 야갤에 이런거 올리면 오히려 홍보되서 후원받을껄? 생각짧노? 

 

· 위키보니까 쟤들 당사 신수동이던데? 당사 사무실 임대료 내는거 아님? 

 

· ㄴ 거기 월세가 얼만데? 

 

· ㄴ 네이버 부동산보면 1000~2000만원 

 

· ㄴ 개 거지년들이 당사를 조그만데로 옮기면될껄 ㅋㅋㅋㅋ 

 

· 여성의당 홈페이지가니까 '오시는길' 공덕동 마포신영지웰 A 동임ㅋㅋ 시세? 월 70만원짜리 오피스텔임 ㅋㅋㅋ 

 

· ㄴ 그럼 나머지 2430만원은 어디로 들어가는거노!? 

 

· ㄴ 지들 월급으로 불로소득하는거겠지 ㅋㅋㅋ 

 

· ㄴ 당사랑 사무실이랑 다른건가? 위키피디아랑 나무위키는 독막로 신수동이던데? 

 

· ㄴ 응~ 니들 후원이랑 당비로 내 월급할꺼야~ 

 

· 이거 줘 저거 줘~~ 응애응애 ㅋㅋㅋ 

 

· 그저 해줘 내놔 어휴 ㅋㅋㅋ 성인맞노 

 

· 돈이 왜 들어가는데? 하는거 있음? 

 

· 기본 당원비 월 1만원 개비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뭐하는데 매달 2500만원이나 필요하노? 

 

· 애플망빙 ㅇㅈㄹ 할때부터 예정된 수순임 ㅋㅋ 

 

· 돈 '내줘' 당 

 

· 쓸모도 없는데 알아서 죽는거지 ㅇㅇ 

 

· 애당초 쟤들 트페미들이 지원해서 만들어진당아님? 트위터에다 졸라게 퍼나르면 되겠네 

 

· ㄴ 팩트) 여성의당 트위터에 구걸글 리트윗만되고 당비 지원하고싶다는 트윗은 한개 달려있다 ㅇㅇ 

 

· 일해서 벌어야지. 맨날 해달라카노? 

 

· PSG 답노 

 

· 총선때 20만표 받았는데 월 1만원씩만받아도되겠구만 ㅋㅋ 

 

· ㄴ 딱 한녀끼리 보돕보하면될듯 

 

· 트위터에서 여성의당 검색해보면 피싸개들 보로롱하는거 존나웃기넼ㅋㅋ 

 

· 걸스캔두애니띵이라며 돈은 스스로 못버나보네 ㅋㅋㅋ 

 

· 조용히 사라지게 퍼 나르지도 말리이기야 

 

· 신개념 각설이 

 

· 왜 여성의당엔 능력있는 여성이 없나요? 

 

· 페미코인 다 뒤졌누 ㅋㅋㅋ 

 

· 매월 고정 지출비가 2500씩이나 나가냐? 뭘하는거냐? 임대료 800이면되지않나? 당사가 졸라게넓나? 

 

· ㄴ 여성의당 홈피가면 월 70만원짜리 오피스텔이 주소로 적혀있음 

 

· ㄴ 나머지 돈은 어디로가길래? 지들 월급따박따박 받으면서 활동하는건가? 

 

· 1200만원의 고정수입이 있다는게 더 놀랍노 

 

· 트위터에 사이버창녀들 많던데 걔들 보호명복으로 삥뜯으면 되지않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