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

여자들이 말하는 찐따남 특징? 요즘 여자들이 제일 선호하는 남자가 찐따같은 남자친구 찐따가 무엇을 뜻하는지 정리. 잘생긴 남자여야 한다. 쑥맥이지만 능숙?


■기사에 따르면 

20.11.04 여자들이 좋아하는 찐따남 특징 

유튜버 「제리뽀의 제리튜브」는 지난 4일 여자들이 좋아하는 찐따남 특징을 정리한 영상을 업로드하였다. 해당 영상의 갈무리가 인터넷 커뮤니티에 퍼지며 조회수가 8천 건을 히트하고 있는 가운데. 때때로 분노하는 유저들까지 목격. 왜냐하면 제리뽀가 정리한 찐따남은 '잘생겨'야 하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이외 다른 소스 

 

첫 번째 잘생겨야 하지만 자각하면 안 된다 


■제리뽀 
첫 번째는 잘생겨야 돼요, 찐따든 뭐든 잘생겨야 돼 (웃음)” 

“우리가 말하는 이상형의 찐따는 그게 아니고, 앞에 잘생긴 이라던지, 훈훈한 이라던지, 귀여운 이런 식의 긍정적인 외모에 대한 평가가 들어가는 찐따를 얘기하는 겁니다” 

“근데 여기서 킬링 포인트는 뭐냐… 잘생겼지만 본인은 본인이 잘생겼다고 생각도 안 하고 잘생긴 것도 모르고 인기가 많은 것도 모르는 그런 잘생긴 찐따를 얘기하는 거죠” 

이런 거 모르니까 찐따인 거야” 

멋 부리지 않아야 하고, 유행도 몰라야 함 


■제리뽀 
“찐따라고 했었을 때 착하단 소린가?, 아니야 착한 거랑 노잼은 완전 다른 거야” 

“가끔 남자들이 착각하는 게 자기가 착해서 까였다고 생각하는데, 아니야 너 재미가 없었단 소리야 

“찐따 남자들은 노잼이 아닙니다. 재밌진 않을 수 있어 그런데 얘네를 관찰하면 재밌어” 

“이 찐따남들이 착하지도 않아요… 지만의 고집이 되게 쎄” 

“그리고 주변에 친구도 별로 없어야 돼 인싸 짓 하고 다니는 거 존나 싫어요 진짜” 

“멋 부리지 않는단 소리지… 누가 봐도 내추럴하게 입었는데 그게 또 잘 어울리는 거지 이럴 거면 키도 커야 되죠” 

“그 때때로 써주는 그 검정 뿔테 안경과 공부할 때 머리를 싹 넘기는 그런 찐따스러움” 

“요즘 유행하는 아이돌도 안 좋아하고 몰랐으면 좋겠어” 

“셀카 찍는 것도 부끄러워하고, 유튜브 목록 같은 것도 뭔가 잔잔한 해외 팝송 듣는 거 좋아했으면 좋겠어” 

내가 처음인 것처럼 대해야 하지만, 능숙해야 함 


■제리뽀 
“우리가 같이 잘 수도 있는 거잖아… 지가 더 부끄러워했으면 좋겠고 근데 그러면서도 좋아하는데, 깜짝 놀라고 이랬으면 좋겠어” 

“약간 어느 부분에서는 웬만큼 알고 능숙하지만, 그래도 뭔가 내가 처음인…?” 

“많이는 안 해봤지만 잘하는 거지, 이것도 타고나야 돼”

여자들이 좋아하는 찐따남 정리 

1. 잘생기거나 훈훈 (본인은 몰라야함)
2. 자기만의 올바른 고집 
3. 성격은 재미없어도 반응이 재미있어야함 
4. 줄임말 유행어 안씀 
5. 인싸짓 노노 
6. 향수 말구 섬유유연제 냄새 
7. 깔끔하고 미니멀한 옷 스타일 
8. 띄어쓰기 맞춤법 
9. 예의바람 
10. (+19) 많이 안해봤지만 잘함 

관련 기사

-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아 진짜.. 말이 많노. 오해 ㄴㄴ 울엄마 얘기임 ㅇㅇ 밥먹으라고 소리질러서 쓴거임 

 

· 잘생겨야함. 키커야함. 멋안부리지만 멋있어야함. 고집있어야함 (이것도 못생기면 용서안됨). 쑥맥이지만 날 만족시켜줘야함. 예쁜 여자아이돌 몰라야함 (나만 바라봐줘야함). 주위에 친구없고 집구석에만 있어야함 (잘생겼으니까 밖에 나가면 여자꼬여서 안됨. 오직 나만 봐야함). 인성좋아야함 // 이게 말이되노? 

 

· 인싸놈들 이제 찐따단어까지 뺏어가네 ㅡㅡ 

 

· 인방충들 홍보좀하지마라. 이게 웃기냐? 

 

· 찐따가 왜 옷을 깔끔하게 입어 맨날 남방 셔츠나 입고다니지 

 

· 그냥 장난감 머슴하나 필요하다고 해라 그냥 

 

· 이런것들이 오덕들 찌질하다고 까고다녔냐?ㅋㅋㅋㅋㅋ 

 

· 찐따의 기준을 내성적인 인싸에 지 멋대로 대입해버리노 

 

· 시작부터 허들이 너무 높고~ 

 

· 고소각이 턱끝만큼이나 날카롭네 

 

· 팩트) 결국 잘생긴 인싸가 찐따컨셉하면서 연상녀 따고다닌다 

 

· 이건 뭐 신규채용공고에 경력직 신입 뽑는거 아니냐? 

 

· 도둑맞은 찐따 

 

· 잘생긴애가 지가 잘생긴걸 모르는게 가능할까? ㅋㅋㅋㅋ 학창시절에 이미 쫙 소문나버리는데 ㅋㅋㅋ 

 

· 보르노 판타지임 세상엔 그딴거 없고, 그런거 연기하는 제비만 있을 뿐 

 

· 아싸도 뺏어가... 찐따도 뺏어가... 다음은 또 뭐냐... 

 

· 그냥 계속 드라마나 한녀 웹툰이나 쳐보세요 현실에서 지랄마시고 

 

· 메모장이 어딨더라... 

 

· 딱 이거네 잘생기고 지 원하는데로 순응하는 남자를 구한다는거네 

 

· 씹덕들이랑 손잡고 애니나 보세요 ^^ 

 

· 진짜 눈코입술턱 다 티나는데 좀 어이가 없긴하네요... 

 

· 산삼찾는 다는 소리를 장황하게도 썼노 ㅋㅋㅋ 돈이 없어서 이 이상 못쓰겠노 ㅋㅋㅋ 

 

· 찐따의 정리같은 소리하네, 아싸도 모자라서 찐따까지 뺏어가냐? 저게 찐따면 난 뭐냐 ㅅㅂ 

 

· ㄴ '먼지같은 존재' '안중에 없는 존재' '수컷으로서 도태된 생명체' 

 

· 그냥 일부다처제해라 잘생기고 돈많은놈들 다처제하면 세금부과해서 도태된 남자들한테 복지나 좀 해라 

 

· 진짜 이딴글좀 올리지마 기분 더러워니까 시발 모솔아다도 눈물나게 서럽다 못해 분해죽을 지경인데 

 

· 찾아라 드래곤볼~ 세상에서 제일 신비로운 비밀~ 찾아내자 드래곤볼~ 세상에서 제일 신나는 기적~ 손오공이 날아간다~ 모험의 세계로~ 

 

· 해줘세대 답게. 하나부터 열까지 다 원하는것뿐이노 

 

· 한녀 스펙트럼 70년대생 - 00년대생 95년생 한남으로써 참 살기 힘들다 

 

· 입구컷 당해버렸고~ 

 

· '머리를 싹 넘기는 찐따스러움' ?? 국평오인가 한글 대입 막하네 ㅋㅋㅋㅋ 머리넘기면 찐다스러운거노 ㅋㅋㅋㅋ 

 

 

한국 드라마의 순기능는 한국인 멸종입니까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