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

강다니엘 트와이스 지효 결별 인정 1년 3개월 열애 끝에 각자의 길로 일에 집중하느라 만남이 줄어 자연스럽게 헤어졌다. JYP 두 사람이 헤어진 것이 맞다


■기사에 따르면 

20.11.10 강다니엘 지효 결별 인정 "최근 헤어졌다" 

가수 강다니엘과 트와이스 지효가 결별했다. 둘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난 2019년 8월 “호감을 가지고 만나는 사이”라며 공개 열애를 밝힌 바 있다. 

그러나 지효와 강다니엘이 앨범·연예계 활동에 집중하느라 만남이 줄어 자연스럽게 결별을 선택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트와이스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헤어진 것이 맞다고 언론사 인터뷰를 통해 밝혔다. 

■이외 다른 소스 

 

20.10.26 TWICE (트와이스) I CAN'T STOP ME 

지효가 속한 트와이스는 최근 지난달 10월 말 아이 캔 스탑 미로 컴백했고, 강다니엘은 새 앨범을 준비 중이라 두 사람의 관계가 소원(疏遠)했음을 짐작할 수 있다 

관련 기사

-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오래갔네 일년이면 

 

· 페미코인 거하게 물었는데 강다니엘도 인내한계 왔을듯 ㅇㅇ 

 

· ㄴ 지효가 찬건데? 

 

· JYP 주식 빨리 팔아라.. 

 

· 잘먹었습니다~~ 

 

· 이게 다 노무현 때문이야 

 

· 강다니엘 아줌마 팬 일동 환호 

 

· 분리수거 끝 

 

· 아줌마 팬 밖에 없는 남돌 VS 팬없는 여돌 천생연분이었는데… 

 

· 웅앵웅이 레전드긴했지 ㅋㅋㅋㅋ 

 

· 할만큼했지.. 

 

· ㄴ 뭐를? 

 

· ㄴ 처신잘하라고 

 

· 아이즈원은해체 트와이스는 새출발 ^^ 

 

· 분리수거좌 

 

· 38살 킹희철이 모모 만나는거 보고 자괴감 오지게 왔노 ㅋㅋㅋㅋㅋㅋㅋ 

 

· ㄴ 지효가 낫지 

 

· ㄴ 웅앵웅이 낫노? 

 

· 아 존나 지효찡 불쌍 ㅠ 

 

· 이거 트퀴들 이것때문에 아이즈원 깐거였노 ㅋㅋㅋㅋㅋㅋ 

 

· ???? "잘 먹었으니 이제 다른 음식 먹으러 가야지" 

 

· ㄴ PPAP 땄다 

 

· 저 큰걸 혼자... 

 

· 꺼~~~억~~~~ 

 

· 얘 웅앵웅 썼다가 사과하지 않았냐? 

 

· ㄴ 사과는 개뿔 ㅋㅋㅋㅋㅋ 원스 페미물들어서 대가리깨진 트퀴가 한트럭인데 ㅋㅋㅋㅋ 

 

· ㄴ 응~ 한남 원스 필요없어~ 동남아 트퀴가 JYP 먹여살릴거야~ 

 

· 념글에 아이즈원 올라오면 트와이스 뭐 터진거라더만 사실이었네 ㅋㅋㅋㅋ 

 

· 트퀴 -> 대깨문 

 

· 남자들은 트와이스보다 화사를 좋아하던데? 

 

· ㄴ 척추꺽어버리기전에 개소리그만해라 

 

· 퇴물그룹 그냥 해체하고 끝내라 이기.. 1위하면 앵콜로 벌칙받는 그룹 ㅉㅉ 

 

· 이번에도 사나가 아니라 다행입니다!! 

 

· ㄴ 대가리 덜 깨진 트퀴 검거 

 

· 픎퀴나 틀퀴나 ㅋㅋㅋ 

 

· 응~ 틀퀴 두목 조주빈 무기징역~ 

 

· 헤어지던 말던 시발 나는 헤어질 여자도없는데 

 

 

Out of sight, out of mi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