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

블랙스완 혜미 5000만원 사기혐의로 고소당했다. SNS를 통해 30세 A씨와 인친으로 가까워지자 금품편취!? 오빠 술값 20이 부족한데… 생활비 좀 쥬… 그럼 고소하든 어쩌든 해!


■기사에 따르면 

20.11.09 "술값 20이 부족한데"…'블랙스완' 혜미, 5000만원 사기 피소 

오늘 (9일) 디스패치블랙스완 혜미 (본명 김혜미)가 5000만 원대 사기 혐의로 고소를 당했다는 것을 단독 보도했다. 

혜미는 SNS를 통해 알게 된 30대 남성에게 약 5000만 원을 빌린 뒤 갚지 않고 연락을 끊었다가 피소됐다. 고소인 A 씨에 따르면 2019년 4월부터 약 1년간 생활비등을 빌려가, 돈을 갚으라 하자 일방적으로 연락을 끊었다 주장하고 있는 상태. 

한편 수원지방검찰청 관계자는 공보 준칙에 변경됨에 따라 고소 여부를 확인시켜주지 않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외 다른 소스 

 

디스패치가 입수한 카카오톡 내용 (재구성) 

고소인 A 씨는 2018년 12월,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혜미와 알게 됐으며, 속칭 '인친' 서로 DM 다이렉트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사이가 됐다. 

2019.04.22 
A 씨가 혜미와 함께 식사했던 등심 사진을 보냈지만 혜미는 “우리 엄마나 해결해줘” 라며 차갑게 반응한다. A 씨에 따르면 해당 메시지는, 그녀가 이날 저녁 집안에 문제가 생겼다며 급하게 돈이 필요하다 고민을 털어놨다 한다. 

다음날 혜미는 “신경 써줘서 고마워 (오빠를) 돈으로 본 건 아니고. 다른 사람들한테 부탁하는 게 불편했고, 오빠가 더 편하다고 생각해서 (돈 빌려달라는) 얘기하게 됐어. 그렇게 생각 안 했음 좋겠어” 

2019.04.27 
청담동 횟집에서 A 씨와 혜미가 술자리를 가진 뒤 혜미의 부탁으로 A 씨는 혜미의 모친 계좌로 500만 원을 송금했다. - 둘의 금전 관계가 시작 


■A 씨 
“처음에는 거절했습니다. '내가 성공해서 다 갚겠다', '절대 은혜를 잊지 않겠다'고 말하는데 차마…”

오빠, 오피스텔이 필요해 

김혜미는 영등포에서 숙소 생활을 했는데, 단체 생활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그녀는 A 씨에게 숙소에서 나와 혼자 살고 싶다 했다. 


2019.06.26 
A 씨는 오피스텔을 마련해 혜미의 독립을 도왔다. 보증금 2,000만 원을 준비했으며 지난 1년간, 월세 90여만 원도 대신 냈다. 그 돈이 총 1,135만 원 

더구나 A 씨는 혜미의 생활비까지 지원, 토스한 기록은 무려 212회, 하루 2만 원, 3만 원, 5만 원, 10만 원… 지난해 5월부터 올해 5월까지 약 1,800만 원휴대폰으로 송금했다. 게다가 신용카드도 만들어줬으며 혜미가 5개월 동안 쓴 카드값약 1,280만 원 


■A 씨 
"숙소 생활을 너무 힘들어했어요. '이런 생활 청산하고 싶다'는 말을 자주 했죠. 혼자 살면 가수 활동에 더욱 집중할 수 있을 거라고 했습니다." 

"(혜미가) 갑자기 돈 부탁을 할 때가 있다"면서 "비상시에 쓰라고 발급받아 줬다" 

술값 계산하는데 20이 부족해가뀨...., 그럼 고소하든 어쩌든 해.


20.03.11 
A 씨는 “더 이상 믿을 수 없다. 500만 원을 갚으라” 통보했고, 혜미는 “정말 미안해. 너무 잘해줘서 그래도 되는 줄 알았어. 믿고 의지했던 건 사실이야. 내가 생각이 짧았지. 이러면 안됐었는데. 돈 줄게. 정말 미안해” 라고 대답한다. 하지만 그녀는 돈을 갚지 않았다 

20.05.10 
A 씨는 혜미의 오피스텔로 찾아라 “당장 방을 비우고 월세를 갚으라” 독촉했지만 혜미의 답은 싸늘했다. “지금 돌아가지 않으면 경찰에 신고할 거야. 이 집은 내 명의야. 지금 당장 돈이 없는데 어떻게 갚아” 

20.05.11 
채무 촉구에 혜미는그럼 고소하든 어쩌든 해. 당장 돈 없어.라는 말과 함께 오피스텔을 비웠고 연락처를 바꿔 A 씨로부터 잠적했다 

A 씨 그리고 김혜미 

A 씨는 팬으로서 혜미를 응원했으며 SNS를 통해 친해졌다 얘기했다. 이어 그는 이성적 호감이 생겼다고 밝히면서도 혜미가 진심으로 성공하길 바랐다고 밝혔다. 이어서 디스패치가 두 사람의 관계를 묻자 연인 사이는 절대 아니다. 육체적 관계도 없었다 재차 강조했다. 

그렇게 그녀의 성공을 바랐던 A 씨, 하지만 A 씨가 빌려준 돈은 혜미의 유흥비로 쓰였고, 그가 마련해준 오피스텔에 혜미는 다른 남자와의 비밀 데이트 장소로 사용됐다



■A 씨 
“아이돌로 성공하는 것을 조건으로 내걸었습니다. 그때 (돈을) 다 갚겠다고 했죠. 이성적인 호감도 있었습니다. 그래도 우선은, 그녀의 성공이었습니다” 

"자주 만났어요. 친해졌죠. 정도 들었고. 저는 이 친구가 가수로 성공하길 바랐어요. 돈 때문에 음악에 집중하지 못하는 모습도 안타까웠고. 그런데…” 


-*A 씨는 30세 미혼으로, 대기원 연구원 출신이다. 현재 그는 정상적인 생활이 힘든 상태라며 직장을 휴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0.11.09 15:40 PM 

김혜미 씨는 최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어플을 이용한 사진을 업로드했었지만, 실시간 검색 등장 이후 9일 오후 3시 40분께 자신의 인스타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김혜미는 2015년 걸그룹 라니아 멤버로 데뷔했으며 그룹 이름을 블랙스완으로 바꾸고 *지난달 16일 굿바이 라니아를 발매했다. 또한 작년 2019년 TV 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해 예심 해서 탈락해 고배를 마신 바 있다 


-*데뷔 한달만에 사기혐의 보도가 나오게 된 상황 

관련 기사

-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흑우당했노 ㅋㅋㅋㅋㅋㅋ 

 

· 어장관리 달달하게 당했구욘ㅋㅋㅋㅋㅋㅋㅋ 

 

· 자 존못남들은 잘 새겨봐라. 너희가 백날 열심히 공부해서 사회적으로 성공해도. 남들이 먹다 버린년 주워갈뿐이고 주워가봐야 니 마누라 니 여친된 년에게 ATM 할뿐이다ㅋㅋㅋ 왜 요즘 직업군인들이 결혼순위 5위인지 잘 봐라 ㅋㅋㅋㅋ ATM 세워놓고 딴놈이랑 바람피기 딱 좋은 호구거든 ㅋㅋㅋㅋㅋ 

 

· 얼굴은 별볼일없는디 슴부심하나는 인정. 

 

· 어휴 서른살에 대기업이면 진짜 쌉걸레빼고 골라서 결혼할수있는데 젖소한번 데려살려다 7천만원가까이 흡혈만 당하고 썸씽도 없었음 ㅋㅋㅋㅋㅋㅋㅋ 

 

· 빡칠만하지 가수로 성공하라고 금전적지원해줬더니 카드내역서에 술집이름 찍혀있고, 숙소생활힘들데서 오피스텔 마련해줬떠니 거기서 지 남친하고 떡치고있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앞에서 "가수로써 성공해서 갚을께" 이 말이 다 뻥이라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 

 

· ㄴ 제일빡치는건 나한텐 ATM 짓하면서 어장관리하고 줄듯말듯 마음갖고 놀면서 유린당했다는거 ㅋㅋㅋㅋㅋ 

 

· 혜미? 쟤 가슴크면서도 털털한척 하던걸로 아주 잠깐 이슈됐던년아님? ㅋㅋㅋㅋ 털털은 개뿔 ㅋㅋㅋㅋ 본능 그 자체시구만 ㅋㅋㅋㅋㅋ 

 

· 그래도 정신차리고 소송걸었네.

 

· 솔직히 아이즈원 뺴고는 걸그룹도 숫처녀 없는 듯 

 

· ㄴ 팩트) 한국여자의 처녀상실은 15세 이전이다. 

 

· ㄴ 처녀같은소리하네 ㅋㅋ 방구석찐따아니랄까봐 ㅋㅋㅋㅋ 여자들 지 좋아하는 오빠한테가서 오빠 저 오늘 생일인데 쭈뼛쭈뼛 자주면 안돼요? 이러면서 존잘한테 개통식 다 끝낸다 

 

· 이건 호구 공사당한놈이 병신소리 들을만할 지경인데 ㄹㅇ... 아니 감이 안오나? 내가 어장당하고 있다는게? 

 

· 과연 피해자가 한명일까? 30세 A씨는 대가리가 깨졌을뿐이고. 혜미한테 공사당하고있는애가 또 있을수도 있는거아님??? 

 

· 혜미 카톡내용보면 어장치는게 뻔히보인다ㄹㅇㅋㅋㅋ "오빠가 너무 편해서.. 이래도 되는줄 알았어.." ㅇㅈㄹㅋㅋ 시발 혜미도 저걸 쓰면서 얼마나 썩소지으면서 비웃었을까 ㅋㅋㅋㅋㅋ 

 

· A씨 과연 정말로 순수한 마음으로 도와주셨습니까? 

 

· ㄴ 이성적 호감이 있었다고 솔직히 털어놈 ㅇㅇ 

 

· 팩트) 이병헌 공사치다 걸린년도 3군급 쩌리 걸그룹이었다 

 

· ㄴ 글램다희였나? 

 

· 블랙스완 생전첨들어봐서 검색했더니 그룹명이 라니아에서 블랙스완으로 바꾼거였네 

 

· 필요할때만 찾는여자한테 뭔 돈을 저리 퍼주노 ㅋㅋㅋ 흑우버팔롴ㅋㅋ 

 

· 대기업 연구원의 돈을 케이크처럼 먹는 방법 

 

· '그가 마련해준 오피스텔은 다른남자와의 비밀 데이트 장소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알 계곡사건이랑 똑같네 ㅋㅋㅋㅋㅋ 

 

· ㄴ 남자의 순애보를 그대로 짓밟는 한국여자 ^^ 

 

· ㄴ 221.48 // 아 ㅋㅋㅋ 저기 한남충님 뭔가 착각하시나본데 못생기면 순애보가 아니라 스토킹이라고요 ㅋㅋㅋㅋ 

 

· 생활비좀 쥬 이지랄ㅋㅋㅋ 

 

· 로맨스 스캠 한남버전.ver 

 

· 고유정 전남편 (사망 박사과정) // 그알 가평계곡 (사망 대기업연구원) // 혜미 사건 (5천만 기부 대기업연구원) 공돌이들 공부하면 뭐하노 ㅋㅋㅋㅋㅋ 

 

· 김영희처럼 생겼는데 

 

· 자기 와꾸가 ㅆㅎㅌㅊ~ㅎㅌㅊ인데 직업이 좋으면 차라리 돈좀 들여서 우즈벡같은 중앙아시아녀 A급 찾아서 국결을해라.. 진짜 진심으로 하는 격언이다 

 

· 여기서 킬링포인트는.. 자기는 그래도 "혜미랑 친해졌었다" 라고 믿고있는게 진짜 왜케 웃프노 ㅠㅠ ㅋㅋ 

 

· 수원지검은 진실을 인양하라!! 

 

· 응원하는 마음으로 줘놓고 왜 이제와서 사기죄로 고소함? 한남충 수준 ㅋㅋㅋㅋㅋㅋ 

 

· ㄴ 혜미 : '빌려준 돈 갚겠다' 라고 한거 안보임? 빌려준돈이 어떻게 후원이되노? 급색잼민이 인방너무 보더니 머리 돌아버렸노?? 

 

· 5천만원을 야스 0회 + D급 아이돌과의 식사와 술 몇번으로 태워버리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성비 밸붕 실화냐고 ㅋㅋㅋㅋㅋㅋ 

 

· 공부 열심히하면 미래 와이프의 얼굴이 달라진다 -> 믹서기에 갈리고, 자연인 되고, 5천만원 떼먹혀 검증실패 

 

· ㄴ 공부 열심히하면 미녀를 손에 넣을 수 있었던것도 586세대때 말이지 ㅅㅂ 지금 이 나라 남자는 단군이래 최악의 시대를 살고있는거야 

 

· 가평 엔딩이 아닌걸 다행으로 여겨라. 다 퍼주고 스스로 셀프 운지해서 보험금까지 받친게 아니라 대가리 깨져서 다행이지 ㅉㅉㅉ 

 

 

채무가 속히 이행되길 바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