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

고영욱 SNS 인스타그램 개설 "아직도 많이 부족한 사람이지만 늘 성찰하고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며 살겠습니다!" 순식간에 팔로워 1000명 돌파 정작 네티즌들은 그에게 '재기해' 저주 중


■기사에 따르면 

20.11.12 15:00 PM 

오늘 (12일) 룰라 멤버 가수 고영욱 씨가 자신의 SNS 트위터를 통해 세상과 소통하며 살고자 한다며 인사를 남겼다. 해당 트윗에서 고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개설 소식을 알리며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며 살겠다 앞으로의 포부를 남기기도 했다 


■Ko @goyoungwook 전문 

안녕하세요 고영욱입니다. 
이렇게 다시 인사를 드리기까지 
오랜 시간이 흘렀네요.. 
이젠 조심스레 세상과 소통하며 살고자 합니다. 
여기에 긴 글을 남길 수 없어서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instagram.com/koyoungwookgo 
늘 성찰하고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며 살겠습니다! 
건강하세요! 

■이외 다른 소스 

 

SNS 트위터 반응 

현재 SNS 트위터에서는 고영욱의 재기를 바란다는 목소리와 함께 세상과 영원히 단절하며 살라는 저주가 쏟아지고 있다. 또한 자살하라는 폭언도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고영욱 씨의 트윗 하나로 현재 SNS 트위터는 엔터테인먼트 관련 트렌드는 '성범죄자' 키워드가 장식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첫 게시물 

고 씨는 인스타그램을 게시해 첫 게시물로 룰라 시절 사진을 업로드했으며 다음과 같은 인사를 올렸다 


■koyoungwookgo 

안녕하세요 고영욱입니다. 
이렇게 다시 인사를 드리기까지 
오랜 시간이 흘렀네요... 

많은 분들이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이죠.. 

저는 9년 가까이 단절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살아있는 한 계속 이렇게 지낼 수는 없
기에.. 

이젠 조심스레 세상과 소통하며 살고
자 합니다. 

아직도 많이 부족한 사람이지만... 
늘 성찰하고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며 살겠습니다! 
아무쪼록 건강하세요! 

신정환 그리고. 고 씨의 모친 

이후 고영욱은 자신의 어머니와 신정환의 사진을 업로드하며 자신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냈을 어머니의 소식도 함께 게시한다 


■koyoungwookgo 

저희 엄마를 걱정해 주시는 분들이 계 
셨는데.. 
얼마 전 정환이 형이 보내준 
젊은 시절 엄마의 사진을 올려봅니다. 

저로 인해 많은 고통의 시간을 보내셨 
지만... 
다행히도 반려견들과 건강하게 지내고 
계십니다. 

엄마의 건강하신 최근 모습도 
차차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걱정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영욱 인스타그램 

고영욱 씨의 인스타그램 개설 소식에 개설 4시간이 지난 현재 (20.11.12 19:00 PM) 팔로워 1,106명을 기록하고 있다. 

고영욱 성범죄자 

●2012년 
고 씨는 오피스텔에서 당시 미성년자였던 만 18세 고등학교 3학년 A 씨와 함께 오피스텔에서 술을 마신 뒤 성폭행을 하였으며, 만 14세 중학교 2학년 C양에게 "연예인을 시켜주겠다"자신의 BMW 차량에서 성추행한 혐의로 구속됐다 


●2013년 
이후 고영욱은 1심에서 징역 5년, 정보공개 7년, 전자발찌 부착 10년을 선고받았고, 2심에서 징역 2년 6개월에 정보공개 5년, 전자발찌 부착 3년이 선고됐다. 


●2015년 
15.07.10 출소한 이후 현재 5년 동안 자택에서 칩거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사건 이후 자신도 고영욱에게 성폭행당했다 주장하는 여성 두 명은 후에 고소를 취하했다 

스포츠동아 단독 보도 - 곽현수 기자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는 「고영욱 “유튜브로 복귀…관심 있지만 선뜻, 용기 안 나” (인터뷰) 라는 제목으로 기사를 투고했다. 거기에는 고씨의 일상 근황에 대해 엿볼 수 있었는데… 


●기사에 따르면 
동아닷컴이 고영욱과의 전화 인터뷰를 시도했지만 고 씨는 통화를 사양하며 “인터뷰 할 마음의 준비가 덜 되었다” 라며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 

기자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제기된 유튜브를 통한 복귀에 대해 묻자 고영욱은 “인스타그램을 열기까지도 오랜 시간이 걸렸다. 유튜브도 관심은 가지고 있지만 아직 선뜻 용기가 나지 않는다” 고 답했다 

이어 고 씨는 “어머니와 집에서 개들과 함께 보내고 가끔 달리러 나가는 정도다. 책도 보고 신문도 읽으면서 지내고 있다” 며 근황을 전했다. 

관련 기사
 

고영욱 인스타그램 개설 하루만에 페이지 사용 불가. 여론의식한 고씨가 계정을 자진 폐쇄했나?

■기사에 따르면 20.11.13 고영욱 인스타그램 어제 12일 오후 3시경, 고영욱 씨는 “조심스레 세상과 소통하며 살고자 합니다” 라며 SNS 인스타그램 개설 소회를 밝힌 바 있다. 하지만 인스타 개설

chinkasu.tistory.com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유튜브하면 떡상하긴 할듯 

 

· 쟤 인스타게시물 댓글도 다 막아놨는데 무슨 유튜브 ㅋㅋㅋㅋ 

 

· 고영욱 본인도 엄마도 고영욱이 페도의 대명사가 된건 좀 억울할거임 고씨가 미성년자 성관계 했지 아동성범죄 저지른게 아닌데 어쩌다 페도의 아이콘이 되버렸더라 

 

· 촤하하하 VS 훠훠훠 

 

· 고영욱 초딩건든거 아님? 

 

· ㄴ 중2 임, 그것도 지 자동차에서 몸을 더듬음. 성관계가진건 고3 여고생하고 모텔간거임 

 

· 더듬은게 아니라 허벅지 눌러본거임. 고영욱 "태권도 했다길래 허벅지 눌러본것" 이라고 말함 ㅇㅇ 

 

· 얘가 누군데 틀딱들아 

 

· 유튜브? 개설하자마자 페미들 몰려가서 신고때려서 채널삭제될텐데 무슨 ㅋㅋㅋ 

 

· 살인저지르고도 유튜브하는놈 사기치고도 유튜브하는놈 조폭이었다면서 썰풀면서 유튜브하는놈 트렌스젠더라고 유튜브하는놈. 성범죄자 유튜버? 블루오션이긴하지 ㅋㅋ 

 

· 윾튜브마냥 계정 만들면 하루 만에 사라질 예정 

 

· 이근하고 은근히 닮았네 

 

· ㄴ 근근 VS 이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ㄴ 롯데리아 어린이세트 광고하면 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롯데리아 어린이세트 시식후기 ㄱㄱ 

 

· 전자발찌 리뷰 가즈아~ 

 

· 헬조선 전통놀이 멍석말이 오지게 당할텐데 

 

· 키즈유튜버 wwwww 

 

· 하라 그래 관심없음 

 

· 트위터 가니까 트페미들 이 악물고 재기해 이지랄중 ㅋㅋㅋㅋ 

 

· 고영욱 응원하면 어떻게됨? 

 

· ㄴ 근첩으로 몰이당하면서 잠재적 성범죄자라고 멍석말이 당함 

 

· 내가 예상해본다. 1. 고영욱이 유튜브 만든다 // 2. 페미들 몰려가서 테러한다. // 3. "페미가 까니까 우리가 지켜주자"면서 남초 커뮤니티에 글들이 퍼져나간다 // 4. 루리웹 근첩으로 몰매 당한다. // 5. 실제로 본진인 루리웹에서도 결국 흐지부지 방치 // 6. 고영욱 악플에 자살 

 

· ㄴ 자살할놈이었으면 진작에 했지 ㅋㅋㅋ 지금까지 버틴 짬이있지 ㅋㅋㅋ 

 

· ㄴ 107.170 // 그래서 인스타그램 댓글 닫아둠? 

 

· 걍 가짜사나이에서 이근대타로 뛰자 

 

· 이근고영욱 합방 ㄱㄱ 

 

· 검색해보니까 고영욱 케이블채널까지 출연금지 목록에 올랐구만 쟤는 인방이 최후 보루네 

 

· 음악의 신 다시 찍자 

 

· 똑같이 미성년자 꼬셔서 따먹은 '이경영' 같은 좌빨은 연기파 배우라면서 영화에 잘만나오고 잇는데 ㅋㅋㅋㅋ 

 

· 진짜 뭐만 하면 유튜브 코인으로 탑슨하려고 하노 ㅋㅋㅋㅋ 그냥 야가다나 뛸 것이지 

 

· ㄴ 유튜브 하겠다고 말한적없음. 기사 똑바로 읽어봐라 

 

· 채널만들고 문재인 쌍욕박으면 무적권 구독자 10만은 먹고 들어갈텐데 

 

· 이근하고 졸라 똑같노 ㅋㅋㅋㅋ 

 

· ㄹ웹에서 좋아할듯 

 

· 촤하하하하 

 

·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찌루탕 먹방인데요~~~ 

 

· 어차피 신고폭탄먹고 내려갈듯 

 

· 트위터에 고영욱만 쳤더니 '재기해' '자살해' ㅋㅋㅋㅋ 

 

· 원래 조센징들은 싫어하는 대상이 죽어없어질때까지 분노를 쉬지 않음 ㅇㅇ 괜히 화병의 민족이 아님 ㅋㅋ 

 

· ㄴ 팩트) 그 사람이 죽어도 분노를 잃지 않는다. 

 

· 조두순이랑 합방 ㄱㄱ 오순두순영욱티비 

 

· 칩사마랑 지금도 연락하고 지내나보네 

 

· 인스타그램에 엄마 사진올리면서 "걱정해주시던분" 이거 비꼬는거 아님? 니애미 만수무강이나 챙겨 이딴 초딩 악플에 응수한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 ㄴ 주변사람이 보낸거겠지. 신정환이 사진정리하다 니 엄마 사진찾았다. 지금 어떻게 지내고계시냐 이런거겠지. 누가 악플에 응수하면서 모친 사진올리냐 상식적으로 

 

· 진짜 구독하고 매일 가서 광고까지 시청해줘야지 

 

· ㄴ 네 다음 루리웹 회원분의 눈물 없인 못보는 동료애 

 

· 강제 성폭행임?? 

 

· ㄴ 술먹고 했다는데 서로 달아올라서 했는지 술에 약탄건지는 모름 ㅇㅇ 

 

· ㄴ 정보) 미성년자와 서로 사랑이든 뭐든 잠자리 가진것 자체가 아청법 위반이다. 즉 강제건 아니건 중요한게 아니다. 성범죄자라는게 중요할 뿐이다 

 

· 키즈 유튜버 하면 대박쌉가능 

 

· 키즈유튜버 ㅋㅋㅋㅋ 아기 발찌 뚜루루뚜루~ 

 

· 용기를 왜 내려하는데? 이나라 자유 민주주의 국가아님? 뭐 범죄자는 다 운지하고 삶포기해야함? 그냥 하고싶으면 하라 그래 

 

· "여중생 야벅지 만져본 썰". "산삼보다 좋다는 고3과 모텔가본 썰". 조회수 100만 무적권이지 ㅋㅋㅋㅋㅋ 

 

· 성폭행이아니라 성매매아님? 

 

· ㄴ 한남충ㅉㅉㅉ 

 

· Go 'young' wook ㅋㅋㅋㅋㅋ 

 

· bj고영욱으로 아프리카 데뷔하즈아~ 

 

· 아니 진짜 웃긴게 뭐냐면 유튜브에 대놓고 업소녀 출신, 현직 업소녀라면서 매춘부들 유튜브 찍는데 얘들도 성범죄자인거 모름? 얘들은 하는데 쟤는 왜 안됨? 

 

· ㄴ 꼬우면 봊달고 태어나라고 아 ㅋㅋㅋㅋ 

 

· ㄴ 223.62 // 여자는 매춘부가 아니라 '성매매 피해자' 인거 모름? 

 

· ㄴ 121.143 // 지가 팔았는데 왜 피해자야 병신임?

 

· ㄴ 223.62 // 응 문재인 정부가 '성매매 피해자'라고 했어 모르겠으면 검색해보던지 ㅋㅋㅋ 

 

· 이럴거면 그냥 사형제도 부활시키라고  

 

· 성범죄자는 그냥 인생 조져주는게 답이다 

 

· ㄴ 175.125 // 그건 감정적인 생각이고 모든범죄자를 다 사회생활못하게 인생조져버리면 결국 재범률오르는거 밖에 없음 

 

· ㄴ 175.125 // 판례봐도 성범죄자들 20년씩 특정직업군들 직장 못갖게하는거 다 위헌판결받음 

 

· ㄴ 175.125 // 야이 빡대가리야 ㅋㅋㅋ 교도소에서 왜 기술가르키는줄 아냐? 사회나가서 일할수있게 먹고살 수단을 익히는거야 ㅋㅋㅋㅋ 

 

· ㄴ 175.125 // 이새끼 100% 잼민이거나 피싸개임 ㅋㅋㅋㅋ 이런 계집년이 다리함부로 벌리다가 깜방가야되는데 ㅉㅉㅉ 

 

· ㄴ 175.125 // 교도소 -> 죄를 짓고 속죄 하는 곳 + 죄를 씻고 새로운 사람으로써 사회활동 재기를 위한 곳 ㅇㅋ? 

 

· 슬기로운 감빵생활인가? 그거 보니까 교도소에서 참회 기도같은거 하는 시간있다던데 

 

· 가짜사나이 나와서 근근 고영욱 병장이라고 소개하면 웃기긴할듯 ㅋ 

 

· 옛날같으면 이런범죄자새끼가 쳐돌았냐고 욕하고 싶지만 작금에 페미, 피씨충,게이들로 넘쳐나는 나라꼴을 보고있자니 고영욱 욕안하고 싶다. 그보다 더한 페미년들때문에 

 

· ㄴ '옛날 같으면' '페미년' ???? 저기 틀딱님 결혼못하고 늙어가니까 노총각히스테리 생기셨나요???? 

 

· ㄴ 122.44 // 뭐라는거야 시발년이 보전깨 하기전에 꺼져 

 

· ㄴ 183.103 // -어휴 시원해 이게 디시지 ㅋㅋㅋ-

 

· ㄴ 183.103 // 지 입으로 옛날같으면 이라고 해놓고 틀딱소리에 발작하는거 보소 ㅋㅋㅋㅋ 넌 옛날같으면이 아니라 지금도 분노속에 사는거 같다 ㅋㅋㅋㅋ 뭘 깨달은척하고있노 나이를 똥구멍으로 쳐먹었나 

 

· ㄴ 183.103 // 아 ㅋㅋㅋ 이게 디시지 ㅋㅋㅋㅋ 욕부터 박아야지 ㅋㅋㅋㅋ 

 

· 이근 고영욱 둘다 닮았고 '성범죄자' 까지;; 완벽;; 

 

· ㄹㄹ웹 레전드 

 

· 그냥 죽으면 될듯. 

 

 

나는 한국이 성범죄 처벌이 세계 유래없이 강하다는 것을 알고있습니다. 아마도 그 이유는 당신들의 그 분노지수 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