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

고영욱 인스타그램 개설 하루만에 페이지 사용 불가. 여론의식한 고씨가 계정을 자진 폐쇄했나? 인스타 가이드라인 이용 약관에 따르면 '특정 사용자 즉시 신고 가능' 성범죄자 계정 비활성화


■기사에 따르면 

20.11.13 고영욱 인스타그램 

어제 12일 오후 3시경, 고영욱 씨는 “조심스레 세상과 소통하며 살고자 합니다” 라며 SNS 인스타그램 개설 소회를 밝힌 바 있다. 하지만 인스타 개설 하루도 채 안돼 페이지가 삭제되었다는 문구가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 다른 소스 

 

삭제인가 차단인가? 

고씨의 인스타그램 주소인 koyoungwookgo를 입력했지만 “죄송합니다. 페이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안내 문구만 나올 뿐이다. 

instagram에서 유죄 판결을 받은 성범죄자를 신고하려면? 

고 씨의 SNS 인스타그램이 폐쇄된 것에 두 가지 해석이 잇고 있다. 고 씨가 여론을 의식해 자진해 삭제했던지, 신고로 인해 차단된 것이지. 왜냐하면 인스타그램 고객센터에는 성범죄자 신고하기가 안내되어 있기 때문이다

관련 기사
 

고영욱 SNS 인스타그램 개설 "아직도 많이 부족한 사람이지만 늘 성찰하고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기사에 따르면 20.11.12 15:00 PM 오늘 (12일) 룰라 멤버 가수 고영욱 씨가 자신의 SNS 트위터를 통해 세상과 소통하며 살고자 한다며 인사를 남겼다. 해당 트윗에서 고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개설

chinkasu.tistory.com


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 gone영욱 

 

· 인스타에서 짤라버린거여? 

 

· 사람들 잔인하네 

 

· 이건 검열아님? 

 

· 검열된만한 게시물도 없는데 뭔 검열 

 

· 페미들이 트위터에서 악플 1200개 썼다고 뉴스나오더만 신고테러 갔나보네 ㅇㅇ 

 

· 인스타가 무슨 유튜브냐 노딱붙듯 내용과 상관없이 신고테러오면 게시물내리게 ㅋㅋㅋ 

 

· 딱보니까 언론이랑 싸이버렉카들 퍼나르는 모습에 상처받아서 지가 삭제했네 

 

· 아웃스타그램이었누? 

 

· 와 너무한거 아니누; 

 

· 인스타에서 짜른거임? 

 

· 아니시발이게 뭐노 사회적왕따시키노 

 

· 성범죄자는 양지로 기어나오면 안돼지 

 

· 아니 나참 ㅋㅋ 현직 오피 업소련이라고 창련들이 대놓고 유튜브하는데년들도 있는데 ㅋㅋㅋㅋ 걔들은 왜 양지에있노 

 

· 영욱이 유튜브한다냐? 

 

· 유튜브한다고 한적도 없고 기자 문자에 관심을 갖고있다고 답장한게 전부 

 

· 범죄자는 sns도 못하는거냐? ㅋㅋㅋㅋ 대단하다 대한민국!

 

· 한국이 아니라. 페이스북 미국 본사에 따져라 

 

· 중학생도 건들지않았나? 

 

· 중학생은 차안에서 연예인시켜준다고 "태권도 한다길래 허벅지 눌러봤다" 고 지입으로 털어놈 

 

· 집단 이지메의 나라wwwwwwwwwwwww 

 

· ㄴ 신고 누적으로 닫힌거임 

 

· 25년 평생 경찰서 한 번 가본적 없이 착실하게 산 야붕이도 아싸라 친구없어서 인스타 못하는데 무슨 고영욱이 소통한다고 인스타를 만들어 바로 가서 신고해야지 ㅋㅋㅋ 

 

· 뉴스기사 쏟아져나오는거보고 지 혼자 시무룩해져서 계정삭제한거같은데? 

 

· 뽕에취해서 환각파티즐기다 유치장에서 썩고 기소유예로 풀려난 아프리카bj 뜨는 별창련들 어리둥절??? 

 

· 어딜 기어 나오노 ㅋㅋㅋㅋ 

 

· 팩트) 한국에서 성범죄는 살인보다 중죄이기 때문에 당연한 일이다 

 

· 촤하하~ 

 

· 한국 사법부와 재판부가 판결 다 끝내고 죗값받고 5년지난다음에 '하.. 인스타나 만들어볼까' 하고 만들었는데 신고테러먹고 계정 차단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사형제도를 부활하던지 ㅋㅋㅋ 

 

· 성범죄자는 인스타 개설 못하는 법이 있음? 

 

· 개조센에서는 떼법이 있습니다 

 

· 인스타그램 신고테러로 계정이 삭제된다는 금시초문인데? 

 

· 합의하에 한거아님? 고3이랑 같이 오피가서 술먹었다며? 

 

· 어느나라든 의제강간은 나이별미성년자 상관없이 성폭행이거야 ㅉㅉㅉ 

 

· 의제는 무슨 쟤 만14세짜리랑도 잤다 븅신아 

 

· 14세짜리랑은 안잤는데? 중2짜리는 추행혐의임 ㅇㅇ 

 

· P싸개들 은근슬쩍 죄 부풀리기 가짜뉴스 살포중 ㅋㅋㅋㅋ 

 

· ㄴ 와 성범죄자를 옹호하네 역시 잠재적 범죄자 

 

· ㄴ 211.105 // 팩트지적했더니 옹호한다네 ㅋㅋㅋㅋ 대단하다 한국여자!! 

 

· 성범죄자는 막노동이나 하라고 ㅋㅋㅋㅋ 

 

· 여초에서 고유정이 무기징역받는건 여자이기 때문이라고지랄하던데 ㅋㅋㅋㅋ 피해망상 세계최고 '그 성별' ㅋㅋㅋ 

 

· 범죄자는 sns도 못하는거냐 ㅋㅋㅋㅋ 

 

· 걍 궁금해서 물어보는데 이경영은 왜 영화배우임? 걔도 미성년자랑 원교했잖아 

 

· ㄴ 이경영은 좌파라서 괜찮음 

 

· 진짜 하다하다 아동성범죄자가 소통하겠다고 sns개설하고 유튜브각 재고있고 그걸 옹호하는 한남들ㅋㅋㅋ 

 

· ㄴ '호주국자' = 성범죄자 = 유튜버 = 가수 = ???? 

 

· 진짜 민도수준이 갑오개혁때 민도수준ww 

 

· go 영욱 

 

· 근데 한국에서는 성관련 범죄자가 제일 좃됨 ㅋㅋㅋ 

 

· ㄴ 유교탈레반들은 성이 더럽고 문란한거라고 생각하기 떄문이다 

 

· 남친이랑 헤어지고 데이트폭력당했다 강간당했다 사실그건 합의하에 관계가 아니라고 뒤통수 치는게 다 그거다 ㅇㅇ 재판까지가면 당연히 불리하고 '일관된 진술' 하면되고 법원까지가서야 남자가 돈을 뱉던지 없으면 사채써서라도 뱉어낸다. 왜? '성범죄자' 꼬리표가 달리기 때문이다 ㅇㅇ 

 

· 국민대법관 ㅋㅋㅋㅋ 

 

· 논란 일자 폐쇄 

 

· 멍석말이 국가ㅋㅋㅋㅋㅋ 

 

· 신고 누적인거임? 

 

· 인스타그램에 성범죄자는 신고해달라는 거 있음 신고하면 차단해준다는건 없지만 ㅇㅇ 

 

· ㅋㅋㅋ 인스타 약관에 아예 성범죄자는 안된다고 못박혀있네 

 

· 대한민국에서 숨쉬는것만으로도 감사해야지 ㅋㅋㅋ 조두순 막겠다고 무술유단자 6명 배치했다는데 ㅋㅋㅋ 

 

 

기사나 증빙자료가 없으면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확실히 연예인으로서는 치명적입니다